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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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0 (+124) | 2698 | 마나 | 375 (+60) | 1395 |
공격력 | 66 (+3.1) | 118.7 | 공격 속도 | 0.688 (+2.1%) | 0.934 |
5초당 체력회복 | 8 (+0.8) | 21.6 | 5초당 마나회복 | 8 (+0.7) | 19.9 |
방어력 | 31 (+4.7) | 110.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150 | 1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공격 대상별로 2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대지창조 [W] 스킬을 사용해 무기에 다른 원소의 힘을 부여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얼음의 힘: 적중한 적들을 잠시 속박한 다음 이동 속도를 1초 동안 20%만큼 감소시킵니다.
바위의 힘: 체력이 50%보다 낮은 적에게 6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야생의 힘: 은신할 수 있고 이동 속도가 20% 상승하는 영역을 생성합니다. 영역에서 공격하거나, 밖으로 나가거나, 3초가 지나면 영역이 사라집니다.
이슈탈의 칼날: 무기에 원소의 힘이 없으면 지정한 방향으로 무기를 휘두르며 좁은 영역에 50/85/120/155/190 (+0.9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에게 75%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기본 지속 효과: 무기에 원소의 힘이 흡수된 상태에서는 공격 속도가 5/10/15/20/25%증가하고 기본 공격과 기본 스킬이 8/16/24/32/40 (+0.45AP) (+0.2 추가AD)의 추가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전투에서 벗어나 힘을 흡수한 지형 근처에 있으면 이동 속도가 3/5/7/9/11%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만약 도중에 원소의 분노 / 이쉬탈의 칼날 [Q] 스킬을 사용하면 돌진 대상을 향해 스킬을 사용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충격파가 통과하는 강이나 수풀도 잠시 후 폭발하며 적들에게 같은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폭발이 겹치는 영역에 있어도 피해는 중첩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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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가 주력딜이기 때문에 q선마 w는 나중에 찍는이유가 어차피 쿨타임이 줄어드는것도아니고 데미지도 미세하게 증가하기 때문에 그냥 두번째 선마 E투자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키아나는 강쪽 싸움과 3렙 파워가 장난이아니라 왠만하면 주도권이 키아나쪽에 잇을텐데 이걸 이용해서 라인빡세게 밀고 우리 정글이랑 돌아 다녀도 무방. 궁 찍으면 오브젝트 싸움 강싸움 말이안됨. 정글은 미드가 못하고 주도권이 없으면 존나 힘든데 얘는 숙련도만 있다면, 왠만하면 주도권 들고 있음. 정글 위주로 게임 운영하는게 좋아보임.
https://www.twitch.tv/videos/446120472
https://www.youtube.com/watch?v=sPPTpgHtF4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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