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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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2.24 (+114) | 2590.24 | 마나 | 263 (+37.5) | 900.5 |
공격력 | 64 (+5) | 149 | 공격 속도 | 0.625 (+1%) | 0.731 |
5초당 체력회복 | 9.85 (+0.95) | 26 | 5초당 마나회복 | 6.59 (+0.35) | 12.54 |
방어력 | 39 (+5.2) | 127.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녹서스의 단두대로 킬을 올리거나, 적에게 과다출혈 중첩을 최대로 쌓을 때마다 몇 초간 피의 분노 효과가 발동됩니다. 피의 분노 상태에선 다리우스의 공격력이 30~230만큼 증가하며, 기본 공격이나 학살 스킬의 도끼날에 맞은 대상에 과다출혈 중첩이 최대로 적용됩니다.
다리우스가 가한 과다출혈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3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도끼자루 공격력은 도끼날 피해량의 35%입니다. 도끼자루에 적중당한 적에겐 과다출혈 중첩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범위: 425)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적을 처치하면 소모한 마나 절반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범위: 300)
재사용 대기시간: 24/21.5/19/16.5/14초
사용 시: 적들을 모두 다리우스 앞으로 끌어당깁니다. 끌려온 적은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4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54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녹서스의 단두대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20초 동안 다리우스가 녹서스의 단두대를 재시전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3단계까지 레벨 업하면, 이 스킬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완전히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4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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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으로 선마.
1렙 스킬은 챔프마다 다릅니다.
: 상대방이 원거리일때 또는 근거리인데 라인을 먼저
밀어서 주도권을 잡아야할때.
:근거리 챔프 1렙부터 딜교를 해야될때.
: 1렙부터 상대방 미니언도 못먹게 할때.
1. 상대를 무조건 조질수있다.
평평 5스택.
젤 기본적이고 젤 쓰레기 같은 콤보 애초에 e를 먼저
쓴다는거부터 변수 ㅈ까고 나만 딜교하겠다는 생각으로
스킬 쓰는겁니다.
우리팀이 갱을 왔을때나 한타에서 쓰는 콤보입니다.
2. 상대방이 이동기스킬이 없고 이속스킬 만 있을경우
평 평 평
라인이 당겨있을때 쓰면 이동기가 있어도 안쪽으로
못오기 때문에 q스킬을 맞출확률이 높아집니다.
을 맞춘다는 가정하에 쓰는 콤보이기에 상황을
잘보시고 쓰셔야되요. 라인당겨져 있을때 쓰면 좋음.
대충 예를 들자면 제이스의 가 빠진경우,
레넥톤의 분노가 40이하인 경우
이런 경우는 만 맞추면 킬각인 경우이기에
저콤보를 써서 한타임 빠른 를 쓰는겁니다.
물론 라인이 당겨져있다는 가정하에 쓰는 콤보입니다.
3. Q를 무조건적으로 맞춰야 될경우
끌고 바로 연타
사실상 이게 가장 중요합니다.
위콤보 다필요없고 그냥 이것만 생각하세요.
다리는 Q를 맞추냐 안맞추냐에 따라서 승패가 갈리는
챔프에요.
E스킬은 항상 아끼고 마지막 반전을 주는게
가장 베스트입니다.
4. 다리우스는 궁플이 가능합니다.
궁플로 다이브나 상대방 추노용으로 써도 됩니다.
절대 겉멋이 아니에요.
스간 영상 보시는 분들은 알겠지만 실전용으로
많이 쓰입니다. 연습해두시면 좋아요.
5.
이콤보는 상대방이 미니언을 먹으러 올때 빠르게 q를
맞출때 사용합니다. 레넥톤이나 잭스같이 다리우스의
도끼 돌리는것만 보고 q나 e로 들어오는 애들은
미니언 막타칠때 w를 먼저 써주고 q를 써주면 반응을
쉽게는 못해요. 이건 상대방과 심리싸움이므로 신중하
게 써줘야됩니다 대포타이밍때 쓰면 좋음.
ㅇ
다리는 스킬 자체가 단순해서 콤보가 따로 없어요.
그만큼 상대방은 피하기가 쉽다는 얘기입니다.
저티어에서 다리가 좋은 이유는 스킬은 가붕이마냥
ㅈㄴ 단순한데 드럽게 쌔서 사기인겁니다.
올라갈수록 스킬을 안맞아주는건 당연한거에요.
항상 생각하면서 돌려야됩니다
한번 못맞추면 그자리에서 뒤진다고 생각하고
Q는 항상 상대방 스킬을 생각하면서 쓰세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그냥 도끼한대 맞으면 눈깔 뒤집고 달려오는데 유체화 없으면 뒤지는거고 있어도 영혼의 맞다이 강제로 해야됩니다.
6렙 이후에는 1대1 구도로는 못이겨요.
끌면 선고쓰고 또 안끌면 처맞아야되요. q는 q플 하지않는 이상 맞출수가 없어요.
로딩창에서 카드 뒤집어보고 숙련도가 낮길 빌어야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그냥 탐식만 떠도 나비탕 가능합니다. 제티어에서는 다리벤 나온다하면 전부 상대탑 렝가유저에요.
다리우스는 기본적으로 라인을 밀어야되는 챔입니다.
적어도 전 그렇게 플레이를 하고있습니다.
상대가 근접이면 라인을 q로 밀면서 상대를 긁는게 핵심이고
상대가 원거리면 라인을 게속 밀어 날 때리지 않고 미니언이랑 놀게 하는게 목표입니다.
다리우스가 라인전을 할떄 가장 중요한것은 우리팀 정글과 상대팀 정글의 상성입니다.
상성을 보고 밀린다 싶으면 사려주는게 맞지만. 상성이 안밀린다하면 라인을 꼴아박고 우리정글이 반대 동선이라면
나는 탑쪽 바위게를 먹어준다던지. 정글탑쪽 동선이면 같이 상대방 정글이나 미드를 찔러야됩니다.
라인을 박고나서 유체화를 든 다리우스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는게 목표입니다.
전 상성이 밀린다해도 라인을 미는 편입니다. 이게 도박일수도 있지만 라인을 밀면 다리우스의 장점을 최대한으로
살리는게 가능합니다.
지금 탑메타는 라인전 솔킬을 따고 탑에서 계속 압박 하는 메타라기 보다는 먼저 라인박고 돌아니면서 전라인에 영향력을 계속 줘야되는 메타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유체화를 든 다리우스는 더욱더 그렇게 해야되구요
탑아무리 이겨봤자 다리는 하드캐리가 불가능해요.
최대한 유체화 키고 미드 로밍가는거랑 상대 정글시야 밝히는걸 중점으로 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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