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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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해보고있는 키아나.(평가 부탁드립니다)
그냥 심심해서 써봤음.
티어는 별로 안높으니 (G1) 그냥 이새끼가 뭐라썼나~ 하고 봐주심 감사.
나는 신챔충이라서 키아나 나오자마자 미드로 한 100판 해봄.(물론 일반에서)
방관 템트리도 가보고 트포 템트리도 가보고 인피 템트리도 가봄.
그런데 치고빠지기 챔이다보니 치러 들어갔다가 뒤지기 일수라
뭐가 문제일까 곰곰히 생각해봄. 이친구가 스킬마다 계수가 매우높은편임
그래서 이런 템트리를 구상해봄.
높은 티어님들의 평가를 부탁함. 나는 나름대로 탄탄하다고 생각하는데
무엇이 부족한지 알고싶음.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0 (+124) | 2698 | 마나 | 375 (+60) | 1395 |
공격력 | 66 (+3.1) | 118.7 | 공격 속도 | 0.688 (+2.1%) | 0.934 |
5초당 체력회복 | 8 (+0.8) | 21.6 | 5초당 마나회복 | 8 (+0.7) | 19.9 |
방어력 | 31 (+4.7) | 110.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150 | 1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나는 유지를 위해서
을 드는데 빠른 로밍을 위해서
도 괜찮다고 생각함.















왕가의 특권 (Royal Privilege)
재사용 대기시간: 25초
적에 대한 첫 번째 공격 또는 기본 스킬이 15~83 (+0.3 추가AD) (+0.3 AP)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대상별로 2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대지창조 [W] 스킬을 사용해 무기에 다른 원소의 힘을 부여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공격 대상별로 2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대지창조 [W] 스킬을 사용해 무기에 다른 원소의 힘을 부여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원소의 분노 / 이쉬탈의 칼날 (Elemental Wrath / Edge of Ixtal)
마나 소모: 35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원소의 분노: 무기에 흡수된 원소의 힘을 소모해 지정한 방향으로 발사합니다. 발사된 투사체는 폭발하며 60/90/120/150/180 (+0.9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원소에 따라 추가 효과를 줍니다.
얼음의 힘: 적중한 적들을 잠시 속박한 다음 이동 속도를 1초 동안 20%만큼 감소시킵니다.
바위의 힘: 체력이 50%보다 낮은 적에게 6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야생의 힘: 은신할 수 있고 이동 속도가 20% 상승하는 영역을 생성합니다. 영역에서 공격하거나, 밖으로 나가거나, 3초가 지나면 영역이 사라집니다.
이슈탈의 칼날: 무기에 원소의 힘이 없으면 지정한 방향으로 무기를 휘두르며 좁은 영역에 50/85/120/155/190 (+0.9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에게 75%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얼음의 힘: 적중한 적들을 잠시 속박한 다음 이동 속도를 1초 동안 20%만큼 감소시킵니다.
바위의 힘: 체력이 50%보다 낮은 적에게 6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야생의 힘: 은신할 수 있고 이동 속도가 20% 상승하는 영역을 생성합니다. 영역에서 공격하거나, 밖으로 나가거나, 3초가 지나면 영역이 사라집니다.
이슈탈의 칼날: 무기에 원소의 힘이 없으면 지정한 방향으로 무기를 휘두르며 좁은 영역에 50/85/120/155/190 (+0.9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에게 75%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대지창조 (Terrashape)
마나 소모: 25/30/35/40/45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사용 시: 강, 벽 또는 수풀을 대상으로 스킬을 사용하면 해당 방향으로 돌진하며 지형으로부터 원소의 힘을 흡수해 무기에 부여하고, 원소의 분노[Q]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무기에 원소의 힘이 흡수된 상태에서는 공격 속도가 5/10/15/20/25%증가하고 기본 공격과 기본 스킬이 8/16/24/32/40 (+0.45AP) (+0.2 추가AD)의 추가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전투에서 벗어나 힘을 흡수한 지형 근처에 있으면 이동 속도가 3/5/7/9/11%증가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무기에 원소의 힘이 흡수된 상태에서는 공격 속도가 5/10/15/20/25%증가하고 기본 공격과 기본 스킬이 8/16/24/32/40 (+0.45AP) (+0.2 추가AD)의 추가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전투에서 벗어나 힘을 흡수한 지형 근처에 있으면 이동 속도가 3/5/7/9/11%증가합니다.

대담무쌍 (Audacity)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대상을 향해 일정 거리만큼 돌진해 적들을 통과하며 50/90/130/170/210 (+0.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만약 도중에 원소의 분노 / 이쉬탈의 칼날 [Q] 스킬을 사용하면 돌진 대상을 향해 스킬을 사용합니다.
만약 도중에 원소의 분노 / 이쉬탈의 칼날 [Q] 스킬을 사용하면 돌진 대상을 향해 스킬을 사용합니다.

여왕의 진가 (Supreme Display of Talent)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피해를 주지 않는 충격파를 발사합니다. 충격파는 적을 뒤로 밀어내며 벽에 닿으면 멈춥니다. 그리고 벽 전체가 폭발하며 주변 적들을 1초 동안 기절시키고 100/200/300 (+1.5 추가AD) + 최대 체력의 1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폭발 지점에서 멀어질수록 기절 시간은 0.5초까지 줄어듭니다.
충격파가 통과하는 강이나 수풀도 잠시 후 폭발하며 적들에게 같은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폭발이 겹치는 영역에 있어도 피해는 중첩되지 않습니다.
충격파가 통과하는 강이나 수풀도 잠시 후 폭발하며 적들에게 같은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폭발이 겹치는 영역에 있어도 피해는 중첩되지 않습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1) 얼음 충전
EQ - 평 - W(바위) - Q
2) 풀 충전
Q - 평 - W(바위) - EQ
스킬 활용 팁
무조건 바위가 마지막.
라인전때는 얼음을 계속 들고있는게 유리함. (갱 회피 등)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선 스테락을 먼저감.

를 사가서 체력을 높힘.
라인전에서 875원을 벌어
를 먼저삼. 스킬들의 계수가 높아 감전을 터뜨리는 콤보를 넣을시 딜이 충분하게 나옴. 875원을 못벌어도



그리고 방관을 가는데 여기서
나
을 가는데 취향차이라고 생각함. 나는 로밍을 많이 다니는 편이라 요우무를 감. 그리고
랑
(얼음) 이랑 해서 이속을 높여 빠른 로밍이 가능함. 마지막
전에
대신에
를 가도됨.







그리고
를
다음에 가는 이유는 일단 가격이 싸고 가장 높은 방관을 올려줘서 딜러를 확실하게 잘라주기 위함임.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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