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100% (1표)
0% (0표)
0% (0표)
럭스, 광명의 소녀
Lux, The Lady of Luminosity
0
0
0
미입력
1/1
(7.12) 1세트 젠지 Fly 미드럭스 분석(vs 그리핀 Chovy)

- 뭘보는겐가(2019-07-13, 조회수: 7060)

(시간의 흐름순)


1.도란링시작. 처음라인 밀고 상대 칼날부리에 와딩하서 적정글 위치 파악. 이후 라인 밀리며 cs받아먹기(스킬 몇개 빗나가면 돌진해오는 이렐한테 딜교환 지기 때문에 무리하지 않기 위함). 상대가 텔타고 오니까 템성장 맞춰주기 위해 본인도 집갔다 텔로 복귀.


2. 집가서 Doran's Ring(도란의 반지)Boots of Speed(속도의 장화)Control Ward(제어 와드)Control Ward(제어 와드)사옴(솔킬 안따이기 위해 도란링, 시야장악하려고 핑와).핑와깔면서 아군 정글러가 미드 봐주는걸 들켰는지 안들켰는지 확인, 아군정글러가 뒤를 봐주므로 이렐한테 q맞추려는 시도했음. 꾸준히 e평견제, 꾸준히 라인 밀리면서 솔킬각,갱킹각 차단. 라인 손해 최소화 하기 위해서 궁으로 미니언 정리후 귀환.


3.Lost Chapter(사라진 양피지)Control Ward(제어 와드), 바텀 싸우려고 하니까 라인 밀고 로밍가고 아닌 경우에는 무조건 라인 밀려서 cs먹기. 핑와로 시야장악 상대가 집갔다고 판단되면 스킬막써서 라인 빨리 밀기. 전령한타가 일어날거 같으니 cs보다 위치선정이 우선이므로 미니언 한라인 버리고 원딜뒤로가서 포지션잡음.


4. 전령한타. 상대 탑라이너에게 속박맞추며 이니시이후 풀콤보넣으며 이김. 타워밀때도 꾸준히 견제. 미드차이로 한타를 이겼지만 라인전으로 돌아가면 1:1발린다는걸 여전히 알고 있는 Fly는 절대 타워와 멀리 떨어지지 않음. 차라리 cs를 버린다는 마인드.


5.luden's echo(루덴의 메아리)사와서 다시 라인전. 여전히 1:1은 리스크가 큼. 그래서 받아먹으며 정글러가 왔을떄만 앞무빙치면서 싸우려고함. 바텀에서 싸우려고하면 무조건 라인 빨리밀고 내려감.견제하다가 속박맞으면 지체없이 바로 궁써서 이렐 피 미리 깎아놓기. 미드 미려다 안되니까 정비.


6.Sorcerer's Shoes(마법사의 신발)(초시계)사옴(한방에 터지지 않기 위함, 곧 용한타 해야함). 핑와로 용시야 장악, 원딜보다 뒤에서 포지션 잡음. 상대 원딜 속박맞춰서 터트리고 차례로 속박맞춰서 용한타 이김. 이후 라인 정리 ,미드타워파괴.


7.Fiendish Codex(악마의 마법서)사옴. 미드타워를 밀었으니 탑타워를 밀기위해서 탑으로가서 계속 미니언 정리,탑쪽 시야 장악. 혼자있을 때는 무조건 라인의 중간 넘지 않기, 팀원이 근처에 있을때 전진. 상대 이렐이 탑부쉬 와드에 텔타면서 이니시를 걸려고 했지만 속박맞춰서 무력화시킴.하지만 탑타워는 밀렸음. 이때 타워지키려고 가까이 안가고 거리유지하면서 견제(스킬 빗나가면 타워랑 같이 뒤짐)


8.Athene's Unholy Grail(아테나의 부정한 성배)성배로 업글. 데미지 대신에 유틸선택. 탑1차타워 넘어가지 않는 선에서 탑 라인정리 후 팀합류해서 견제,시야장악 . 탑라인 정리하다가 미드 뚤릴거같으니 텔타서 막음.이후 탑-합류-탑-합류 반복


9.Needlessly Large Rod(쓸데없이 큰 지팡이)이거 사옴. 데켑가서 데미지도 뽑기 위함(유틸은 충분하다고 생각했음) 여전히 탑-합류 반복.




10. 바론한타. 원딜 뒤 포지션 잡고 견제. 상대가 들어올랑말랑하는 타이밍 이용하여 미드탑라이너 속박맞춰서 풀콤보넣었더니 개피가됨. 한타끝.



11. 바론먹고 상대 타워부시면서 견제,시야장악 하기. 물론 항상 원딜보다 뒷라인 포지션 잡기(럭스가 먼저 물리면 다 이기던 게임도 진다.)


12. 견제하다가 속박맞춰서 이니시 열음. 항상 원딜보다 뒷포지션 잡음. 아군원딜 물러오는 이렐리아 속박 맞추고 아군원딜에겐 쉴드+성배회복해주면서 원딜살림. 한타 끝. 승리.

럭스, 광명의 소녀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80 (+99) 2263 마나 480 (+23.5) 879.5
공격력 53.5 (+3.3) 109.6 공격 속도 0.625 (+3%) 0.944
5초당 체력회복 5.42 (+0.55) 14.77 5초당 마나회복 7 (+0.8) 20.6
방어력 21 (+5.2) 109.4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0 330 사정 거리 550.0 550.0

1세트(vs 이렐리아) 룬 : 지배: 감전 -피의 맛-시야 수집- 끈질긴 사냥꾼 /마법 : 마순팔 -깨달음/ 쿨감-적응형능력치-방어

Electrocute(감전)TasteOfBlood(피의 맛)EyeballCollection(시야 수집)RelentlessHunter(끈질긴 사냥꾼)ManaflowBand(마나순환 팔찌)Transcendence(깨달음)OFFENSE(공격)FLEX(유연)DEFENSE(방어)

광채 (Illumination)
럭스의 공격 스킬은 6초 동안 적을 빛의 에너지로 가득 채웁니다. 럭스의 기본 공격으로 이 에너지를 불태우면 적은 30~200(+0.3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빛의 속박 (Light Binding)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지정한 위치에 빛의 구체를 발사하여 최대 2명의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적은 80/125/170/215/260 (+0.65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2초동안 속박당합니다. (사정거리: 1000)
프리즘 보호막 (Prismatic Barrier)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럭스가 지정한 위치에 부메랑처럼 돌아오는 마법봉을 던져 자신과 봉에 맞은 아군 챔피언을 2.5초 동안 40/55/70/85/100(+0.4AP)의 피해로부터 보호합니다. (사정거리: 1000)
광휘의 특이점 (Lucent Singularity)
마나 소모: 70/80/90/100/11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초
적 유닛의 속도를 25/30/35/40/45% 느리게 하는 지역을 조성합니다(지속 시간 5초). 스킬을 다시 사용하여 적에게 65/115/165/215/265 (+0.8AP)의 마법 피해를 즉시 입힐 수도 있습니다. (사정거리: 1100, 범위: 310)
최후의 섬광 (Final Spark)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60/50/40초
눈부신 광선을 소환하여 일직선 상에 있는 모든 적에게 300/400/500 (+1.2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최후의 섬광은 광채 효과를 점화시키며 재적용시킵니다. (사정거리: 334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아이템 빌드

Morellonomicon(모렐로노미콘)

1. 한타때 원딜 뒷포지션을 잡자.

2. 스킬빗나가면 뇌절하기 십상이라는 것을 인지하자

3. 라인전때 속박맞으면 풀콤넣어서 최대한 체력을 빼주자

4.우리팀이 봐주지 않는 이상 타워와 멀리 떨어지지 말자

5. 싸움 일어날거 같으면 라인 빨리 밀고 로밍뛰어주자(급하면 라인 다버려도 된다)

6. 시야 없는 곳에는 왠만하면 가지 말자

7. 미니언 욕심내다가 킬따이고 겜터질 수 있으므로 차라리 미니언을 버리고 생존해라.

8.시야장악 꾸준히 해주자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100% (1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