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280 (+35) | 875 |
공격력 | 59 (+2.96) | 109.3 | 공격 속도 | 0.658 (+3.34%) | 1.032 |
5초당 체력회복 | 3.5 (+0.65) | 14.55 | 5초당 마나회복 | 11.5 (+0.4) | 18.3 |
방어력 | 26 (+4.6) | 104.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600.0 | 60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서폿 애쉬는 w짤짤이에서 부터 시작합니다. 고로 유성으로 딜을 넣어줍니다.
나머지는 궁 쿨감을 위해 깨달음과 우주적 통찰력을 사용합니다.
서리 화살로 대상을 기본 공격하면 치명타 능력치에 따라(10% + 치명타 확률 x 치명타 피해량)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사용 효과: 6초간 애쉬의 공격 속도가 25/35/45/55/65% 증가하고 애쉬의 기본 공격이 다발 공격으로 변하며 (105/110/115/120/1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4.5/11/7.5/4초
챔피언에게 적중되면 서리 화살 효과가 적용되는 치명타로 판정됩니다. (사정거리: 1200)
스킬을 2레벨로 올리면 2번까지 충전해서 시전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맵 전체)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주변 유닛에겐 절반의 피해를 입고 3초 동안 서리 화살의 둔화율이 적용됩니다. (범위: 2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w 짤 이후 도망 w 짤 이후 도망 매 날리기를 통해 시야를 계속 보기(필수)
서폿 애쉬하면서 공속템을 거의 가지 않았기에 w 선마 이후에 매 날리기와 번갈아가면서 상황에 맞추어 갑니다. 저는 e 2~3개 먼저 찍은후 q마스터 합니다.
얼음 송곳니와 아이오니 장화는 필수입니다.
나중에 콜필드만 올리더라도 3~4초만에 w한대씩 나갑니다. 나중에는 2.5초마다 씁니다.
요요무 하나만 완성하면 특성을 통해 10렙에 쿨감 45%가 맞춰집니다.
평타는 초반 라인전 상황에 한번씩 툭툭 치고 계속 w와 매 날리기를 통해 갱만 조심하면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애쉬 서폿할때 유미와 럭스만 벤하면 나머지는 라인전 이기기 쉬워요. (랭에서 항상 벤 해달라고 말합니다)
단, 케틀이 상대 원딜로 나오면 케틀 q모션에 맞춰 w써주면 됩니다.
마치며
재미로 하고있는데 골드구간에서(골~플 사이) 승률 70%와 지는판에도 매번 MVP 먹습니다.
생각보다 쏠쏠한 챔프입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