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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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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2) | 2374 | 마나 | 300 (+32.0) | 844 |
공격력 | 60 (+2.5) | 102.5 | 공격 속도 | 0.679 (+1.5%) | 0.852 |
5초당 체력회복 | 4 (+0.5) | 12.5 | 5초당 마나회복 | 7.2 (+0.45) | 14.85 |
방어력 | 30 (+4) | 98 | 마법 저항력 | 28 (+1.3) | 50.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7) | 669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지배룬으로는







사실 그 옛날 명성과는 달리, 트리스타나가 왕귀형 원딜은 아니게 되었습니다. 극후반에 생존은 좋아도, 딜이 나오지 않고 사거리도 예전만 못하기에 그런 것인데,





약간은 생소하죠? 하지만 트타는 놀랍게도 점프를 제외하면 논타겟팅 스킬이 없습니다. 이는 상대 봇듀오가 견제가 매우 심할 때 cs를 절대로 먹을 수 없다는 뜻이죠. 비슷한 류의 원딜인 베인은 구르기나 해서 파밍이 되지, 트타는 e패시브 때문에 원거리 미니언 3마리 중 2마리라도 먹으면 다행입니다. 그렇기에 아군 서포터가 힐이 없고, 상대의 견제가 매우 심할 것 같은 경우,



마지막이네요! 영감 룬은 거의 모든 원딜의 대표적인 룬으로 알려져 있죠!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킬 또는 어시스트를 올리거나, 챔피언에게 쌓은 최대 중첩의 폭발 화약이 터질 경우 로켓 점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900)

재사용 대기시간: 16/15.5/15/14.5/14초
사용 시: 트리스타나가 공격 대상에 화약을 던져 설치합니다. 4초 후에 화약이 폭발하면서 광역 물리 피해 60/70/80/90/100(+1.0/1.1/1.2/1.3/1.4 추가 AD)(+0.5 AP)를 입힙니다. 트리스타나의 공격과 스킬로 화약의 피해량이 30%씩 증가하며, 최대 4번까지 중첩됩니다.
4번 중첩되면 화약이 즉시 터지며, 포탑에 사용할 경우 폭발 반경이 두 배로 늘어납니다.
치명타 확률 및 치명타 피해량에 따라 피해량이 1~2.15배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기본 공격 사거리와 동일)

재사용 대기시간: 100초
대구경 탄환의 사정 거리는 트리스타나의 레벨에 따라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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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딸피 미니언에 e+평으로 타워에 박힌 몹 정리하거나, 딜교에 쓸 수 있습니다.
타워에 e를 쓸 수 있는데, 상대 미니언이 오는 타이밍에 맞춰 쓰면 원거리 미니언이 딸피 남거나 다 정리되어서, 포탑 골드 벌 때 이용하면 좋습니다. 상대 챔피언이 맞으면 타워 어그로가 끌리기 때문에 타이밍을 맞추거나, 3타만 치고 빼는 것도 방법입니다.
라인전은 이기거나, 버티거나 둘 중 하나로 갑시다. 망하면 진짜 얜 답도 없습니다.
라인전 이기고 왔다고 깝치면 생각보다 잘 죽습니다. 항상 안전한 도주로를 생각해 두어야 점프로 도주할 수 있습니다.
후반에 원딜 역할이래봤자 딜 잘 넣고 사는 거지만.. 팀원이 던지면 그것도 힘들어서 팀원 안 던지게 맵을 잘 봅시다
첫 공략은 아니지만 나름 정리도 깔끔하게 하고 열심히 쓴 공략들이 날아가서 조금은 주저리주저리 적게 된 것 같네요... 나중에 다시 보며 정리하겠습니다. 써 보신 분들은 꼭 피드백 부탁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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