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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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400 (+0.0) | 400 |
공격력 | 64 (+3.38) | 121.4 | 공격 속도 | 0.666 (+3%) | 1.006 |
5초당 체력회복 | 8.5 (+0.75) | 21.25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34 (+4.2) | 10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쉔은 스킬로 조종할 수 있는 기의 검을 통해 힘을 발휘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25/6.5/5.75/5초
쉔의 다음 기본 공격 3회는 대상 최대 체력 2/2.5/3/3.5/4(+0.05AP)% + 10/16/22/28/34/40 (1/4/7/10/13/16레벨에서)의 추가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의 검이 적 챔피언에게 부딪힌 경우, 강화된 공격은 4/4.5/5/5.5/6(+0.07AP)% + 10/16/22/28/34/4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50%의 추가 공격 속도가 적용됩니다.
각 공격은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30~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6.5/15/13.5/12초
결계 안에 보호할 아군 챔피언이 없으면, 2초가 지나기 전까지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도발 당한 챔피언당 30/40/50의 기력을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120)
대상 아군 챔피언은 5초동안 120/220/320 (+추가 체력의 15%)(+1.35AP)(아군의 현재 체력에 비례해 192/352/512 (+추가 체력의 24%)(+2.16AP)까지 증가)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 효과를 얻습니다. (사정거리: 전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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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 q → w 평평평
추팁으로는 정글러 갱이 왔을때 자르반, 신짜오 같은 ad정글이 오는 경우 바로 도발을 사용한다고 사는 각이 아니거나
원딜이 물려서 죽을 것 같으면 qw로 어그로와 딜을 받아준 뒤 도발로 도망가는 것도 좋은 세이브 방법입니다.
1. 1레벨 도발 쿨타임은 18초, 5레벨은 10초입니다. 쿨감을 올리는 쉔의 특성상 더 자주 도발을 사용함으로서 변수를
창출 할 수 있습니다.
2. 궁 시전 중에는 도발을 아무리 눌러도 안 나갑니다. 안심하고 e난타를 통해 마음의 안정을 찾읍시다.
3. Q(황혼의 검)의 경우 스킬 레벨이 올라가면 소모 기력도 낮아집니다. (1 레벨 140, 5 레벨 100)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블랙 쉴드로 도발 걸기가 어렵기 때문에 저는 반드시 밴합니다.
특히 도발걸었다가 블랙쉴드에 막히고 속박, 궁 연계라도 맞으면 그냥 죽어야합니다.
짤짤이, 평타로 맞는 것도 아프고 e 때문에 도발 거리도 잘 주지않습니다.
모르가나 밴한 후에 카르마가 나오지 않길 기도합시다.
보통의 ap짤챔은 도발점멸로 어떻게든 영혼의 쇼부를 볼 수 있지만 이년은 다릅니다.
피지컬로 극복하거나 정글 부르세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그랩으로 끌려도 도발로 빠져나오거나 그대로 적 원딜한테 도발 걸고 qw사용하시면
됩니다.
거의 알리스타 하위호환 수준으로 개뚜드려 팰 수 있습니다.
보통 소나 서폿들이 큐만 쓰면 되는데 꼭 평타를 욕심내는 경우가 많아 도발을
범위 안으로 자주 들어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쉽다기 보다는 기회가 다른 서폿보다 많습니다.
레오나도 그걸 알기 때문에 3랩만 찍으면 3,4,5레벨은 무난히 넘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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