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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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2) | 2374 | 마나 | 345 (+40) | 1025 |
공격력 | 59 (+2.6) | 103.2 | 공격 속도 | 0.644 (+1.8%) | 0.841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8.2 (+0.7) | 20.1 |
방어력 | 25 (+4.2) | 96.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525 | 5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카이사의 피부가 능력치에 따라 기본 스킬을 진화시킵니다.
이케시아아 폭우: 추가 공격력 100 필요
공허 추적자: 주문력 100필요
고속 충전: 추가 공격 속도 100% 필요
플라즈마를 소모하면 정글 몬스터에게는 최대 4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레벨이 올라서 상승한 공격력도 이케시아 폭우의 진화에 영향을 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추가 공격력 100 - 이케시아 폭우가 미사일을 12개 발사합니다.
체력이 35% 이하인 미니언은 200%의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주문력 100 - 공허추적자가 플라즈마 중첩을 3만큼 적용하며 적 챔피언 적중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75%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2500)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기본 공격 시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공격 속도 100% - 0.5초 동안 투명 상태가 됩니다.
유체화 상태인 유닛은 다른 유닛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투명 상태의 유닛은 포탑이나 절대 시야로만 모습이 드러납니다.
충전 시간은 공격 속도에 비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0/100/7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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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중후반 한타파괴력 훨씬 쎔
근데 잘 안나옴 ㅇㅇ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초반 역버프 리쉬한것처럼 Q를 쓰고 가면 좋음.
적와드가 되어있지 않은 상황이라면
1.상대정글이 우리정글 동선을 읽기 어려워짐
2.적 탑라이너가 2렙갱을 염두하게 되어 소극적으로 라인전하게됨
카이사는 마나가 그리 부족하지 않아서 리스크 없음.
절대 라인먼저 밀지 않음. 적정글 위치 파악되면 그때부터 압박
라인 먹으려 할때마다
라인 밀린다 싶으면 로 확실하게 밀어넣어 타워에서
카이사 는 치면서 쏘면 무조건 맞기때문에
뒤로 빼면서 사용하게 되면
타워 안맞고 딜은 딜대로 넣을수 있음
#주의
적 정글의 위치를 대략이라도 파악하고 있어야함
갱 흘리기
미니언 3마리 절대 치지말고 있다가
미사일 한개피 됬다 싶으면
으로 상대 포커싱, 기회가 된다면까지.
상대가 초반 싸움을 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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