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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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74 (+93) | 2155 | 마나 | 418 (+25.0) | 843 |
공격력 | 53.4 (+3.2) | 107.8 | 공격 속도 | 0.681 (+2.11%) | 0.925 |
5초당 체력회복 | 5.69 (+0.5) | 14.19 | 5초당 마나회복 | 7 (+0.8) | 20.6 |
방어력 | 29 (+4.2) | 100.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75.0 | 5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씨앗은 자이라의 다른 스킬로 사용되어 15~75(레벨에 따라)(+0.2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는 식물을 생성합니다.
자이라의 식물은 몬스터에게 50~100(레벨에 따라)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맹렬한 성장: 치명적인 꽃을 씨앗에 시전하면 가시 발사 꽃이 자라나 24 (+5X레벨)(+0.1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10초 동안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800)
자이라는 매 18/16/14/12/10초당 씨앗 하나를 저장합니다. (최대 8개까지 심을 수 있습니다.)
자이라가 적을 처치하면 맹렬한 성장의 재충전 시간이 35% 감소하며, 챔피언 처치 관여 및 대형 미니언, 대형 몬스터 처치 시 10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82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맹렬한 성장: 휘감는 뿌리가 씨앗에 닿으면, 덩굴 채찍손이 피어나 가까이 있는 적에게 24+(5x레벨) (+0.1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30% 늦춥니다(해당 효과는 2번 중첩되지만, 식물 하나당 한 번씩 중첩됩니다). 10초 동안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1100)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가시 정원: 덩굴손이 소환된 위치에 있는 식물들은 격분하여 순식간에 총 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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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은 국민 콤보 qwer 연타,
갱왔을때 qw를 맞추려하지 말고, 상대 무빙을 제약하는 식으로 사용하고 er로 확실히 호응하면 좋구,
6렙 필킬콤보
(플) + E W R (탈진) Q W 평 (점화)
1렙때 E찍고 인베가면 은근 강력함.
선2렙 찍고, 2렙때는 적당히 평타견제로 라인전할것.
2렙 eq딜교도 쌔고, 3렙때 ewq 함더 맞추면 킬각.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자이라로 파이크 이긴다는건 상대 파이크가 사람이 아닌겁니다.
상대가 조금만 침착하면 플e로 킬각보려해도
보호막 스턴으로 역관광시킵니다..
라인이 하드하게 땡겨지니, 무조건 정글러부르세요..
정글러가 답입니다.
자이라는 브루저(가렌, 다리우스, 클레드 등)와 돌진챔(카밀, 이렐 녹턴 등), 암살자(제드, 아칼리, 카타리나 등), 포킹챔(제이스, 제라스,) 등 모든 면에 약합니다..
챔프는 고인이지만 애정으로 하는겁니다.
초반인베는 조합보고 e찍구 갑니다.
역버프일시 상대 아랫버프에 와드하고 막타를 노려도 좋고,(우월한사거리)
정글쌈이 일어나면 2렙이후엔 최대한 달려갑시다(원딜에 빽핑)
*읽기전에
자이라는 라인전에서 평타를 섞지 않으면,
타 챔프(유미, 럭스, 제라스, 카르마 등)의 짤챔프보다 스킬 딜교가 약합니다.
평타를 섞을 정도의 줄타기를 항상 해야하기에, 그게 어렵다면, 자이라 비추합니다.
1렙때 원거리 미니언과 겹쳐진 상대 챔프를 최대한 노립시다.
미니언만 쳐도 이득, 챔피언 맞추면 개이득 입니다.
2렙때는 적당히 eq평 콤보를 하면서 패시브 씨앗으로 평타짤 위주로 날려줍니다.
자이라는 스킬보단 평타가 섞인채로 라인전 해야한다고 봅니다.
3렙부터 전성기로 e를 맞추면 1/3피를 깍습니다.
특히 근접챔피언이 대포에 타곤산 쓰러오는걸 노리면 일방적인 딜교 & 킬각잡기가 쉽습니다.
또 원거리 챔프들이 짤 넣으로 오면 백무빙하다가 순간적으로 앞무빙e로 속박시키면 바로 킬각입니다.
단, 타곤산이던, 짤노리는거던 역관광 당하면 답이없습니다.
6렙 필살기!
라인전 반반 or 3킬이내로 밀릴때는 플eqwr 맞추고 점화까지, 그러면 원딜or비탱커는 빈사 & 사망입니다.
단, 실패하면 정말 답이없기에, 뇌절하지 않기를..
보통 자이라는 푸시하는 라인을 주로 만듭니다.
그렇기에 와딩을 철저히 하고, 용쪽 강가에 핑와를 박으면 절대적으로 수성하는 라인을 만드는게 유리하고,
라인쪽 아래부시에서 핑와심리전으로 핑와지우는 상대를 플e로 물어버리는것도 가능합니다.
* 추가 라인전 마순팔 돌리는 팁
상대가 근접서폿일때 : 타곤산 터치러 오는 타이밍 & 빠지는 타이밍에 Q 또는 E 로 마순팔을 돌릴겸 딜교
상대가 원거리서폿일때 :
1. 우리 근거리 미니언이 없을때 상대가 우리 원거리 미니언 치려면 상대 원거리 미니언하고 거의 겹쳐지는데,
이때를 노려서 스킬을 맞춥니다. Q나 E로만은 어렵다면, E를 캐릭보다 살짝 아래로 써서 윗무빙을 강제시키고
위에 QW 하시면 100% 맞춥니다.
시야는 최대한 가까이부터 3점으로 빠르게 먹습니다.
와드 3개 채워오면 바로바로 쓴다는 느낌으로 와딩합니다.
어차피 물리면 죽기에 최대한 쓰고 죽는거고, 부시를 기준으로 상대팀쪽으로 3방향 와딩을 하고,
부쉬에 핑와 후 지나가는 상대, 암살도 가능합니다.
*수확 들었을때 암살능력이 정말 극대화됩니다.
후반이면 최소 2코어라 보면, 상대 원딜을 누킹 또는 전투이탈이 가능합니다.
그치만 그런 각은 잘 안보이니, '좋은 각으로 궁을 넣는다' 라는 마인드로 플레이하고,
우월한 시야로 암살을 유도하는게 좋습니다.
특히 바론쪽, 용쪽 암살은 대형오브젝트와 연결됩니다.
못큰 자이라(10뎃)가 탈론(15킬)과 서로 1:1로 다이다이_교환이 되는 그런 상황이 생기면,
절대적인 이득입니다.
* (탈진)들고 원딜 지킵시다.
* 점화라면 최대한 딜을 때려박거나, 플이 있을때는 먼저 이니시하는 식으로 플레이합시다.
* 상대가 3~4코어 나와도, 딜템만 있는 미드, 원딜, 정글이라면, 2코어 자이라로 솔킬각 나오고,
한타때 플궁까지 각만 좋게 들어가면 한타파괴자가 되버립니다.
(실제로 아랫티어에선 적당히 잘 크고, 얘들이 한타때 포지션이 뭉치는 경우가 많아서,
자이라가 혼자 1:5에서 킬따면서 전체 반피, 이런 그림 잘나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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