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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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5 (+109) | 2518 | 마나 | 377.28 (+43.0) | 1108.28 |
공격력 | 64 (+3.3) | 120.1 | 공격 속도 | 0.694 (+2.13%) | 0.945 |
5초당 체력회복 | 5 (+0.75) | 17.75 | 5초당 마나회복 | 6 (+0.45) | 13.65 |
방어력 | 35 (+5.2) | 123.4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마오카이가 스킬을 사용하거나 적의 스킬에 적중당하면 마법 흡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줄어듭니다.
마오카이의 체력이 95%보다 많을 때 마법 흡수가 발동하지 않습니다.
대형 정글 몬스터에게 공격 당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몬스터의 기본 공격당 1.5초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몬스터에게 120/130/140/150/16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수풀에 설치된 묘목은 30(+마오카이의 추가 체력의 1.5%)초 동안 유지되고 더 강력한 폭발을 일으켜 맞은 적 모두에게 2초 동안 두 배의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45% (+주문력 100당 1%) (+추가 체력 100당 1%) 둔화 시킵니다.
챔피언이 아닌 대상에게는 최대 300의 피해를 입히며, 수풀에 설치될 경우 이 수치가 두 배로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11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10/90초
적 챔피언이 맞으면 마오카이가 2초에 걸쳐 감소하는 40/50/60% 추가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사정거리: 3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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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선마임 탑이니까
스킬 대충 알려주자면 콤보에 e까지 첨가되면 마나 빨리 달음. 딜도 부쉬 안드가면 그닥 이니까 설렁설렁하는 상황에는 앵간하면 쓰지 말고. 그렇다는 말은 굳이 쓸각 안보이면 3랩때 e안배워도 된단 얘기. 그러나 쓸각 안보여도 q빡딜교 헐거 아님 갱오는 부쉬에 하나씩 꼬박꼬박 던저두셈. 그래도 초반에 스킬 하나 더 있는 게 낫지.
W평 부쉬 이동 평 eq 알아서 야물딱지게 조지셈.
라인 프리징 할 때 간간히 부쉬쪽으로 오는데 e묘묙 딜 아프고 적 건벙지니까 딜교 걸어주고 패시브로 라인 유지.
에어본 있음.
거리조절 해가면서 적이 많이 들어온다 싶으면 날려버려요.
여진 있을 땐 q로 여진 발동 하고 w로 터지는 거 확정타.
아님 w선 진입 여진 터지는 탐 맞춰서 q로 쾅하고 뒤로 쭉.
맞다 마오카이 극초반엔 악한데 해카림이나 새주아니처럼 q에 몇 래벨 올라갈수록 개쌔짐. 그러니까 딜교 할거면 4~5레벨 때 하셈. 그 전까지는 받아 쳐주고.
처음 하는 사람들은 궁 속도나 q방향 같은 거 w사거리 e 사거리 숙지하셈.
특히 궁 사거리 높다고 ㅎㅎㅎ다 뒤져랑 누르다간 나무에 거꾸로 된 콩나물 자란다.
글고 패시브가 오짐.
딜교 하고 패시브 빻라면 풀피 ㅇㅎㅎ 기분 째지구.
역시 초반엔 쥐똥 힐.
마오카이는 뚜벅이임.
차피 들어가면 거의 못 빠져나감.
맵리할 시간에 패시브 주시하셈. 맵리는 우리 팀원들이 해줄거임.
난 플레니까 이런 소리나 내뱉는 거고 맵리 할거면 하고.
근데 대신 패시브가 이만큼 중요하다는 거임.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나중에 컴터로 쓸개요
기억 나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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