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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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드에서 서식하는 평범한 다리우스 유저
평범한 다리우스 하는 골드 유저
(골드에 사는 평범한 다리우스 유저)
골드에 서식하는 평범한 다리우스 유저중 한명입니다.
이 글을 적는 이유는 그냥 다리우스 유저분들의 개인적인 의견도 듣고싶고
앞으로 다리우스가 바뀔때를 대비해 연구도 하고싶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냥 평범하게 지나가다 봐주시는 것만으로도 감사합니다.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2.24 (+114) | 2590.24 | 마나 | 263 (+37.5) | 900.5 |
공격력 | 64 (+5) | 149 | 공격 속도 | 0.625 (+1%) | 0.731 |
5초당 체력회복 | 9.85 (+0.95) | 26 | 5초당 마나회복 | 6.59 (+0.35) | 12.54 |
방어력 | 37 (+5.2) | 12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저는 근접 챔피언들 상대로 고정룬입니다.
라인전에서 질 수 없는 룬으로 압도적으로 밀어붙입니다.
다리우스는 패시브 활용이 매우 크기 때문에 보조룬을 지배로 들었구요
카운터별 상대법이 있기는 하지만 근접 챔피언 상대로 룬은 이렇게 고정으로
합니다.

힘들더라구요..그래서 유체화를 듭니다. (뚜벅이ㅠㅠ)
텔은 합류하기도 좋고 라인복귀도 편하지만 저는 그렇게 활용을

잘하는 편이 아니라서...(선택은 자유)

40% 낮춘다고 나와있습니다. 원거리 챔프 상대로 활용하면 괜찮다고
생각듭니다.










과다출혈 (Hemorrhage)
기본 공격과 스킬 공격으로 적들이 출혈을 일으켜 5초에 걸쳐 13~30 (레벨에 따라) (+0.3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녹서스의 단두대로 킬을 올리거나, 적에게 과다출혈 중첩을 최대로 쌓을 때마다 몇 초간 피의 분노 효과가 발동됩니다. 피의 분노 상태에선 다리우스의 공격력이 30~230만큼 증가하며, 기본 공격이나 학살 스킬의 도끼날에 맞은 대상에 과다출혈 중첩이 최대로 적용됩니다.
다리우스가 가한 과다출혈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녹서스의 단두대로 킬을 올리거나, 적에게 과다출혈 중첩을 최대로 쌓을 때마다 몇 초간 피의 분노 효과가 발동됩니다. 피의 분노 상태에선 다리우스의 공격력이 30~230만큼 증가하며, 기본 공격이나 학살 스킬의 도끼날에 맞은 대상에 과다출혈 중첩이 최대로 적용됩니다.
다리우스가 가한 과다출혈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학살 (Decimate)
마나 소모: 25/30/35/40/45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주위 원형 범위의 적 모두에게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킬 범위의 외곽에 있는 챔피언들은 도끼날에 맞아, 50/80/110/140/170 (+1.0/1.1/1.2/1.3/1.4 총 공격력)를 입습니다. 도끼날에 맞은 적 챔피언과 대형 몬스터 하나당 다리우스는 잃은 체력의 15/30/45%(맞힌 적 챔피언이 1명/2명/3명일 때)를 회복합니다.(최대 45%)
도끼자루 공격력은 도끼날 피해량의 35%입니다. 도끼자루에 적중당한 적에겐 과다출혈 중첩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범위: 425)
도끼자루 공격력은 도끼날 피해량의 35%입니다. 도끼자루에 적중당한 적에겐 과다출혈 중첩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범위: 425)

마비의 일격 (Crippling Strike)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재사용 대기시간: 5초
다음 번 기본 공격이 총 공격력의 140/145/150/155/160%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이동 속도를 1초간 90% 감소시킵니다.
적을 처치하면 소모한 마나 절반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범위: 300)
적을 처치하면 소모한 마나 절반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범위: 300)

포획 (Apprehend)
마나 소모: 70/60/50/40/30
재사용 대기시간: 26/23.5/21/18.5/16초
재사용 대기시간: 26/23.5/21/18.5/16초
기본 지속 효과: 다리우스의 방어구 관통력이 20/25/30/35/40% 증가합니다.
사용 시: 적들을 모두 다리우스 앞으로 끌어당깁니다. 끌려온 적은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4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540)
사용 시: 적들을 모두 다리우스 앞으로 끌어당깁니다. 끌려온 적은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4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540)

녹서스의 단두대 (Noxian Guillotine)
마나 소모: 100/10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대상 적 챔피언에게 뛰어올라 치명적 타격을 가하여, 125/250/375(+0.75 추가AD)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대상에 중첩된 과다출혈 당 녹서스의 단두대 스킬에 20%의 추가 피해가 적용됩니다.
녹서스의 단두대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20초 동안 다리우스가 녹서스의 단두대를 재시전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3단계까지 레벨 업하면, 이 스킬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완전히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460)
녹서스의 단두대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20초 동안 다리우스가 녹서스의 단두대를 재시전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3단계까지 레벨 업하면, 이 스킬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완전히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460)
스킬 빌드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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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 5
- 6
- 7
-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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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기본적인 스킬 콤보는 평 w q 평 e 평 r 이렇게 합니다.
w에 느려짐이 있기때문에 바로 q를 써주시면 스택도 쌓고 피회복도
되는 편이라서 괜찮은 콤보라 생각됩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상대가 ap챔프들이 많다 하면 망자,란두인 칸에 마방템을 넣으시는것도
나쁘지 않다 봅니다.
거드라가 필수인 이유는 콤보를 넣을때 거드라도 같이 쓰면
평 w 거드라 q 하면 벌써 4스택이 쌓이고 시작해서
저는 필수로 넣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일라오이
많이 만나봤나봤는데 그냥 초반 3렙정도에 싸움걸면 이기더라고요
그 후로는 촉수 피하기가 상당히 껄끄럽습니다. 풀 콤보 맞으면 거의 졌다고 보시면 되요
후반에는 절대 못이깁니다.
그 후로는 촉수 피하기가 상당히 껄끄럽습니다. 풀 콤보 맞으면 거의 졌다고 보시면 되요
후반에는 절대 못이깁니다.

갱플랭크
둔화를 걸어도 귤먹고 빠져나갑니다 그리고 폭탄때문에 상당히 거슬리고요
게다가 궁까지 둔화 개빡침;
게다가 궁까지 둔화 개빡침;

케넨
쥐새~1키가 도망치는건 1급이야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이렐리아
개쉬움 E스킬만 피하면 필킬

야스오
미니언타고 계속 오는데 내 킬 숫자는 계속 올라간다

사이온
E스킬 피하시면 300원

가렌은 많이 만나봤는데 초반에 그냥 평타 w만 써도 이기더라구요
나르 (★★★☆☆)
후반에는 아무리 때려도 피가 안닳아요 또 금방 피채우니까 힘듭니다.
초반에 털어놔야지 후반에 편하게 게임가능합니다.

변신만 조심하세요 필킬은 라인빼셨다가 q빠진거 보시고 유체화 키고 달리시면
가능합니다. 변신때는 벽 근처에 가지 마시고 싸우세요

w가 공속까지 낮추니까 환장합니다. 초반에 무조건 조져놔야합니다.
라인 당기셔야 잡아요 아니면 피좀 없다할때 그냥 정글불러 다이브 하세요

개빡침 침착하게 속박만 피하고 싸우면 궁쓰고 도망친다;

라이즈가 w너프가 되서 이제 잡기가 수월해졌습니다.
강화 w만 조심하시면 무조건 잡습니다. (유체화 필수)
강화 w만 조심하시면 무조건 잡습니다. (유체화 필수)

q각 주지마시고 강화 w만 조심하세요 e로 들어오면 e 평 w하시고 빠지시면서 딜교하면 됩니다.

궁없으면 아무고토 못하죠?

진정한 손싸움

보통 마오카이 하는 애들 보면 갱 자주 부르더라고요
와드 잘 설치해줍시다. (핑와 필수)

말파이트 e스킬이 공속이 느려져서 말파이트가 방템까지 가면 싸우는게 상당히 힘듭니다.
그냥 싸우면 진다고 생각하세요 초반 싸움은 무조건 이깁니다.
q맞추러 올때 역으로 e끌고 싸움 거시면 잡았다 보시면 됩니다 (6렙 한정)

6렙전까지는 다리우스가 무조건 이깁니다. 유체화 키고 계속 움직이시면서 싸우면
모데카이저가 q 잘 못맞추더라고요 먼저 싸움 당하지마시고 먼저 싸움거세요 선빵 필승

게임 끝날때까지 q로 cs먹게 해줍시다.

니는 은신만 없으면 쉬운데;

초반 싸움 상당히 힘듭니다. 패시브가 피회복인지라 5스택 쌓아도 피가 잘 안닳더라고요
패시브 빠졌을때를 노릴라 해도 몸을 사리니 저는 손싸움이라 생각듭니다.

쉬워요 q 빨리지만 마시고 라인 당겼다가 각보시면 편하실겁니다.

맞을거 다 맞아주시고 싸우면 지는게 당연한 것처럼 라인 당기시고 싸우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근처 벽 에서 떨어지시고 싸우세요

평타가 안때려져 게다가 때릴거 다 때리고 도망까지;

연막이 까다로울 뿐이지 q 날리러 올때 e로 끌어줍시다.
연막으로 숨으면 잠깐이나마 보이는 형상 보일때 그쪽으로 가서 q돌리면 무조건
맞더라고요 연막 거의 다 끝나갈때쯤에 유체화 키고 잡으러 갑시다.

스킬 다 피하시면 이깁니다 참 쉽죠?
그게 안되니까 힘듭니다.



e스킬 돌리면서 때리니까 평타는 안때려지고 e스킬 다 쓸때쯤에 끌면
스턴 안맞습니다. 근데 그게 힘들어요 이미 내 피는 다 닳아있고;
잭스가 e쓰면서 q쓰면 e쓰고 도망쳐줍시다

상대를 많이 안해봐서 그런가 뭔지 모르겠는데 그냥 싸우면 지더라고요?
스킬 피하려고 해봐도.. 좀더 연구가 필요합니다.








상대하실줄 모르시는 분들이 꽤 많습니다. 피오라 무적 방어인 e스킬은
그냥 5스택 쌓았을때 e 끌고 바로 궁쓰면 피오라 e스킬 못씁니다.
그냥 자동공격으로 평 w q 다 넣어주시고 마지막에 e r 만 신경써주시면 됩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라인전은 상대 정글 노선 확인해주시면서 라인 당기시고 cs먹으면 상대정글이 아렛쪽 노선인걸 확인될때
그때 압박하는 전개로 갑니다.
초반 운영법
똑같습니다.
중반 운영법
탑,바텀 사이드로 포탑 압박하면서 빠지시는게 좋습니다.
후반 운영법
원딜 지키는게 중요합니다. 딜도 쌔다보니 우리팀 원딜 잡으러 오는 메인 탱,딜러들을
상대하기 더 수월해집니다.
팀파이트시 역할
위랑 똑같습니다.
마치며
미숙한 부분이 많습니다. 양해 부탁드려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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