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붕이가 리멬된다는 소리에 헐레벌떡 뛰어왔다
같이 어떻게 가렌이 리멬되는지 알아보자
단순히 11레벨 이 후에 워모그급 체젠처럼 변하는 게 아니라
1렙 2.5부터 시작해서 0.25 상승
순수 너프
계수,기본 피해량 조금 너프, 공속계수추가, 방어력 감소 적중 회수 4=6로 증가
가장 가까운 적에게 온힛 효과를 줌(처럼)
적 한명만 맞힐떄 피해량 증가 삭제
악당 삭제
마법피해=고정피해로 변경
기본딜, 잃은 체력비례퍼센트 감소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90 (+98) | 2356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69 (+4.5) | 145.5 | 공격 속도 | 0.625 (+3.65%) | 1.013 |
5초당 체력회복 | 8 (+0.5) | 16.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8 (+4.2) | 109.4 | 마법 저항력 | 32.1 (+1.55) | 58.4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초중반 버프
후반 너프라고 생각된다.
왜? 그것은 차차 설명하겠다.
자 룬을 보자 룬 쪽에서 우리가 주목해야할 점은?
2가지다
1은 의 온힛 효과 적용이다.
그게 무엇이냐?
바로 처럼 스킬 파정임에도 불구하고 평타효과가 붙는 다는 것이다.()
즉 가 평타로 온힛효과를 기대한다면 얘는 스킬로 온힛 효과를 기대한다고 보면 된다.
와! 씹버프아닌가? 나가면 겁나 쎄겠다!
일단 여기서 룬 관련 설명만 하고 아이템에서 아이템에 관한 소리를 하겠다.
좋은가?
뭐 예전처럼 에 터진단 소리다. 와 예전가랜이다! 과연좋을까?
정정한다
도 괜찮은 룬이다 여전히 오래싸울수 있다면 이만한게 없다. 하지만 아쉽다
도 괜찮을거같긴한데 별로인 것 같다
가 솔찍히 좋아보인다 왜냐? 현제 본섭 가렌은 로 도 안쌓인다
쌓인다고? 그거는 쓰면서 이동을 하니깐
만약 리멬이 된다면 순수 로만 쌓일 수 있다
그렇다면?
?
그럴꺼면 들어라 효율 안좋다.
탱 가렌일 경우
미만 잡
에 착취 터짐 ㅇㅋ?
미니언과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는 인내심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4.5초 안에 하는 다음 기본 공격은 30/60/90/120/150 (+1.5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사용 시: 가렌이 4초 동안 용기백배하여 받는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처음 0.75초 동안은 65/85/105/125/145 (+추가 체력의 18%) 만큼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과 강인함 60%를 얻습니다.
회전에 6번 맞은 적은 6초 동안 방어력이 25% 감소합니다.
치명타가 적용되며, 스킬을 빨리 취소하면 남은 스킬 지속시간만큼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에게 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325)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e맞딜 불가일 경우
3번 찍고 선마
: 이 빨리 터짐
: 불굴의 1코어다
터지니깐 도 좋지않냐?
개소리 마라 뚜뺵이 터진다
이 를 가는가?
는 지속 온힛 효과다.이 아니라
의 쿨타임동안 딴템 가서 더떄린다.
:내가 생각하는 리멬 잘맞는 템
공속계수증가, 슬로우,퍼딜 이 모든 것을 얻을 수 있다. 짱짱
:에 터짐 처럼
:
: 나 방금 거드라 가서 켜서 다 죽는 상상함 ㅋㅋㅋ
하지만 어림도 없지 원거리임
은 근거리임 짱
이 가는 것처럼 한테 어떰?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