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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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쉬, 서리 궁수
Ashe, The Frost Arch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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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쉬 정트인의 단점을 줄인 꿀템트리 꿀빠시면됩니다.

- 럼주(2019-08-17, 조회수: 14665)

처음으로 쓰는 공략

입니다.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혹시 공략을 좋게 보셧다면


유튜브https://www.youtube.com/channel/UCZ04fh7uzUHXKu2HjN0H11w

럼주TV 입니다.  구독 감사드려요!


애쉬, 서리 궁수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10 (+99) 2293 마나 280 (+35) 875
공격력 59 (+2.96) 109.3 공격 속도 0.658 (+3.34%) 1.032
5초당 체력회복 3.5 (+0.65) 14.55 5초당 마나회복 11.5 (+0.4) 18.3
방어력 26 (+4.6) 104.2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25.0 325 사정 거리 600.0 600.0

서리 화살 (Frost Shot)
스킬 및 기본 공격으로 대상이 2초간 20~30% (1~18레벨에 적용)씩 둔화됩니다.

서리 화살로 대상을 기본 공격하면 치명타 능력치에 따라(115% + 치명타 확률 x 치명타 피해량)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애쉬의 치명타는 추가 피해를 가하지 않는 대신, 서리 화살의 둔화 효과를 2배로 중폭시켜주며 시간이 지나면 기본 둔화 비율로 감소합니다.
궁사의 집중 (Ranger's Focus)
마나 소모: 30
기본 지속 효과: 기본 공격시 4초 동안 집중이 올라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중첩이 최대치에 도달하면 중첩을 사용해 궁사의 집중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집중 중첩은 4초 후 한 번에 하나씩 사라집니다.

사용 효과: 6초간 애쉬의 공격 속도가 25/32.5/40/47.5/55% 증가하고 애쉬의 기본 공격이 다발 공격으로 변하며 (+1.05/1.1/1.15/1.2/1.25 AD)의 피해를 입힙니다.
일제 사격 (Volley)
마나 소모: 75/70/65/60/55
재사용 대기시간: 18/14.5/11/7.5/4초
애쉬가 원뿔 형태로 7/8/9/10/11개의 화살을 발사하여 20/35/50/65/80 (+1.0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에게 적중되면 서리 화살 효과가 적용되는 치명타로 판정됩니다. (사정거리: 1200)
매 날리기 (Hawkshot)
재사용 대기시간: 90/80/70/60/50초
지정한 위치로 날아가며 그 일대를 밝혀줍니다. 밝혀진 시야는 5초간 유지됩니다.

스킬을 2레벨로 올리면 2번까지 충전해서 시전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맵 전체)
마법의 수정화살 (Enchanted Crystal Arrow)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커다란 화살을 일직선으로 발사하여 적 챔피언을 맞힐 경우 200/400/600 (+1.2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화살 발사 거리에 따라 해당 챔피언을 최대 3.5초까지 기절시킵니다.

주변 유닛에겐 절반의 피해를 입고 3초 동안 서리 화살의 둔화율이 적용됩니다. (범위: 250)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집공 몰.정.트 애쉬 입니다.   이렇게 한 배경에대해서는

유성 정.트.인 애쉬가 단점이 너무 명확하기때문입니다.


장점

쿨40%(궁빨리쏨.매빨리쏨),초반 라인전강력!

w딜로 2초마다 빠른 슬로우견제 가능 딜도 준수한편


단점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좋은템트리란 지고있는 상황속에서

아이템효율을 다 발휘할수있는 셋팅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정트인은 이기는 게임에서는 좋지만 지는 게임에서는 너무 무기력합니다.  일단 단점으로는


카이팅x - 공속느림.근접챔프 대응불가.후반갈수록

유성룬 효력잃고 유통기한 증가. 그냥 원딜챔프 자체가

평타딜 기반이되어야하는데 그걸 잃는 큰단점이있음

방관 바루스와 비슷하다고 보면됨


템트리가너무비쌈-이즈는 도벽으로 돈을 모은다

하지만 애쉬는x  그러면 이템트리의 효율을 극대화시키려면 라인전을 무조건 이겨서 이득을봐야한다.

그러면 압박감이 생긴다.   무리할 확률 증가

게다가 적팀이 cc가 많아 중간에 수은 섞으면 정말.....

말안해도 알쥬?


라인,한타 유지력이없다.- 피흡이 없기에 한타때는 물론이고  라인전 한번 밀리면 그대로 끝난다. 왜냐면

라인전은 서폿영향을 많이받는데 서폿못하면 끝!


반면에 제가 생각해낸  집공 몰 정 트 애쉬는

장점을 가져오면서 단점을 최대한 줄입니다.


집공과 몰왕 룬(민첩함) 으로 어느정도 공속 케어와

라인.한타 유지력  그리고 평타딜  후반가도 유통기한x

 설령 수은 섞더라도 몰왕으로 안정감 증가.  카이팅 가능

가장중요한 w딜과 쿨감 40% 챙길수있습니다.

이 쿨감 40%가 애쉬한테 주는 가능성이 참 많습니다.

매와 궁으로 게임을 만들수있는게 많더라구요.


3코어 이렇게 고정으로가시고 4코어부터는 상황에따라

본인이 선택해서 가시면됩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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