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쓰는 공략
입니다.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혹시 공략을 좋게 보셧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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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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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280 (+35) | 875 |
공격력 | 59 (+2.96) | 109.3 | 공격 속도 | 0.658 (+3.34%) | 1.032 |
5초당 체력회복 | 3.5 (+0.65) | 14.55 | 5초당 마나회복 | 11.5 (+0.4) | 18.3 |
방어력 | 26 (+4.6) | 104.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600.0 | 60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서리 화살로 대상을 기본 공격하면 치명타 능력치에 따라(115% + 치명타 확률 x 치명타 피해량)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애쉬의 치명타는 추가 피해를 가하지 않는 대신, 서리 화살의 둔화 효과를 2배로 중폭시켜주며 시간이 지나면 기본 둔화 비율로 감소합니다.
사용 효과: 6초간 애쉬의 공격 속도가 25/32.5/40/47.5/55% 증가하고 애쉬의 기본 공격이 다발 공격으로 변하며 (+1.05/1.1/1.15/1.2/1.25 AD)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4.5/11/7.5/4초
챔피언에게 적중되면 서리 화살 효과가 적용되는 치명타로 판정됩니다. (사정거리: 1200)
스킬을 2레벨로 올리면 2번까지 충전해서 시전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맵 전체)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주변 유닛에겐 절반의 피해를 입고 3초 동안 서리 화살의 둔화율이 적용됩니다. (범위: 250)
집공 몰.정.트 애쉬 입니다. 이렇게 한 배경에대해서는
유성 정.트.인 애쉬가 단점이 너무 명확하기때문입니다.
장점
쿨40%(궁빨리쏨.매빨리쏨),초반 라인전강력!
w딜로 2초마다 빠른 슬로우견제 가능 딜도 준수한편
단점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좋은템트리란 지고있는 상황속에서
아이템효율을 다 발휘할수있는 셋팅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정트인은 이기는 게임에서는 좋지만 지는 게임에서는 너무 무기력합니다. 일단 단점으로는
카이팅x - 공속느림.근접챔프 대응불가.후반갈수록
유성룬 효력잃고 유통기한 증가. 그냥 원딜챔프 자체가
평타딜 기반이되어야하는데 그걸 잃는 큰단점이있음
방관 바루스와 비슷하다고 보면됨
템트리가너무비쌈-이즈는 도벽으로 돈을 모은다
하지만 애쉬는x 그러면 이템트리의 효율을 극대화시키려면 라인전을 무조건 이겨서 이득을봐야한다.
그러면 압박감이 생긴다. 무리할 확률 증가
게다가 적팀이 cc가 많아 중간에 수은 섞으면 정말.....
말안해도 알쥬?
라인,한타 유지력이없다.- 피흡이 없기에 한타때는 물론이고 라인전 한번 밀리면 그대로 끝난다. 왜냐면
라인전은 서폿영향을 많이받는데 서폿못하면 끝!
반면에 제가 생각해낸 집공 몰 정 트 애쉬는
장점을 가져오면서 단점을 최대한 줄입니다.
집공과 몰왕 룬(민첩함) 으로 어느정도 공속 케어와
라인.한타 유지력 그리고 평타딜 후반가도 유통기한x
설령 수은 섞더라도 몰왕으로 안정감 증가. 카이팅 가능
가장중요한 w딜과 쿨감 40% 챙길수있습니다.
이 쿨감 40%가 애쉬한테 주는 가능성이 참 많습니다.
매와 궁으로 게임을 만들수있는게 많더라구요.
3코어 이렇게 고정으로가시고 4코어부터는 상황에따라
본인이 선택해서 가시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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