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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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무, 슬픈 미라
Amumu, The Sad Mumm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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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무 공략 올려용 ㅋㅋ

- 유누는귀여워(2019-08-21, 조회수: 6394)

아무무 제대로 된 공략이 없어서 내가 적으려고 왔음


아무무, 슬픈 미라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85 (+94) 2283 마나 287.2 (+40.0) 967.2
공격력 53.4 (+3.8) 118 공격 속도 0.638 (+2.18%) 0.874
5초당 체력회복 8.88 (+0.85) 23.33 5초당 마나회복 7.38 (+0.53) 16.31
방어력 30 (+4) 98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125.0 125.0

이게 진짜 팩트임

궁사돌아야지 궁으로 먹고 사는 아무무가 먹고 살아짐

2랩 3랩 맞다이에 q맞춰서 지는 챔프 잘 없음

여진 터지고 비열한 한방 터져서

그냥 리신이고 나발이고 맞으면 가는거임

아무무가 초식이고 약하고 6랩 이전에는 뭐 할거 없다고 생각하는데

바위게 싸움때 q맞추면 그냥 쳐 바른는거임


개인적으로 1랩때 w는 별로인것 같음

e찍어야 qe가 가능한데 qw는 너무 약함

어느 상황이든 유동적이여야 하는데 w를 찍는순간 2랩때가 너무 약해짐

아니 할게 없어짐

e찍고 w찍어도 괜찮음 q는 3랩때 좋음

밑에 팀 시작일때 e찍고 상대 칼날 스타트해서 2랩 q에 미드 찌르는 것도 굉장히 좋음

그리고 다시 우리 칼날 먹고 돌면 됌


이건 당연한거고
저주의 손길 (Cursed Touch)
아무무의 기본 공격을 받은 대상은 3초 동안 저주에 걸려 마법 피해를 입을 때마다 10%의 추가 고정 피해를 받습니다.
붕대 던지기 (Bandage Toss)
마나 소모: 45/50/55/60/65
재사용 대기시간: (스킬 가속에 영향 받지 않음)3초
아무무가 붕대를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붕대를 당겨 다가간 뒤 1초 동안 기절 시키고 70/95/120/145/170 (+0.8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스킬 충전 시간: 16/15.5/15/14.5/14초 (사정거리: 1100)
절망 (Despair)
마나 소모: 초당 8
재사용 대기시간: 1초
활성/비활성화: 아무무가 울부짖으며 근처 적들에게 걸린 저주를 초기화시키고 1초당 14 + 대상 최대 체력의 1/1.25/1.5/1.75/2% (+주문력 100당 0.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300)
짜증내기 (Tantrum)
마나 소모: 35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기본 지속 효과: 아무무가 받는 물리 피해를 5/7/9/11/13 (+0.03 추가 방어력) (+0.03 추가 마법 저항력) 감소시킵니다.

사용 시: 아무무가 주변의 적들에게 65/100/135/170/205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아무무가 공격 당할 때마다 짜증내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씩 감소합니다.

50% 아래의 공격에는 피해량 감소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범위: 200)
슬픈 미라의 저주 (Curse of the Sad Mummy)
마나 소모: 100/150/200
재사용 대기시간: 150/125/100초
아무무가 주변 적을 옭아매며 200/300/40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저주를 내리며, 1.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범위: 5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따라가서 격차를 줄여서 q각을 만들면 편함

그리고 평타 치고 e를 돌리는게 포인트임


 

스킬 활용 팁

 생각보다 다인궁을 쓸 수 없게 됌

다인궁을 쓰면 베스트인데 아니라도 괜찮으니 아낌없이 쓰기를 바람

6랩 플궁갱으로 봇 갱을 가서 두개 다 먹는게 베스트

자신있으면 룬을 철거랑 뼈방패 이거는 선택 사항이고

생각보다 맞다이도 썌고 한타는 궁때문에 말할 것도 없고

원딜캐리 메타다 보니까

나중에 q로 원딜 지키는 것도 좋음

그리고 내가 뭘 할수 없고 오브젝트 컨트롤을 많이 해야되겠다 싶으면 굳이q를 계속 찍을 필요가 없음

w찍어서 용이나 전령 까도 됌

생각보다 바론 w키면 빨리 죽임

q 3랩 찍고 w찍어도 좋음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뭐 이런 식으로 가면 되는데

올ad면 닌탑가주고 잘컸다 그러면 존야

아니면 프하에다가 가갑이나 물방탬

상대에 ap가 둘 이상이면 혹은 우리팀에 ap딜이 있으면 혹은 우리팀에 ap딜이 없으면

심연의 가면을 사세여

탱과 딜이 다 되는 좋은 탬임

우리팀 ap가 좋으면 역시 더 좋음

카탈 띄우고 조개 띄워도 1180원이라 좀 비싸긴 한데

생각보다 잘 사짐

굉장히 말렸을때는 많이 비싼 느낌인데

아니면 그래도 살만 하구나 ~ 싶음

신발은 헤르메스 닌탑 근데 닌탑은 올ad일때만 아니면 ad가 너무 썌거나

헤르메스가 좋은것 같음

둘 아니면 산적 잘 없는것 같음ㅋㅋ

상대에 블라디나 피흡이 쌘 친구들이 있는데 우리팀이 치감탬을 안사면

모렐로

아니다 하면 리안드리

리안드리 모렐로 이런거 사도 피가 많아져서 딜탱이 되버림

근데 점점 하면 할수록 탱을 올려도 딜은 잘 나온다~ 는 거임

개인적으로 사일러스가 힘든 것 같음

다른 육식들은 그냥 역으로 돌아버려서 말리게 하면 되는데

사일러스는 말려도 궁 가져가서 쓰기 때문에 좀 힘듬

웬만한 정글은 q맞추면 맞다이 이기기 때문에 괜찮고

후반 한타도 소규모도 뭐든 강함

기본적으로 탱이 되는 챔프고 여진을 들었기 때문에 평타 이상이 쳐짐

6랩 이전이든 6랩 이후로든 q가 중요하다고 생각이 듦

여진을 터트려야 뭘 하는데 여진이 안터지면 내가 터짐

생각보다 열심히 썼는데

잘 못쓴것 같아서 미안함 ㅋㅋ...

카서스는 경험치 안주고 계속 카정 돌리면 되는데

사실 말처럼 쉽지가 않음

카정 못들어가겠으면 칼날이든 어디든 와드 박고

동선 파악해서 역으로 돌면서 카정치고 갱가서 패면 됌

킨드레드는 좀 어려울 것 같은데

생각보다 안어려움

어려운 챔프들은 사실 같은 성장형 챔프들인데

요즘 잘 안나오고 다 육식만 들고 와서 괜찮은 것 같음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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