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0% (0표)

0% (0표)

100% (1표)
스웨인(탱)서폿 플레현재진행형중..



2019.09.01 골드 3승급 완료
2019.12.07 아직도 골드에서 숨쉬는중...
룬변경사항있음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5 (+99) | 2278 | 마나 | 400 (+28.5) | 884.5 |
공격력 | 58 (+2.7) | 103.9 | 공격 속도 | 0.625 (+2.11%) | 0.849 |
5초당 체력회복 | 3 (+0.5) | 11.5 | 5초당 마나회복 | 10 (+0.8) | 23.6 |
방어력 | 25 (+4.7) | 104.9 | 마법 저항력 | 31 (+1.55) | 57.35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25 | 5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이번 시즌에 룬이 대대적으로 바뀌면서 킹복자가 원거리 챔피언도 유지가 가능하게끔 바뀌었는데
고정피해가 아닌 피흡적인 부분에서 킹복자로 바꿔서 들어줍니다. 1번하위룬같은 경우 승전보를 들었는데.. 현재 템트리변경으로 마나가 모자라는 경향이 조금 보여서 승전보대신 침착도 나쁘진 않을 것 같습니다.
(승전보는 일단 들어보고 상대조합이 한타가 길게길게 봐야한다 싶으면 침착으로 들어주시는 방향으로...현재도 연구중이긴합니다.)
전설:핏빛길 같은경우는 흡혈량으로 보고 찍었으나 상대 cc가 많다면 강인함으로 바꿔주세요.
최후의 저항은 기본적으로 저는 맞으면서 피흡으로 버티는 플레이가 좋아서 최후의 저항으로 딜올리는방향으로 잡았습니다.
오른쪽 보조룬 같은경우 지배를 들었는데 궁극의 사냥꾼은 기본적으로 들고가고 시야수집은 원하는거 들어주시면 될것같습니다.
하위 3개 보조는 능력치 2개 방어력 혹은 마법저항력 으로 들었습니다.










굶주린 새떼 (RAVENOUS FLOCK)
스웨인이 제국의 눈, 속박명령, 적 챔피언 사망을 통해 영혼 조각을 획득합니다. 영혼 조각을 모으면 최대 체력의 3~6%를 회복하고, 영구적으로 스웨인의 최대 체력이 15 증가합니다.

죽음의 손길 (DEATH'S HAND)
마나 소모: 45/50/55/60/65
재사용 대기시간: 7/6/5/4/3초
재사용 대기시간: 7/6/5/4/3초
스웨인이 섬뜩한 번개를 5개 방출해 60/90/120/150/180 (+0.4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번개가 여러 번 적중하면 두 번째 번개부터 최초 피해량의 25%의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사정거리: 725)

제국의 눈 (VISION OF EMPIRE)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22/21/20/19/18초
재사용 대기시간: 22/21/20/19/18초
스웨인이 악마의 눈을 소환해 1.5초 동안 일정 지역을 드러낸 후 70/105/140/175/21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50/55/60/65/70% 둔화시킵니다. 챔피언이 적중당하면 스웨인이 영혼 조각을 얻고 6초 동안 적중당한 챔피언의 모습을 드러냅니다.
미니언에 대한 피해량은 5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5,500/6,000/6,500/7,000/7,500)
미니언에 대한 피해량은 5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5,500/6,000/6,500/7,000/7,500)

속박명령 (NEVERMOVE)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스웨인이 악마의 파동을 발사합니다. 파동은 돌아오며 처음으로 적에게 부딪히는 순간 폭발해 80/120/160/200/24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 지역에 있는 적을 1.5초 동안 속박시킵니다.
챔피언을 속박하면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해 속박명령으로 속박된 모든 챔피언을 끌어당겨 챔피언 하나당 영혼 조각 하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속박명령이 속박된 챔피언의 모습을 일시적으로 드러냅니다.
챔피언을 속박하면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해 속박명령으로 속박된 모든 챔피언을 끌어당겨 챔피언 하나당 영혼 조각 하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속박명령이 속박된 챔피언의 모습을 일시적으로 드러냅니다.

악의 승천 (DEMONIC ASCENSION)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스웨인이 악을 끌어내 15/25/35 (+0.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매초 주변 적의 체력을 15/30/45 (+0.05AP) (+추가 생명력의 1.5%) 흡수합니다. 악마의 기운은 시간이 지나면서 소진되지만 적 챔피언을 흡수해 무한히 충전할 수 있으며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완전히 충전됩니다.
2초 후 그리고 8초가 지날 때마다 스웨인이 변신 상태에서 악의 불길을 사용해 150/250/35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75% 둔화시킬 수 있습니다. 둔화 효과는 1.5초에 걸쳐 사라집니다.
챔피언이 아닌 적을 상대로는 회복되는 체력이 10%로 감소합니다.
매초 악마의 기운이 10씩 소진되며 5초 후에는 15씩 소진됩니다. 챔피언에게 흡수하는 동안에는 악마의 기운을 매초 20씩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700)
2초 후 그리고 8초가 지날 때마다 스웨인이 변신 상태에서 악의 불길을 사용해 150/250/35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75% 둔화시킬 수 있습니다. 둔화 효과는 1.5초에 걸쳐 사라집니다.
챔피언이 아닌 적을 상대로는 회복되는 체력이 10%로 감소합니다.
매초 악마의 기운이 10씩 소진되며 5초 후에는 15씩 소진됩니다. 챔피언에게 흡수하는 동안에는 악마의 기운을 매초 20씩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7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같은경우 q선마를 해야하는건 다들 알고 계신 사항일거고...
다음으로 마스터 할껀 저는 w라고 봅니다. e같은경우 여러명을 맞출순있지만 한명밖에 패시브로 못끌어옵니다.
그렇게보자면 한타같은 난전상황 속에서는 w로 2명 이상은 맞춰서 피흡이라도 잘하자 하고 q w r e 선마 순으로 했습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코어 조합하는 아이템
아이템 빌드
아이템 빌드와 위에 시작템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거 두개 엄청 고민중입니다...
현재 고대유물방패를 자주 사용하긴 합니다
둘다 장단점은 있습니다. 고대유물방패는 초반에 채력과 주문도둑검처럼 적 견재를 적게해도 미니언 골드 수급으로 안정적으로 게임을 플레이할수있습니다. 대신 적은 주문력 계수는 후반부에서는 크게 작용하기는 하죠.
주문도둑검은 적은 견재할수록 빠르게 완성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저같은 경우 체력이 낮은게 아쉽기만 합니다.
하지만 후반부 400원짜리 60주문력과 150채력은 무시못할 수준이라서 상대 봇 조합보고 바꿔서 갑니다.
저번에도 올렸지만 이번에 슈렐리아가 주문력이 사라지고 체력 마나 각각 100% 재생에 보호막 및 채력회복 10% 증가라는 으마무시한?..이라고 할지 일단 저는 마음에 드는 효과로 바뀌었습니다. 궁극기 패시브 킹복자와 시너지가 좋고 우리팀에 서브 힐러 혹은 쉴드를 주는 이가 있으면 덤으로 좋아지는 효과로(이건 희망사항이긴함) 초반에 올리기 쏠쏠합니다.
그 다음 탬으로 리안드리올려서 비비기 좋게 하고 그뒤로는 위에있는 아이템 조합해서 후반 한타 이어나가는중입니다.
리안드리 - 슬로우
모렐로노미콘 - 치유감소
심연의 가면 - 적팀 마저 감소 밑 쿨타임 감소, 사용마나 혹은 받은피해로 리턴효과
정령의 형상 - 회복효과 30퍼 상승
란두인의 예언 - 치명타 피해 감소
가시갑옷 - 받은 피해 반사 밑 공격속도 감소
존야의 모래시계 - 2.5초 경직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파이크
난 너가 제일 싫어 빡빡아. 넌 무조건 벤이야...
골드 구간 특유의 느낌 답게 한번 휘저으면 전 라인 다 휘저어서... 그래서 싫습니다.
골드 구간 특유의 느낌 답게 한번 휘저으면 전 라인 다 휘저어서... 그래서 싫습니다.

노틸러스
반반이긴 한데 물리지 않고 6렙 이후 본다면 해 볼만합니다.

블리츠크랭크
궁 있어도 침묵 때문에 상대하기 뭐합니다. 끌리면 안돼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유미
얘는 뭐...원딜이 잘하지 않으면 답이없으니..
그리고 현재 손, 발, 꼬리마저 다 잘려서...그래도 뭣 같으니 조심합시다.
그리고 현재 손, 발, 꼬리마저 다 잘려서...그래도 뭣 같으니 조심합시다.
라인 / 정글 운영법
라인전에서 최대한 많이 패시브 스택 올립시다. 허나 무리하게 올리지 말고 견재각 나오면 ㄱㄱ
초반 운영법
킹복자 들어서 초반에 싸울려고하면 질 가능성 높아요. 6렙이후를 봅시다. (스택은 필수)
중반 운영법
슈렐리아를 이용해서 적극적으로 붙거나 도주하는 형태로 최전방에서 싸우세요.(물논 다구리 장사없으니 눈치껏 ^^;;)
후반 운영법
후반에 흡혈 탱커로써의 역활을 보여줘야죠. 슈렐로 진입하면서 궁으로 버티세요.
서폿터라는 사실은 망각하지 마시고 원딜하고 멀리 떨어지면 안됩니다. 이니시 걸고 원딜한테 붙어서 도와주세요.
팀파이트시 역할
최대한 2명이상 보면서 원딜 지키미 역활을 합시다.
나는 메인딜러가 아니라 서브 탱딜러에요. 강하지도 약하지도 않아요.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나만 올리는 슈렐리아 언젠가는 플레 올려야죠..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0% (0표)

0% (0표)

100% (1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