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6명
50% (8표)
6.3% (1표)
43.8% (7표)
이렐리아, 칼날의 의지
Irelia, The Will of the Blades
0
0
0
미입력
8/16
GM1) 그마가 알려주는 이렐리아의 모든 꿀팁과 콤보 그리고 라인관리까지

- 오공상향좀(2021-01-24, 조회수: 293060)

인증



장점

5스택 쌓으면 라인전 강하다
스타일 리쉬하게 플레이가능하다
하드캐리형 챔프이다

단점 

5스택 못쌓을경우 한타든 라인전이든 딜자체가 구리다
어려운 난이도

이렐리아, 칼날의 의지
소환사 주문 점멸 순간이동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90 (+124) 2698 마나 350 (+30.0) 860
공격력 65 (+4) 133 공격 속도 0.656 (+2.5%) 0.935
5초당 체력회복 8.5 (+0.85) 22.95 5초당 마나회복 8 (+0.79) 21.43
방어력 36 (+4.7) 115.9 마법 저항력 30 (+2.05) 64.85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200.0 200.0



라인관리법


모든 스킬설명과 운영은 영상에 다 담아놓았습니다
 상황에 따라서 채용가능 아트 피오라 등 치감 필요한 캐릭터
아이오니아의 열정 (Ionian Fervor)
스킬이 적에게 적중하면 6초 동안 아이오니아의 열정 중첩을 1만큼 얻으며, 중첩당 공격 속도가 7.5/13.75/20% 증가합니다. 중첩이 최대 4만큼 쌓이면 공격 속도가 30/55/80%만큼 증가하고, 적중 시 피해가 10~61(+0.2 추가AD)만큼 증가합니다.

챔피언과 대형 몬스터를 기본 공격 시 아이오니아의 열정 지속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스킬 하나를 여러 챔피언에게 맞히면 중첩을 여러 개 쌓을 수 있습니다. (범위: 1200)
칼날 쇄도 (Bladesurge)
마나 소모: 20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이렐리아가 적에게 돌진하여 5/25/45/65/85 (+0.6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중 시 효과를 적용하며 (0.09/0.10/0.11/0.12/0.13AD)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칼날 쇄도로 표식이 있는 적을 공격하거나 적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미니언에게는 55 (+챔피언 레벨당 12)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저항의 춤 (Defiant Dance)
마나 소모: 70/75/80/85/9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첫 번째 시전: 이렐리아가 칼날을 방어 대열로 정렬하며 힘을 충전합니다. 이렐리아가 받는 물리 피해량이 40~70%만큼, 마법 피해의 20~35%만큼 감소합니다. 이때 공격이나 이동은 할 수 없습니다.

두 번째 시전: 이렐리아가 칼날을 날리며 10/25/40/55/70 (+0.4 AD)(+0.4 AP)의 물리 피해를 가합니다. 피해량은 0.75초 충전 후 최대가 되어 30/75/120/165/210 (+1.2 AD)(+ 1.2 AP)까지 증가합니다.

저항의 춤은 적이 중단시킬 수 없습니다.
쌍검협무 (Flawless Duet)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이렐리아가 칼날 2개를 던집니다. 두 번째 칼날이 목표 위치에 도착한 뒤 두 칼날이 서로를 향해 날아가며, 이때 칼날에 적중한 적은 80/125/170/215/260 (+0.8AP) 의 마법 피해를 입고 0.75초 동안 기절합니다.

챔피언 및 대형 몬스터에게 적중 시 5초 동안 표식이 남습니다.

이렐리아가 3.5초 후 자신의 위치에서 자동으로 스킬을 재사용합니다. 군중 제어 효과의 영향을 받는 동안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75)
선봉진격검 (Vanguard's Edg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5/105/85초
이렐리아가 칼날 다발을 발사합니다. 적 챔피언에게 적중하면 칼날 다발이 넓게 펼쳐지며 이때 칼날은 125/250/375 (+0.7AP)의 마법 피해를 주고 챔피언 및 대형 몬스터에게 5초 동안 표식을 남깁니다.

펼쳐진 칼날 다발은 2.5초 동안 결계를 형성합니다. 이 결계를 적이 통과하면 125/250/375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초 동안 90% 둔화됩니다.

칼날 쇄도의 기본 재사용 대기시간이 0.5/1.5/2.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0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모든 스킬설명과 운영은 영상에 다 담아놓았습니다



 보통 이 두개를 무조건 많이뽑고 이거를 가거나정령의 형상<br /> AP가 너무많으면 이거가기도하고맬모셔스의 아귀<br />요것도감 죽음의 무도<br />마지막템 갈꺼 없으면 이거 자주가기도함 보통


죽음의 무도<br /> 요순으로 많이감




 확정 CC3개이상 헤르메스 아님 닌탑





 
몰락한 왕의 검<br />

이 3개 템보다 좋은 템트리는 없는것 같아요 예전 변경되기전에는죽음의 무도<br />3코어로 죽무를 갔는데 
죽무 피흡이 삭제 되고 스테락 효과가 바뀌어서 이제는 죽무를 굳이 고집할 이유가 없어요 AD가 많은게 
아닌 이상 이걸 4,5코어로 섞을 이유도 거의 없구여 아니면 스태락말고칠흑의 양날 도끼<br /> 요걸 가도 되는데
문제는 이거랑 스태락이랑 같이섞으면 효과가 중첩이 된단 말이죠 ? 딜적으로 보면 양도가 훨씬 강하기는 한데
아무래도 안전성은 스태락이 더 좋아서 나는 매우 쌔게 치고 싶다 하시면 양도 가시고 아니면 스태락 가세여
4코어부터는 늘 말하듯 상황봐서 맞는템 올리시구여 예를들면수호 천사<br />헤르메스의 시미터<br /> 머 요런템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잭스
가면 갈수록 힘들긴한데 라인전 단계에서 대나무 헬리콥터타이밍만 어떻게 좀 덜 아프게 맞으면 얘 Q가 초반 레벨은 쿨이 길어서 바로 쫒아가서 죽이는게 가능합니다. 라인전은 컨트롤로 어떻게 가능한 상대
레넥톤
초반에 얘 상대로 주도권이 가질수도 있는데 역시나 레벨 올라갈수록 힘든 상대
특히 6렙찍으면 ㄹㅇ 노답
말파이트
비응신이 아닌 이상 말파가 초반구간에 따여줄리가 없긴한데 만약 따면 조금 할만해져여
근데 그래도 5:5 ? 이렐이 라인전 강한 베이스로 운영하는 챔인데 얘 상대로는 힘들죠 아무래도 E 공속저하도 그렇고 Q짤이 안 아픈것도아니고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블라디미르
얘 상대로 주도권이 밀릴수가 없음
라이즈
쉴드가 있었을때도 6:4정도로 유리했는데 쉴드가 없어진 지금 그냥 걸어다니는 300원
케넨
얘도 물몸이라 걍 녹일수 있음
이렐 자체가 5스택 쌓냐 못쌓냐에 딜 자체가 다르기 때문에 5스택 쌓고 맞딜은 웬만하면 이길수 있는데 저 위에 3명은 못이김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6명
50% (8표)
6.3% (1표)
43.8% (7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