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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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7 (+110) | 2477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55 (+3) | 106 | 공격 속도 | 0.658 (+2%) | 0.882 |
5초당 체력회복 | 7.01 (+0.6) | 17.2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27 (+4.5) | 103.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450.0 | 4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수혈을 두 번 사용한 뒤 재사용 대기시간이 돌아오면 핏빛 격노상태가 됩니다.
핏빛 격노: 블라디미르의 이동 속도가 잠깐 동안 증가하고 2.5초 동안 수혈의 피해량이 85%만큼 늘어나며, 30~200 + 잃은 체력의 5%(+0.4 AP)만큼 추가로 체력을 회복합니다.(미니언 상대로는 체력 회복 효과가 35%로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8/25/22/19/16초
블라디미르는 웅덩이 위에 있는 적에게 지속 시간 동안 80/135/190/245/300 (+추가 체력의 0.15%)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감소 전 피해량의 30%를 체력으로 회복합니다.(미니언 대상 60%)
선혈의 파도 사용 중 피의 웅덩이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범위: 300)
재사용 대기시간: 13/11/9/7/5초
두 번째 사용시: 1.5초 후 혹은 스킬을 재사용하면 주변의 적에게 파도를 방출해 30/45/60/75/90(+0.025 체력)(+0.35 AP)에서 60/90/120/150/180(+0.06 체력)(+0.8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40/45/50/55/60%만큼 둔화시킵니다. 파도가 일단 적에게 적중하면 그 뒤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범위: 600)
4초 뒤 감염된 적은 150/250/35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0/250/350(+0.7AP) 만큼 블라디미르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두 번째로 적중한 적 챔피언부터는 한명당 회복량이 40%씩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700, 범위: 3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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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플q
e플rq
e플rq [단일 집중]
e플r we(터치고) e [광역]
뭐 다들 알고있을거라고 생각함
q 강화 게이지는 w나 e를 사용할때 느리게 타이머가 돌아갑니다.
그리고 ew사용시 웅덩이에서 e쿨이 돌아오면 e를 차징하면서 웅덩이에서 올라오는게 가능(몇년전부터 우르프에서 다들 보셨을겁니다.)
블라디 챔피언 자체 난이도는 쉬운편에 속합니다.
W로 스킬씹는거나 킬각, 판단력이 중요하지 피지컬이 중요한챔이 아님
마챌(물론 고인이라 거의 나오지도 않겠지만) 블라디 유저들 영상보고 배우는게 글로 보는것보다 10배 좋고, 직접 해보는게 더욱더 좋다.
애초에 공략글은 룬, 템트리만 보고 영상으로 플레이 방식 알아가는거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궁쓰고 q쓸때마다 블라디보다 피가 많이 찬다
25분이상 버티면 이긴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군대 너무 싫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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