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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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2) | 2374 | 마나 | 345 (+40) | 1025 |
공격력 | 59 (+2.6) | 103.2 | 공격 속도 | 0.644 (+1.8%) | 0.841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8.2 (+0.7) | 20.1 |
방어력 | 25 (+4.2) | 96.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525 | 5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어둠의 수확 : 포킹에 힘을 실어주고 예상하지 못한 킬을 만들어주는 이 공략의 핵심룬 광역Q와 사거리가긴W로 어수캐치가 좋음
피의 맛 : 라인 유지력을 올려줌
유령 포로 : 처음 시작할 때 와드박고 렌즈로 바꾼후 랜즈쿨이 45초 됬을 때 다시 와드로 바꾸고 와드박으면 시작부터 2스텍(주문력4)얻고 시작 풀스텍시 주문력30
굶주린 사냥꾼 : 말이필요없는 카이사에게 꿀같은 피흡룬
마나순환 팔찌 : 풀스텍시 공격력 5줌(중요) (이때문에 구인수를 안가고 진화가능)
깨달음 : 룬쿨감20%+내셔20%+루덴20%+블루10%=70%로 30퍼 오버쿨감되서 주문력을 최대 60까지 얻을 수 있음 폭풍의 결집 30분 주문력(48)보다 높은수치
or : 초반 공격력9or 후반 주문력 20 (깨달음 룬과 시너지)
: 고정
: 상대방에 따라 유동적으로
반박 불가 국민스펠
라인전을 강하게 가기위해 점화
상황에따라
카이사 특성상 잦은딜교를해 효율이 나름 좋음
이거들거면 원딜로가
??????
적이 트페라도 텔은 안드는게 좋은거같음
카이사의 피부가 능력치에 따라 기본 스킬을 진화시킵니다.
이케시아아 폭우: 추가 공격력 100 필요
공허 추적자: 주문력 100필요
고속 충전: 추가 공격 속도 100% 필요
플라즈마를 소모하면 정글 몬스터에게는 최대 4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레벨이 올라서 상승한 공격력도 이케시아 폭우의 진화에 영향을 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추가 공격력 100 - 이케시아 폭우가 미사일을 12개 발사합니다.
체력이 35% 이하인 미니언은 200%의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주문력 100 - 공허추적자가 플라즈마 중첩을 3만큼 적용하며 적 챔피언 적중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75%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2500)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기본 공격 시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공격 속도 100% - 0.5초 동안 투명 상태가 됩니다.
유체화 상태인 유닛은 다른 유닛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투명 상태의 유닛은 포탑이나 절대 시야로만 모습이 드러납니다.
충전 시간은 공격 속도에 비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0/100/7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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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
cs먹으면서 평(Q)
라인 밀고 (W)평(Q) /평(W)(Q) /평(Q)(W)
마지막에 (Q)쓰는 이유가 다단 히트라 (수확)이 잘 터짐
기본 콤보
(E)장전하고 평(Q)평 평(W)
깜짝 킬각 콤보
평타와 (Q)를 섞어가면서 짤짤이 넣고 (P) 2스텍 쌓은후 (W)플(Q)평
대치 상황에서는 적의 위치를 게속 보면서 (W)를 맞추면됨 가능하면 딜러에게 맞추는게 좋지만 탱커에게도 데미지가 쏠쏠하게 들어가니 아무나 맞추기만하면 좋음 (맞추면 쿨타임 4초)
수확낫or도란검 +1포 시작 고정
첫귀환에 가능하면 여눈 뽑는게 좋음 라인전에서 스킬 난발해도 마나가 부족하지 않고 보다 빠르게 마나무네 스텍을 쌓아 2코어 왕귀가능
마나무네 뽑은후 신발을 올리고 루덴을 뽑은후 내셔 광전사 순으로감
무라마나+루덴을 띄우는순간 (W)한방에 적은 반피나가서 집가야됨 물몸일경우 풀피에서 (W)두번맞고 어이없게 죽는경우가 나옴
무라마나+루덴의메아리+내셔의이빨+광전사의군화 이렇게 나오고 11랩이상일경우 qwe진화가 다됨
3코어 이후 무난하다 = 라바돈
적이 올 AD거나 위협적인 암살자가 너무많다 = 존야
적에 AP가 많고 피하기 힘든 이니시 스킬이 많다 = 밴시
적이 마방을 많이둘러서 마관이 필요하다 = 공허
치감이 필요하다 = 모렐로
AD에 조금더 힘을 주고싶다 = 양날(양날이 의외로 꿀탬인게 q쓰면 광역 방깎이 가능하고 2명이하에게 맞출시 한번에 풀스텍쌓이고 오버쿨감20%는 주문력40으로 치환됨+깨알 이속+체력)진지해서 궁서체
양학용+어그로 폭발 = 메자이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실력에따라 카운터도 이길수도있고 3코어나오면 카운터가 의미없어짐
라인전은 3코어 전까지 말리지 않게 뇌절하지 않고 파밍 하며 킬각을 보면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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