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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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80 (+107) | 2399 | 마나 | 313.8 (+40) | 993.8 |
공격력 | 60 (+3.8) | 124.6 | 공격 속도 | 0.681 (+4%) | 1.144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7.42 (+0.7) | 19.32 |
방어력 | 27 (+4.7) | 106.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650.0 | 6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헤드샷은 60/90/120%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90구경 투망 및 요들잡이 덫에 적중한 적을 대상으로 할 때는 사거리가 두 배로 늘어납니다. 요들잡이 덫에 적중한 적을 대상으로 헤드샷은 요들잡이 덫 레벨에 따라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헤드샷 피해량은 레벨, 치명타 확률, 치명타 피해량(치명타 확률의 85%)(치명타 피해량의 100%)에 비례합니다.
헤드샷은 챔피언이 아닌 유닛에게 50%/25%/0%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덫에 걸린 대상이 추가로 입는 피해는 요들잡이 덫 스킬 레벨에 비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덫으로 위치가 드러난 대상에게는 항상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1250)
재사용 대기시간: 26/22/18/14/10초
덫은 30/35/40/45/50초 동안 지속되며, 한 번에 3/3/4/4/5개의 덫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덫에 걸린 적은 헤드샷으로 40/85/130/175/220 (+0.4 추가AD) 증가된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135)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다른 적 챔피언이 총알을 대신 맞을 수도 있습니다.
피해량이 현재 치명타 확률에 비례하여 0~5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3500)
Q선마.
지가 먼저 딜교각을 봐야하는 탑라이너 상대할때는
Eq각이 잘나오는편임.
그리고
나머지 ew는 암거나 가도 상관없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익숙하면 어렵진 않을거 같은데
걍 꼴보기 싫어서 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뚜벅이는 1대1로 갈구는것만 생각하고
라인전보단 정글을 보장
실패하면
걍 사거리 잘 조절하고.
1단대쉬 하고 2단까지 해야 캐틀한테 닿음.
1단때 아군 미니언 타니 e만 맞추고
캐틀 앞에 덧 톡
이것만하면 됨.
그럼 덧을 돌아서 들어올라 하면 슬로우때문에 캐틀한테 스턴 못박는거고
처맞음.
덧 밟고 스턴치면서 딜교해도
따라가면서 개패주면 되고
달려오면 e만 잉ㆍㅈ춰도 딜이 적게 들어오거나 안맞음.
그리고 헤카림은 개처맞는거임.
궁있으면.
정글 불러서 다이브 볼텐데
이래서 방어막들고 풀피 유지하는거 말곤 답이 없다.
뼈방패 없으면 와드질 빡시게 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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