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50 (+104) | 2318 | 마나 | 425 (+30.0) | 935 |
공격력 | 56 (+3.3) | 112.1 | 공격 속도 | 0.658 (+1.12%) | 0.783 |
5초당 체력회복 | 6.5 (+0.65) | 17.5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47 (+4.7) | 126.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25 | 5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리안드리의 고통과 같은 효과 피해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4/3초
다져진 땅에서 이 스킬을 사용하면 마나가 20 소모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하고 다져진 땅을 소모해 바위를 던집니다. 바위는 적중한 적을 1.5초 동안 30/35/40/45/50% 둔화시키고 첫 번째 대상에게 기본 바위 조각의 190%의 피해를 입힙니다.
탈리야는 바위 조각을 던지는 도중에 이동하고 다른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져진 땅에서 이 스킬을 사용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을 최소 0.75초 돌려받습니다.
각 바위는 몬스터에게 1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 바위 적중 시 3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적이 돌진하거나 밀려나거나 당겨져서 돌 위로 지나가게 되면 돌이 폭발하여, 남은 이동 시간+0.75초 동안 기절시키고 25/45/65/85/105 (+0.3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절 지속시간은 2초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각 적은 스킬 사용 한 번당 한 번만 기절합니다. 몬스터에게는 항상 최대 기절 지속시간이 적용됩니다.
첫 번째 이후로는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몬스터에게 175%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50)
재사용 대기시간: 180/150/120초
탈리야가 지난 3초 안에 챔피언 또는 구조물에 피해를 받았으면 이 스킬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벽이 완전히 생성되면 재사용하여 일찍 파괴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2,500/4,500/6,5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대지의 파동
(Unraveled Earth)
- 마나 소모: 125
-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 바위밭을 만들어 해당 지역의 적에게 50/75/100/125/150(+0.4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둔화시킵니다.
바위밭은 4초 후 폭발하며 다시 한 번 피해를 입힙니다.
한 대상이 여러 개의 바위 폭발에 당할 경우, 각 바위는 직전에 폭발한 바위보다 15%씩 피해량이 줄어듭니다. (최대 55%까지 감소)
- 사정거리: 650
- 바위술사의 벽
(Weaver's Wall)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180/150/120초
- 한 번 사용하면 벽을 세웁니다. 바로 재사용하면 벽을 탈 수 있습니다.
벽에 올라탄 동안 이동하거나 챔피언 혹은 포탑의 공격을 받으면 벽에서 내려오게 됩니다.
- 사정거리: 3000/4500/6000
- 저는 11렙때 궁을 따로 찍지 않습니다 !
- 그 이유는 엄청 간단해요
- 애초에 탈리야의 패시브는 레벨이 오를때마다 그 수치는 증가해서 후반에는 엄청난 속도를 자랑하죠
- 그래서 그 패시브로 부족한 궁극기의 거리를 좁혀줍니다.
- 가장 중요한 이유는
- E를 1렙 찍을때마다 데미지가 55~60 증가와 더불어 쿨감소가 무려 2초 차이가 나죠
- 그래서 중반에 E를 선마 해주고 그 다음 궁극기를 마스터 시켜줍니다!
- 중반에 캐리력을 높여주기 위함이죠!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