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한 CC기, 아군방어, 글로벌궁으로
라인전 뿐만 아니라 로밍, 한타까지도 크게 기여도가 높은 챔프기 때문에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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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400 (+0.0) | 400 |
공격력 | 64 (+3.38) | 121.4 | 공격 속도 | 0.666 (+3%) | 1.006 |
5초당 체력회복 | 8.5 (+0.75) | 21.25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34 (+4.2) | 10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쉔은 스킬로 조종할 수 있는 기의 검을 통해 힘을 발휘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25/6.5/5.75/5초
쉔의 다음 기본 공격 3회는 대상 최대 체력 2/2.5/3/3.5/4(+0.05AP)% + 10/16/22/28/34/40 (1/4/7/10/13/16레벨에서)의 추가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의 검이 적 챔피언에게 부딪힌 경우, 강화된 공격은 4/4.5/5/5.5/6(+0.07AP)% + 10/16/22/28/34/4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50%의 추가 공격 속도가 적용됩니다.
각 공격은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30~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6.5/15/13.5/12초
결계 안에 보호할 아군 챔피언이 없으면, 2초가 지나기 전까지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도발 당한 챔피언당 30/40/50의 기력을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120)
대상 아군 챔피언은 5초동안 120/220/320 (+추가 체력의 15%)(+1.35AP)(아군의 현재 체력에 비례해 192/352/512 (+추가 체력의 24%)(+2.16AP)까지 증가)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 효과를 얻습니다. (사정거리: 전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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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조건 E선마하자
1렙 스킬은 취향인데, 1렙싸움이나 라인이
많이 밀릴 것 같은 상황에서 E찍어주고
초반은 무난하게 가져갈람 싶으면 Q찍으셈
어디까지나 취향임
E -> Q -> W 기본임
적이랑 붙어있으면 후도발긁어도 됨
팁이라기 보다 가끔씩 깜빡하고 Q 안가져
온 상태에서 장판까는데 이것만 잘 생각
해주면 문제 없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실력 좋은 쪽이 이김
빠르게 한명 자르고 시작하는 쉔의 입장에서
부활이라는 죹같은 스킬이 쉔을 무기력하게 만듬
어렵다기보다 좉같은 새끼임
잘하는 질리언이면 6렙전에 조져놔야함
궁나오면 힘듬
선공권이 없어서 주도권도 많이 뺏김
그렇다고 못이기는건 아닌데 쉽게 킬을 낼 수 없다는것만은 확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의외로 1렙싸움 개좋음
우리 원딜이 카이사나 루시안같은 챔프라면 1렙에 과감히 선도발 후
점화걸어주자 최소한 원딜 점멸 뺌
그게 아니라면 3렙까진 사려주다가 스킬 3개 다 나오면 계속 싸움 ㄱㄱ
1렙쌈할거 아니면 3렙까진 쥐죽은 듯 사리자
갱호응 할 때는 점멸도발로 확실히 호응하자
레벨 9이상 되면 궁으로 다른 라인 로밍가도 좋음
앞서 말했듯이 확실한 CC기, 아군방어, 글로벌궁으로
라인전 뿐만 아니라 로밍, 한타까지도 크게 기여도가 높은 챔프기 때문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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