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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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30 (+89) | 2043 | 마나 | 350 (+45) | 1115 |
공격력 | 63 (+0) | 63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11.5 (+0.7) | 23.4 |
방어력 | 25 (+4) | 93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600 | 6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흡수된 안개 하나당 0.75의 공격력을 얻습니다. 안개를 20개 흡수할 때마다 공격 사거리가 20, 치명타 확률이 8% 증가합니다. 치명타 확률이 최대치를 초과하는 경우 35%만큼 생명력 흡수율로 변환됩니다.
세나의 공격 속도가 느려지고 2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며, 잠시 공격 대상의 이동 속도를 10~20%만큼 흡수합니다.
세나가 쓰러트리는 적으로부터 영혼이 생성될 확률이 낮으며, 세나의 아군이 처치한 챔피언, 대형 몬스터, 공성 미니언에서는 반드시 영혼이 생성됩니다. 레벨업 시 세나의 공격력이 오르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기본 공격 시 꿰뚫는 어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꿰뚫는 어둠의 시전 사거리는 세나의 공격 사거리에 비례하며 시전 시간은 공격 속도에 비례하여 변화합니다. 아무나 시전 대상이 될 수 있으며 적 챔피언에게는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범위: 1300)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재사용 대기시간: 26/24.5/23/21.5/20초
은신 - 위장: 이 유닛은 시야에서 사라졌습니다. 적 챔피언이나 포탑에 가까이 가거나 절대 시야를 통해 모습이 드러납니다.
은신 - 유령 형상: 적군이 이 유닛을 볼 수 있지만 정체를 알 수 없습니다. 그 외에는 위장 상태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범위: 400)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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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는 갱갈때는
포식자 키고 E-W-Q-평평
또는
포식자 E-Q-W-평평
1번은 속박을 맞출수 있다 싶을때 쓰시고
2번은 내가 속박 자신이 없다 싶을때 쓰시면 됩니다.
포식자 키시다가 준비 시간에 스킬 쓰시면 캔슬되는거 아시죠?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공속에서 현저히 딸리기도합니다.
평타는 알파에 씹히고 w도 가끔 느리면 씹힙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초반에 레드 or 블루를 먹고
칼부와 돌거북을 제외한걸 먹고 집에 갑니다 바위게 싸움은 최대한 피하는게 맞습니다,
집에 가면 못해도 장화 하나는 나옵니다.장화를 사고 돈이 남으면 롱소드 가줍니다.
장화를 이용한 당겨진 라인에 갱을 가주면서 풀어줍니다
이때 역갱 맞으면 그대로 망합니다.
라인들이 적당히 클수 있도록 신속신과 포식자로 갱을 가주는데 이때 쿨타임이라면 궁으로 지원사격 해줍니다.
만약 둘다 없다면 정글링 도시면서 상대 정글 동선을 봐주세요
뒤에서 긴 사거리로 견제하고 잘라주시면서 궁으로 보호막과 Q힐 딜링 넣으시면서 무난히 이기시면 됩니다.
원딜과 비슷하면서도 서포터 느낌으로 가주셔야 합니다.개인행동 하시면 잘리실 위험이 큽니다.
좀 부족하지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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