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스킬 대상 모두에게 무라마나효과가 작동합니다.
또한 Q스킬의 마나소모량이 70/80/90/100/110 이므로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같이 설명드리겠습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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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30 (+89) | 2043 | 마나 | 350 (+45) | 1115 |
공격력 | 63 (+0) | 63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11.5 (+0.7) | 23.4 |
방어력 | 25 (+4) | 93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600 | 6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상대의 HP를 50%까지 만들 수 있는 룬으로 라인전이 쉬운 상대로 듭니다.
600으로 매우 긴편입니다. 또한 세나의 Q스킬의 사거리또한 기본공격
사거리와 같이 600입니다. 이때문에 망령을 모으기 위해
600이라는 사거리에서 이기적인 딜교를 통해 이득을 보는게
후술할 '기발'룬에 사용할 침착과 관련이 있는데요.
보조룬으로 저는 '마법'의 마나순환팔찌와 기민함을 선호합니다.
같은 선택지에 있는 민첩함 , 강인함 과의 시너지 때문입니다.
룬이죠.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해서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핏빛 길을 사용함으로써 라인유지력에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앞에서 설명한 룬들은 제 취향입니다.
할 수 있는 상황일때 사용합니다.
흡수된 안개 하나당 0.75의 공격력을 얻습니다. 안개를 20개 흡수할 때마다 공격 사거리가 20, 치명타 확률이 8% 증가합니다. 치명타 확률이 최대치를 초과하는 경우 35%만큼 생명력 흡수율로 변환됩니다.
세나의 공격 속도가 느려지고 2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며, 잠시 공격 대상의 이동 속도를 10~20%만큼 흡수합니다.
세나가 쓰러트리는 적으로부터 영혼이 생성될 확률이 낮으며, 세나의 아군이 처치한 챔피언, 대형 몬스터, 공성 미니언에서는 반드시 영혼이 생성됩니다. 레벨업 시 세나의 공격력이 오르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기본 공격 시 꿰뚫는 어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꿰뚫는 어둠의 시전 사거리는 세나의 공격 사거리에 비례하며 시전 시간은 공격 속도에 비례하여 변화합니다. 아무나 시전 대상이 될 수 있으며 적 챔피언에게는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범위: 1300)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재사용 대기시간: 26/24.5/23/21.5/20초
은신 - 위장: 이 유닛은 시야에서 사라졌습니다. 적 챔피언이나 포탑에 가까이 가거나 절대 시야를 통해 모습이 드러납니다.
은신 - 유령 형상: 적군이 이 유닛을 볼 수 있지만 정체를 알 수 없습니다. 그 외에는 위장 상태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범위: 400)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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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스택당 공격력은 1씩 증가하며 20스택당 사거리가 25, 치명타확률이 15%
증가합니다.
지정할 수 있는 사거리보다 멀리나갑니다.
적중한후 1초뒤에 대상과 주변 적에게 속박을 겁니다.
불가능합니다.
범위내의 아군이 몇명이 있는지 상대에겐 보이지 않습니다.
글로벌 스킬로 투사체 속도는 아군 우물에서 적 우물까지 1초 정도로
매우 빠른편입니다.
범위 내 모든 아군에게 보호막을 씌우고 (세나 포함) 중앙부근에 있는 적에겐
데미지를 줍니다.
기본공격 Q 기본공격
안개를 수확할 수 있습니다.
평타후에 Q를 사용하는게 안개 수확에 도움이 됩니다.
체력을 제거합니다.
않습니다. 기습할때 유용합니다.
주저하지 않고 Q를 사용하고 R을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정확한 카운터는 추후에 추가하겠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대표적으로 아칼리, 야스오가 있습니다.
라인전에선 안개를 모으는데 집중하고 6레벨이 된다면
맵을 자주 확인하며 궁극기를 준비하시는게 좋습니다.
E스킬을 사용하여 정글과 같이 로밍가는것도 좋습니다.
추후추가
추후추가
추후추가
가급적 뒷포지션을 잡고 적에게 Q스킬 데미지와
아군에게 힐을 주며 궁극기를 미리 사용하여 싸우는게
이상적입니다.
E스킬로 아군 모두를 가릴 수 있으니
혼자인척 하며 이니시를 걸어도 좋습니다.
미드세나의 인식이 좋지 않기때문에 이 공략으로 조금이나마 개선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한번 믿고 사용해보시고 평가를 써주시면
반영해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약팔이같은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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