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0% (0표)
0% (0표)
100% (1표)
라이즈, 방랑 마법사
Ryze, The Rogue Mage
0
0
0
미입력
1/1
9.23 정복자+쾌속접근 탱커형 라이즈

- 똥위에또쌈(2019-11-22, 조회수: 20824)

9.23패치 룬변경 최대 수혜자 라이즈
라이즈, 방랑 마법사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45 (+124) 2753 마나 300 (+50.0) 1150
공격력 58 (+3) 109 공격 속도 0.658 (+2.11%) 0.894
5초당 체력회복 8 (+0.8) 21.6 5초당 마나회복 8 (+1) 25
방어력 22 (+4.2) 93.4 마법 저항력 32 (+1.3) 54.1
이동 속도 340.0 340 사정 거리 550.0 550.0

정복자 변경점
삭제고정 피해이제 정복자 최대 중첩 시 피해량의 8%가 고정 피해로 변환되지 않습니다.
회복정복자 최대 중첩 시 챔피언에게 입힌 감소 전 피해량의 8%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챔피언에게 입힌 감소 후 피해량의 1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최대 중첩5  10
중첩스킬 또는 기본 공격으로 피해를 입히면 1회 중첩  스킬 또는 근접 기본 공격으로 피해를 입히면 2회, 원거리 기본 공격으로 피해를 입히면 1회 중첩
중첩 지속시간근접 챔피언 8초, 원거리 챔피언 3초  8초
중첩당 적응형 능력치2~6 (레벨에 따라)  2~5 (레벨에 따라)
최대 적응형 능력치10~30 (레벨에 따라)  20~50 (레벨에 따라)
라이즈는 거의 근접캐릭터급 활용도

침착 변경점

처치 관여 보너스최대 마나의 20%를 회복하며 궁극기 재사용 대기시간의 10%를 돌려받습니다.  최대 마나 또는 기력의 20%를 회복하며 최대 마나를 100 (최대 500) 또는 기력을 10 (최대 50) 증가시킵니다.

5킬관여= 마나500 개꿀

그리고 라이즈같은 뚜벅이들 강인함효율 개좋은건 알거고

맨 밑룬은 상대챔프마다 알아서드시면될듯 다꿀룬이라..

정밀에서 버릴게 없음


보조룬은 보통이거때매 지배 들텐데 
영감의 쾌속접근과 비스킷을 들어서 난입과 굶사를 일부 보완함 

물론 유지력은 굶사에 비해 안좋겠지만
쾌속접근을 이용한 w둔화콤보로 조금 더 공격적인 라인전이 가능해짐
 난입 안드니까 유체화도 좋음

유체화or텔or정화
비전 연마 (Arcane Mastery)
라이즈의 스킬이 추가 마나에 따라 추가 피해를 입히고, 최대 마나가 주문력 100당 10%씩 증가합니다.
과부하 (Overload)
마나 소모: 40/38/36/34/32
재사용 대기시간: 4초
기본 지속 효과: 룬 감옥(W)과 주문 흐름(E) 사용 시 과부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4초 동안 룬이 충전됩니다. 룬은 최대 2개까지 충전되며, 과부하 사용 시 룬을 전부 방출합니다. 룬을 2개 방출하면 2초 동안 이동 속도가 28/32/36/40/44% 상승합니다.

사용 시: 돌풍을 발사하여 처음으로 맞힌 적에게 75/95/115/135/155(+0.55AP)(+ 추가 마나의 2%)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게 전이 표식이 있으면 과부하가 표식을 소모하여 10% 증가한 피해를 입히고 전이 표식이 있는 주변 적에게 튕깁니다. (사정거리: 1000)
룬 감옥 (Rune Prison)
마나 소모: 40/55/70/85/100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즉시 80/110/140/170/200 (+0.7AP)(+ 추가 마나의 4%)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1.5초 동안 50% 둔화시킵니다. 대상에게 전이 표식이 있으면 전이 표식을 소모하여 대상을 속박합니다. (사정거리: 615)
주문 전이 (Spell Flux)
마나 소모: 40/55/70/85/100
재사용 대기시간: 3.5/3.25/3/2.75/2.5초
구체를 발사해 60/80/100/120/140(+0.5AP)(+ 추가 마나의 2%) 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대상과 주변의 모든 적에게 4초 동안 전이 표식을 퍼뜨립니다.

이미 전이 표식이 있는 적에게 전이 표식을 남기려고 하면 표식이 더 퍼져 나갑니다. (사정거리: 615)
공간 왜곡 (Realm Warp)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80/160/140초
기본 지속 효과: 과부하가 전이 표식이 있는 적에게 40/70/1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 시: 다른 위치로 이동하는 차원문을 엽니다. 2초 후, 차원문 근처의 모든 아군이 해당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라이즈가 이동 혹은 스킬 사용 불가 상태가 되면 공간 왜곡이 취소됩니다. (사정거리: 1000~30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난입 없는거 생각하면서 겜하셈


라이즈 바뀌고 eeq카이팅 보다 난입들고 q딜 더넣는 플레이가 좋았는데


정복자 라이즈로는 다시eeq 해야되는 상황도 생김


쩃든 정복자 변경으로 qwqeq하면 정복자 풀스택


그렇다고 저 콤보로만 정복자 쌓을수있는것도 아니고 속박콤보해도 정복자는 빨리쌓임


상황마다 알아서쓰셈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흥하면 기존 여눈-로아-대천사 템트리도 좋긴 하겠지만

바로 대천사 이후 탱템+쿨감템을 올려주면 (영광 등) 왕귀 타이밍이 겁나 빨라짐

정복자 라이즈 핵심은 폭딜보다는 안정적인 지속딜임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0% (0표)
0% (0표)
100% (1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