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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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4.6 (+104) | 2432.6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6 (+3) | 117 | 공격 속도 | 0.658 (+1.7%) | 0.848 |
5초당 체력회복 | 8.59 (+0.8) | 22.19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8 (+4.55) | 115.3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칼바람 나락: 포탑을 부술 때마다 쉬바나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뒤틀린 숲: 쉬바나는 썩은 아귀에게 1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팀이 썩은 아귀를 처치할 때마다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기본 공격 시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용 형상: 기본 공격이 강화되어 쉬바나 앞에 있는 모든 유닛을 공격합니다.
이 스킬은 피해를 입힐 때 효과가 발동합니다.
연소 스킬을 활성화한 상태에서 기본 공격을 하면 근처 적에게 5/7/9/11/13 (+0.05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스킬 지속 시간이 1초 늘어납니다.
용 형상: 연소의 범위가 350/365/380으로 증가합니다. (범위: 325)
용 형상: 최대 범위 내의 원하는 지점에 화염 숨결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화염 숨결이 챔피언에 적중하거나 대상 지점에 도달하면 폭발하여 85/125/165/205/245(+1.0 AD)(+1.0 AP)의 피해를 입히며, 4초 동안 주변 220/240/260의 범위를 불타는 땅으로 만들어 (1~18레벨에)초당 40~100(+0.15 추가AD)(+0.2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불씨를 계속 적용시킵니다. (사정거리: 925)
기본 지속 효과: 기본 지속 효과: 쉬바나는 1초마다 분노가 1/1.5/2씩 생성됩니다. 기본 공격 시 분노가 2 생성됩니다. (사정거리: 8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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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특히 자꾸 왔다갔다 거리는 것 때문에 빠르게 용먹고 빠지는 플레이가 굉장히 힘듭니다. 한번 잡히고 말리기 시작하면 용 뺏기고 갱 당하고 우리 팀 라이너들한테 우리 정글 뭐하냐고 소리 듣기 딱 좋으니 밴 해줍시다
일단 초반에 만나는건 답이 없습니다. 무조건 역동선 잡으면서 하셔야 됩니다. 얘 너프 좀 제발
다만 초반에 혼자 있을 때 굉장히 약합니다. 첫 집을 가기 전에 한번 끊어주면서 카정 치면서 적 정글 잡몹 남기는 식으로 플레이 해주면 스노우볼이 덜 굴러갑니다. 근데... 어려워요...
앨리스가 많이 나오고 상대하기 어렵다면 밴하셔도 좋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3렙부터 그냥 이깁니다. 다만 용사 뜨는 타이밍에는 조금 조심해주시고 얼망 뜬 이후부터는 그냥 아무렇게나 싸워도 이깁니다. 용사 뜨는 타이밍에 만났다면 리신 궁을 쉬바나 궁으로 무시해주시는 것만 유념해서 싸우면 됩니다
아 물론 11킬 먹고 그런 미쳐 날뛰는 리신은 못 이깁니다
그러면 이깁니다.
마최 가도 괜찮은 친구 중 하나. 초반에 터지지만 않으면 꾸준히 우위입니다.
아 물론 얘도 킬 엄청 먹고 돌아다니면 못 이깁니다.
후반에 템 뜬 이후로는 최대한 빠르게 잘라내서 딜을 못하게 하는게 중요합니다.
마최가면 정신 못차리는 친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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