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5 (+124) | 2753 | 마나 | 300 (+50.0) | 1150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58 (+2.11%) | 0.894 |
5초당 체력회복 | 8 (+0.8) | 21.6 | 5초당 마나회복 | 8 (+1) | 25 |
방어력 | 22 (+4.2) | 93.4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사용 시: 돌풍을 발사하여 처음으로 맞힌 적에게 75/95/115/135/155(+0.55AP)(+ 추가 마나의 2%)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게 전이 표식이 있으면 과부하가 표식을 소모하여 10% 증가한 피해를 입히고 전이 표식이 있는 주변 적에게 튕깁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재사용 대기시간: 3.5/3.25/3/2.75/2.5초
이미 전이 표식이 있는 적에게 전이 표식을 남기려고 하면 표식이 더 퍼져 나갑니다. (사정거리: 615)
재사용 대기시간: 180/160/140초
사용 시: 다른 위치로 이동하는 차원문을 엽니다. 2초 후, 차원문 근처의 모든 아군이 해당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라이즈가 이동 혹은 스킬 사용 불가 상태가 되면 공간 왜곡이 취소됩니다. (사정거리: 1000~30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툴팁이 ㅄ같이 돼있음 바뀐지가 언젠데
--순서로 마스터해주면됨.
1렙 스킬은 상대를 좀 씨게 팰 때나 상대가 들어오는 챔프일 때 웬만하면
1랩이 조지게 센데 상대 정글러도 미드 팔 거 같으면
스킬 콤보는 두 가지 기본 매커니즘을 이해해야됨.
라이즈 는 ,스킬을 쓰면 쿨이 초기화되고,
,를 중복 가능해서 아무거나 4초 내에 두 번 쓰고 쓰면 이속을 받음.
즉, 딜을 많이 넣으려면 사이에 ,를 배분하고,
딜을 짧게 넣고 런하려면 나 나 파생 콤보를 쓰면 된다는 소리.
그래서 딜 위주 콤보는
-(풀쿨감일때 거의 한 콤보처럼 들어간다.)
교환 위주 콤보는
()
()
()
괄호는 당연히 생략 가능
근데 초심자면 콤보 생각하지 말고 그냥 넣어라. 속박만 잘 넣어도 1인분은 한다.
어차피 지금은 가 그냥 전이돼서 광역딜 쉬워짐, 한번 했다고 한타 기여도 안 떨어짐.
데미지는 에 크게 연관된다. 레벨링을 최대한 빠르고 안정적으로 해야됨, 추뎀이 데미지에 너무 크게 연관됨.
안된다.
은 상대 도주로에 까는 게 아니고 상대 도주로 뒤쪽을 막으면서 내가 상대를 쫓아갈 수 있는 위치에 써야 된다. 무턱대고 도주로에 쓰면 상대가 내가 있던 위치로 튀어버림.
한타 질 거 같으면 그냥 바닥에 깔아버리면 피해 최소화할 수 있다.
모르는 사람 많은데 은 라이즈가 나오건 말건 스킬을 쓰건 말건 안끊긴다. 죽거나 CC만 안 맞으면 무조건 날아감. 그러니까 깔고 서있지 말고 무빙해서 위치를 정하는 게 좋다.
☆그리고 들어오는 상대를 상대할 때 1레벨에 찍으라고 했다. 근데 꼭 찍으라고 하면 2레벨에 찍는다. 그러지 마라. 딜 다 합쳐봐야 얼마나 나오냐. 속박 건다고 큰 이득 보겠냐. 물론 1레벨에 찍으라는 건 상대 들어왔을 때 슬로우 맞고 미니언 쳐맞으라는거 맞다. 근데 2레벨도 그러다가는 내가 먼저 죽는다. 를 찍어서 딜로 찍어누르고, 웬만하면 로 파밍하면서 사려주자. 어차피 3렙때까지만 버티면 할만하다. 상대가 들어오면? 평타로 누킹하면서 미니언이랑 같이 싸워주면 되는 거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쉽다는 사람은 쉽다는데 난 언제나 이 ㅅㄲ가 꼴보기가 싫다
표창만 잘 피하면 생각보다 쉽긴함 W빼기 싫어해서 라인 푸시도 쉽고 로밍으로 털면 되긴하는데 그냥싫음
은근히 암살자 상대로는 쪽도 못 쓰는데 중거리 뚜벅이들한테는 이만한 헬카운터가 없음
벽 세우고 궁 슬로우 묻은 상태에서 스턴 때리면 답도 없는데 데미지도 잘나옴
근데 초반에 Q만 잘 피하면 딜교환 압도적으로 이기는데 그때 라인 팍팍밀고 로밍다니면 답은 나옴.
이속이 325로 개느려서 로밍에 역갱 잘 못치니까 초장에 제압해야됨.
정글이 할 줄 아는 사람이면 무조건 6랩전에 갱올거임
근데 왜 카운터에 넣었냐. 궁때문임. 이ㅅㄲ는 궁사거리 700인 주제에 타겟팅이라 답도없음
라인전에서 그냥 궁 박고 리신 QQ타면 죽는거임 그거 아니어도 궁 맞으면 대충 빈사됨 아무고토 못함
한타도 얘가 각잡고 라이즈한테 궁쳐박으면 할수있는게 없음 수은 무조건 가야됨 근데 수은가기 전에 라이즈가 최소한 대천사는 있어야됨 그럼 딜로스 아니면 탱로스는 무조건 남ㅇㅇ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애초에 얘보다 사거리도 길고 전이뎀지때문에 라인푸시도 좋음. E만 안맞아주면 나랑 비벼보지도 못함.
그리고 궁 의존도가 큰 친구인데 얘가 궁 깔면 나도 궁 깔고 튀면됨 절대안죽음 ㅇㅇ
근데 얘는 애초에 킬을 못 먹으면 할 게 없음. 잘 사리기만 해도 라이즈가 압승할 수 있음.
예전에는 W쓸 때 심리전 엄청 했는데 지금은 필요없음 어차피 스턴 안걸림 그냥 거리조절만 잘 신경쓰면 됨.
슬로우 있고 2렙에 개쎄니까 덤비면 안됨 초반에 갱부르면 개편함
딩거는 개쉬움 딩거 포탑에도 E전이되서 그냥 포탑 사거리 밖에서 EQ하면 질질쌈
스턴만 안 맞게 조심해서 CS챙기면 됨 후반 라이즈가 한참 더 유리한데 얘는 솔킬을 내는 챔피언이 아님
딜교를 해도 좋은데 나는 타이밍까지는 그냥 파밍하는 거 추천함. 보통 킬각은 6렙 전에 나오지만 굳이 안 잡아도 됨,
나온 후에는 신나게 라인 밀고 로밍다니면됨 로밍을 안 가더라도 미드에서만 사라져 주면됨 괜히 타워앞에서 알짱거리다가 정글갱맞음 지는거임. 시야 장악 잘 해주고 앵간하면 라인푸시 좋으니까 그냥 이렇게 밀기만 해도 충분히 이득봄. 그렇게 벌어들인 CS가 승리의 지름길이 되는거임.
근데 난 재미없어서 이렇게 잘 안함 진짜 존시나게 승리가 고플 때 빼고는
이 플레이는 당하면 개빡침 상대미드 분명히 라이즈는 라인만 밀고 있는데 전이때문에 지도 피가담
착각하는 게 있는데, 라이즈는 탱커가 아님. 시즌 3 대장군의 위용은 지금 라이즈한테는 일말도 찾아볼 수 없음. 애초에 그 챔프랑 이 챔프가 동시에 나와도 될 정도로 매커니즘이 다름. 그러니까 최대한 몸을 사리고, 라이즈 왕귀타이밍이 원딜보다 빨라서 한타하면 어그로는 90%이상 쏠리게 돼있으니까 활용 잘해야됨.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