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록 다이아 4이지만 저는쓰레쉬 숙련도 가 100만이고 누구보다 쓰레쉬를 잘알고있습니다 !
다른분들과는 틀리게 저는 쓰레쉬 장단점 또는 룬 설명을 해드리고싶어서 왔는데요
HR SPT 쳐보시면됩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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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30 (+120) | 2570 | 마나 | 273.92 (+44.0) | 1021.92 |
공격력 | 56 (+2.2) | 93.4 | 공격 속도 | 0.625 (+3.5%) | 0.997 |
5초당 체력회복 | 6.92 (+0.55) | 16.27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33 (+0) | 33 | 마법 저항력 | 30 (+1.55) | 56.35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450.0 | 4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저는 여진 너프 이후로 쓰레쉬는 여진보다 수호자가 더좋다고생각합니다 어차피 쓰레쉬야 탱탱한 서폿이아니라 원딜을 잘지켜주면서 또는 이니쉬도 되기때문에 이수호자로 세이브 엄청나옵니다 심지어 던졋을떄 수호자가 터지지않고 던지는모션에서 수호자가 터짐으로써 너무 원딜을잘지킬수있따는점 룬은 그래서 이게 제일 베스트인것같아요 상황마다 수호자뺴고는 바꿔도됨 보호막강타랑 소생뺴고
이것은 원딜이 텔을들었는데 상대팀 견재가 빡새다 그럼들어주세요 !~
이건 상대팀에 암살자가 많거나 반반가는 원딜 (예: 이즈리얼같은 동물;;;
쓰레쉬는 레벨업시 방어력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9/16.5/14/11.5/9초
사형 선고로 적을 맞힐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잡힌 적 쪽으로 몸을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075)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특정 지점에 랜턴을 던집니다. 주위 아군이 랜턴을 클릭하면 집어들 수 있으며, 쓰레쉬가 랜턴과 함께 자기 쪽으로 끌어당겨 줍니다.
또한, 랜턴 근처로 오는 첫 아군은 4초간 최대 50/70/90/110/130(+채집한 영혼 하나당 2)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아군은 스킬 시전 1회 당 한 번만 보호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2.25/11.5/10.75/10초
사용 시: 적들을 원하는 방향으로 밀어냅니다. 등 뒤에서부터 일직선 상에 75/120/165/210/255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들은 낫을 휘두른 방향으로 밀려난 다음, 1.5초간 20/25/30/35/40%만큼 느려집니다.
적에게 사용하면 멀리 밀쳐내고, 적에게서 멀리로 시전하면 적을 이 쪽으로 당겨올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50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자신을 둘러싼 영혼 감옥을 생성합니다. 장벽을 통과하는 적 챔피언은 250/400/55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2초간 속도가 99% 느려지는 대신, 통과한 벽은 허물어집니다.
벽 하나가 무너지면 나머지 벽에서는 절반의 둔화 지속 시간이 적용됩니다. 적 하나 당 한 개의 벽만 영향을 줍니다. (사정거리: 4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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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슬 채찍
(Flay)
- 마나 소모: 60/65/70/75/80
- 재사용 대기시간: 9초
- 지속 효과: 공격을 멈춘 동안 피해량이 올라가 매 공격 시 -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이 값은 흡수한 영혼 수 + 공격력의 최대 100/125/150/175/200%(공격을 멈추고 있었던 시간에 비례)입니다.
사용 시: 적들을 원하는 방향으로 밀어냅니다. 등 뒤에서부터 일직선 상에 65/95/125/155/185 (+0.4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들은 낫을 휘두른 방향으로 밀려난 다음, 1.5초간 20/25/30/35/40%만큼 느려집니다.
적에게 사용하면 멀리 밀쳐내고, 적에게서 멀리로 시전하면 적을 이 쪽으로 당겨올 수 있습니다.
- 사정거리: 500.0
슈렐리아의몽상 패치이후 너무좋아져서 쓰레쉬가가면 탱탱하기돗하고 팀들 을 살릴수있는 힘이 되게 큽니다 그또한 원딜지키기도편하고 쓰레쉬는 블츠같은 짤라먹기용이아니라 원딜구해주는 챔피언에 더가깝습니다 한타떄 원딜버리고 상대끌로간다고하다가 뇌절해서 죽지마세요;;나머지설명은 딴분들이 더잘설명했을겁니다 ^^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될수있음 2랩에 주도권을가져가는것이좋습니다 그리고 우리정글 이 탑쪽에있으면 뒤에서랜턴대기하면서 겸치받아먹기
신발나오고부터 라인밀고 미드로밍다니기 잡기어려울거같으면 정글이랑같이가세요
중반부터는 원딜 라인 정해주기 망한라인이랑 스왑해서 밀어주기 근데 용잰이면 미드나 바텀에서 시에스받아먹고 시야장악 해주기
원딜 옆에 꼭붙어있으면서 원딜살려주기 뇌절 할거같은애 핑찍어주고 가서랜턴던져서 살려주기 ㅋㅋㅋ
그건 상황마다틀림 물거나 지키거나둘중하나
그런거없음 그냥 불필요 그랩은 버리셈 쓰레쉬는 그랩보단 we가중요한 챔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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