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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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0 (+110) | 2460 | 마나 | 60 (+0.0) | 60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62 (+3.5%) | 1.056 |
5초당 체력회복 | 6.51 (+0.9) | 21.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4.6) | 110.2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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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순서는 무조건 Q-E-R-W 마스터 고정
혹여나 정글과 미드가 둘다 장막으로 막을 스킬이 없다면 장막을
초반에 안찍고 하는 것도 고려는 해주면 좋겠습니다(3렙에 바로 Q-E-Q)
물론 원거리 미니언 딜 씹기, 정글 4렙 용 피 컨트롤 해주기
등 여러 변수창출을 만들 수 있으나 굳이 필요 없을 때가 있기 때문에
"고려"만 해주시면 됩니다!
EX) 미드 레넥톤, 정글 잭스
이 글에서는 다루지 않겠지만
야스오는 여러가지의 스킬 콤보가 존재합니다
다들 아시는 E-플-Q, Q-플, 강화Q(에어본) -E-Q-궁
가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유튜브에 다른 분들의 상세한
설명과 영상이 있으니 참조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Q-R 해서 장막 반응 못하게 하면 무조건 순삭이니
도중에 마저템 섞는것도 방법중 하나.
라인전 버티다가 다이브만 막으며 핏빛칼날뜨고 11렙 전이나 아싸리 초반에 조져놔야함.
근대 갱부르면 또지더라
독만 깔면 E고 R이고 다 못쓰니 주의 하셔야 해요
저같은 경우에는 지금은 필벤하고 있습니다...
해결법 알고 있으신 분들은 저한테 댓글로 공략좀 ㅋㅋㅋ...ㅠㅠ...
핏빛 칼날뜨면 진짜 굉장히 편해져요
풀콤보만 안맞으면 앵간히 피흡하면 라인 주도권은 잡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드가 로밍에서 2킬이상 먹는다면 .....그 즉시 방법 못찾으면
지옥입니다... 주도권 뺏기는 순간 로밍은 필수불가결이라 로밍만 조금 주의 해주시고
만약 로밍가버린다면 앵간하면 따라가지 마시고 시야로 체킹만하고
라인 전부 포탑에 불태워버려서 손해를 많이 만드시는게 나을 듯 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골카 장막으로 막을 수만 있다면
이 작고 귀여운 트페를 영원히 팰 수 있습니다.
골카는...장막...막을 수 있으시죠?!
영원히 고통줘야합니다.
모르가나 = Q = 장막 막힘 = 이김
초반 야스오는 몸도 그닥 약할 뿐더러 강한 육식정글러에게 약한 모습을 보입니다.
그리고 킬을 주고 라인전 주도권을뺏기면 한없이 힘들어 지니 초반에
리신, 엘리스, 자르반 등의 갱에 유의해주고
에어본으로 갱호응 빠르게 해주시면 매우 편해집니다.
만약 집에 빨리가서 500원이더라도 제 판단으로는 도검2개는 야스오에게는 좋으나
제템트리에서는 후반에 템창이 적기 때문에 도검을 무조건 하나이상 있으면 팔아야합니다.
효율 측면에서 좋지 않으니 그냥 단검에 포션이나 신발에 단검을 사주세요.
광전사 이후에 톱날단검, 흡낫 이상태에서 생각보다 엄청 쌔지 않습니다.
그때 갱을 부르거나 오브젝트 대규모 전투를 피하면 상당히 좋은 라인전이 유지됩니다.
물론 이 템에서도 라인전이 매우 약하다 이런건 아니니까 유지는 매우 편하실 겁니다!!
핏빛 칼날뜨면 스플릿에서 엄청난 데미지를 보여줍니다.
그걸 활용해서 2코어(무대)를 빠르게 띄워 주거나 상대 정글 동선 파악해서 잡아먹는 플레이를 한다면
후반에 무난히 엄청난 존재감을 뿜뿜 할 수 있습니다!
진짜 극후반 40분+에는 핏빛칼날을 팔고 피바를 가는 것도 염두 해 두셔야합니다.
1,2 코어에서 공속 느리다고 절대 한타를 안하는 것이 아닙니다.
딜은 넘치고 정복자로 인한 버티기 까지 가능하니 참전이 필요한 중요한 용이나 들어가면 이기겠다라는 한타는
무조건적으로 참여 해주셔야합니다.
3코어부터는 똑같은 야스오 플레이 해주시면 됩니다.
혹시 카운터거나 제가 픽한 카운터 공략법있으시면 댓글에 부탁ㄷ...드립니다!!
처음으로 글을 지르는 거라 읽기 불편하실 수 있지만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 주시면 감사합니다
그리고 격한 피드백은 조금 아프지만 좋은 피드백은 적극적으로 받아 드릴테니 궁금하시거나
불편하신 점 있으면 서슴없이 물어봐 주세요!! 읽어 주셔서 매우 감사합니다.
....나도 엑셀 달아보고 시퍼용
약팔이 아니니까 진짜 한번 써보시면 엄청 효율이 좋습니다
한번 써보세요!! 저...정성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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