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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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99) | 2283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2.5 (+0.5) | 1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95) | 117.1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매복 상태에서 렉사이가 분노를 소모해 3초 동안 최대 체력의 10~2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체력이 모두 차 있을 때는 분노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렉사이가 5초 동안 분노를 생성하지 않으면 초당 20의 분노를 잃습니다.
렉사이가 미니언 상대로 기본 공격 시 20%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매복 상태: 렉사이가 공허 에너지가 주입된 흙을 발사합니다. 흙은 처음 맞는 적 위에서 폭발하며 작은 영역에 50/80/110/140/170 (+0.25 추가 AD)(+0.7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비 은신 상태인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챔피언에게 적중할 경우 25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매복 상태: 매복을 풀고 나와 주변의 모든 적에게 30/55/80/105/130 (+0.8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첫 번째 대상과 주변 챔피언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은 10초 동안 다시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1650)
매복 상태: 렉사이가 땅굴을 파고 전진하여 10분 동안 연결된 두 개의 땅굴 입구를 남깁니다. 땅굴 입구 중 하나를 클릭하면 렉사이가 다른 쪽 입구로 뛰어듭니다. 땅굴은 이용하고 나면 6/5/4/3/2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며, 렉사이는 최대 8개의 땅굴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체력 비례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최대 75~40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땅굴은 적이 밟아서 파괴할 수 있습니다.
사용 시: 렉사이가 매복하기 전 괴기스러운 울음소리를 내며 표식이 남은 대상을 찾습니다. 몇 초 후, 지하에서 도약해 150/300/450 (+1.0 추가 AD)의 물리 피해와 대상이 잃은 체력의 25/30/35%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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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복Q(먹잇감 추적)ㅡ돌출ㅡ평ㅡQㅡEㅡQㅡQ
교전 시 매복Q를 못쓰는 경우가 생기면, 돌출ㅡ평ㅡQㅡQㅡEㅡQ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엥? 리신이 어렵다고???
의아하신분들이 분명 있을거라 봅니다.
예전, 렉사이가 리신 카운터로 불리우던 시절이 아닙니다.
정복자의 변경으로 현재 정복자 챔피언 중 당연 픽률 1위를 자랑하는 리신입니다.
리신 q로 들어오면 w로 띄우고 싸우면 되는거아님??
뭐 낮은 구간 리신들 상대로는 맞는 말이긴 합니다. 낮은 구간 리신유저들은 qq를 와드방호로 90%이상 꺾을 줄 모릅니다. 다만 티어가 높은 리신들은 다릅니다.
구간이 높아지면 리신들이 q로 들어오다 와드방호로 살짝 빠져버립니다. 돌출이 빠져버린 렉사이는 렉붕이가 되고 약 3초가량 엄청난 위험상태에 노출됩니다. 리스크가 크단 소리지요.
그리고, 리신을 카운터로 뽑은건 1:1구도때문이 아닙니다.
정복자 챔피언 주제에 유일하게 유틸성이 미친 챔피언입니다. 리신 갱템포를 따라가는 정글러는 현재 롤에선 존재하지 않습니다.
후반은 당연히 정복자때문에 렉사이보다 훨씬 잘 버티고 좋습니다.
저는 정복자 패치 후 항상 리신을 밴합니다.
리신이 정복자가니 님도 정복자가시면 되는거아님???
리신이 정복자를 가니 렉사이로 정복자를 가서 상대를해라? 차라리 렉사이보다 더 좋은 정복자 챔피언으로 상대하는게 훨씬 좋습니다. 초중반 갱킹이 장점인 렉사이 장점이 사라지고 팀운에 맡기는 게임을 하실겁니다.
렉사이 하시는 본인이 정말 높은 티어까지 바라보실 거면 저처럼 리신을 밴하고 다른 카운터 챔피언을 상대하시면서 직접 상대법을 익히는게 좋습니다.
어차피 언젠가는 하향될 정복자가 분명하기 때문에, 리신은 정복자가 하향될 때 까지 기다립니다. 감전 리신이 다시 돌아온다면 죽음으로 갚아줍시다.
확실한건 지금 정복자 리신은 적폐라는겁니다
스킬 구조자체가 렉사이 스킬 구조를 카운터치는 스킬들이 많습니다.
요새 엘리스들은 기동력의 장화(모빌)을 사서 갱을 다니는게 대부분이니 엘리스가 갱갈 곳을 대충 예상해서 벽 뒤에서 역갱을 봐주시는 것도 좋습니다. (렙이 똑같고 템이 비슷할 경우 싸움 무조건 지니 절때 싸워주지 마세요)
얘는 솔직히 동실력으로 따지면 왠만해선 팀원들 기도메타 하는 수 밖에 없습니다.
정글 동선을 최대한 킨드레드와 반대로 짜서 초반 바위게도 서로 하나씩 나눠먹으셔야 합니다. 초반 바위게에서 킨드랑 마주쳤다면 과감히 반대쪽 바위게로 바로 뛰어줍시다.
그나마 몸이 약해서 시야싸움 들어가서 한방에 녹이는 수 밖에 없긴 합니다.
실력차이가 나면 못이길 상대는 아닙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니달리 힘들다고 하시는 분들이 계시던데 전 왜 힘든지 모르겠습니다.
사실상 니달리 만나서 져본 적도 거의 없고, 니달리가 정글링 속도가 빠르고 갱 템포가 빠르다는게 그 이유인데
니달리는 갱가는 곳 역갱만 제대로 본다면 쉽게 게임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정글링 속도는 렉사이도 빠른 편에 속하니 레벨 안밀리도록 주의해주세요.
이건 제가 요즘 쓰고 있는 픽이라 약점이 눈에 보이더군요.
정글돌 때 피관리가 엄청나게 힘듭니다. 즉, 정글 속도는 빠르지만 정글 돌 때 피관리가 잘 안되기 때문에 위험에 노출된 상태라 이 말입니다.
우리의 렉사이 앞에서 건방지게 문도를 꺼낸다면 죽음으로 갚아주는 수 밖에 없습니다.
초반에 문도가 엄청나게 잘 풀리지 않는 이상은 카정을 들어가서 패줍시다.
점프하는 E스킬을 렉사이 돌출로 씹을 수 있습니다.
설상가상 자크는 E스킬을 선마하기 때문에 E로 들어오는걸 한번만 끊는다면 자크의 주 딜스킬을 끊는 것과 다름 없습니다. 점프를 끊는다면 2vs2 3vs3 교전 시 많이 유리하게 시작합니다.
자크 점프 끊는 건 별로 어렵지도 않으니 자크가 상대로 나온다면 한번씩 도전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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