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포식자 헤카림 연구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5 (+106) | 2427 | 마나 | 280 (+40) | 960 |
공격력 | 66 (+3.7) | 128.9 | 공격 속도 | 0.67 (+2.5%) | 0.955 |
5초당 체력회복 | 7 (+0.75) | 19.75 | 5초당 마나회복 | 7 (+0.8) | 20.6 |
방어력 | 32 (+5.2) | 120.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출정 (Warpath)
헤카림은 추가 이동 속도의 12~24%(1/3/6/9/12/15/18레벨에서)만큼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회오리 베기 (Rampage)
마나 소모: 28/26/24/22/2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재사용 대기시간: 4초
헤카림이 주위 적들을 베어 60/85/110/135/160 (+0.9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에게는 40% 감소된 피해)
이 공격으로 헤카림이 적 한 명이라도 피해를 입히면 광란 효과가 중첩되어, 잠깐 동안 이 스킬의 기본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하고 피해량이 3% (+추가AD 100당 4%) 늘어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이 공격으로 헤카림이 적 한 명이라도 피해를 입히면 광란 효과가 중첩되어, 잠깐 동안 이 스킬의 기본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하고 피해량이 3% (+추가AD 100당 4%) 늘어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공포의 망령 (Spirit of Dread)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헤카림이 4초에 걸쳐 주변 모든 적들에게 80/125/170/215/26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주변 적들이 헤카림에게 받은 피해량의 25%와 헤카림의 아군에게 받은 피해량의 12.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활성화된 동안 헤카림이 5/10/15/20/25의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을 얻습니다.
미니언이나 몬스터를 공격한 경우, 헤카림의 체력 회복량은 120/150/180/210/240을 넘을 수 없습니다.
미니언이나 몬스터를 공격한 경우, 헤카림의 체력 회복량은 120/150/180/210/240을 넘을 수 없습니다.

파멸의 돌격 (Devastating Charge)
마나 소모: 60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헤카림의 이동 속도가 4초 동안 상승합니다. 다음번 공격 시 대상을 뒤로 밀어내며, 파멸의 돌격을 시전한 다음 헤카림이 이동한 거리에 따 30/45/60/75/90 (+0.5 AD)~ 60/90/120/150/180 (+1.0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그림자의 맹습 (Onslaught of Shadows)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헤카림이 유령 기수들을 소환하며 전방으로 돌격하여, 부딪친 적 모두에게 150/250/350 (+1.0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돌격이 끝나면 헤카림이 충격파를 발산하여 이동 거리에 따라 0.75~1.5초 동안 주변의 적들은 헤카림에게서 달아납니다. 헤카림은 지정한 위치까지만 움직이고, 기수들은 항상 사거리 끝까지 이동합니다.
돌격이 끝나면 헤카림이 충격파를 발산하여 이동 거리에 따라 0.75~1.5초 동안 주변의 적들은 헤카림에게서 달아납니다. 헤카림은 지정한 위치까지만 움직이고, 기수들은 항상 사거리 끝까지 이동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파멸의 돌격
(Devastating Charge)
- 마나 소모: 60
-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 헤카림의 이동 속도가 4초 동안 상승합니다. 다음번 공격 시 대상을 뒤로 밀어내며, 파멸의 돌격을 시전한 다음 헤카림이 이동한 거리에 따라 45/75/105/135/165 (+0.5 AD)~ 90/150/210/270/330 (+1.0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파멸의 돌격
(Devastating Charge)
- 마나 소모: 60
-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 헤카림의 이동 속도가 4초 동안 상승합니다. 다음번 공격 시 대상을 뒤로 밀어내며, 파멸의 돌격을 시전한 다음 헤카림이 이동한 거리에 따라 45/75/105/135/165 (+0.5 AD)~ 90/150/210/270/330 (+1.0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그림자의 맹습
(Onslaught of Shadows)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 헤카림이 유령 기수들을 소환하며 전방으로 돌격하여, 부딪친 적 모두에게 150/250/350 (+1.0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돌격이 끝나면 헤카림이 충격파를 발산하여 이동 거리에 따라 0.75~1.5초 동안 주변의 적들은 헤카림에게서 달아납니다.헤카림은 지정한 위치까지만 움직이고, 기수들은 항상 사거리 끝까지 이동합니다.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null
최종 아이템
지금까지 헤카림만 1000판 넘게 하였습니다.
최근에 헤카림 관련해서 공략이 업로드 되지 않아 여러 의견을 받아 공략을 수정하려고 합니다. 헤카림 고수 분들 의견 부탁드리겠습니다.
일단 현재 헤카림의 경우
현재 기발, 정복자, 포식자
이렇게 3가지 룬이 대표적입니다.
기발과 정복자도 분명히 장점이 있지만 포식자도 충분히 메리트가 있다 생각하여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빨강 룬의 경우 일반적으로 가는 것으로 하였습니다.
사용 아이템 재 사용 시간의 경우 포식자 발동 조건을 완화 시키기 위해 들었습니다.
빛의 망토의 경우 강타와 유체화 모두 적용되어 속도가 딜계수에 시너지를 받는 헤카림세 효율이 좋을거 같아 선택 하였습니다.
아이템 순서의 경우 신발이 최우선이고 다음 순서로 삼위일체를 올렸습니다.
그 후 아이템의 경우 현재 연구 중인데 드락사르가 가장 무난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망자의 갑옷 같은 경우 포식자 헤카림의 고질적인 문제인 물몸과 속도 시너지를 챙기기 위해 들었습니다.
그 후 템들이 지금 많이 고민이 되면 지속적으로 조합을 바꾸어 실험 중 입니다. 좋은 의견 있으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또한 현재 충전형 아이템이 중첩이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론상으로 포식자에 충전ㅅ형 아이템딜이 한번에 들어가면 원딜이나 미드라이너를 한번에 죽일 수 있을거 같은데 혹시 좋은 의견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