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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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0 (+124) | 2698 | 마나 | 375 (+60) | 1395 |
공격력 | 66 (+3.1) | 118.7 | 공격 속도 | 0.688 (+2.1%) | 0.934 |
5초당 체력회복 | 8 (+0.8) | 21.6 | 5초당 마나회복 | 8 (+0.7) | 19.9 |
방어력 | 31 (+4.7) | 110.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150 | 1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먼저 길게쓰는건 보기에도 안좋고 간단히 핵심만 말하는게 좋을거같아서 짧지만 이해하기쉽고 핵심포인트만 말하겠습니다.
먼저 본인은 플레티넘4이며 키아나만 해오면서 느낀점과
키아나 공략글보다가 적어봅니다
룬은 감전은 고정하고 궁극의사냥꾼은 키아나가 궁빠지면
궁없는 탈론과같이 힘이 굉장히 없어지기도하며 유지력부분에선 굶주린사냥꾼이좋지만 영감의 시간왜곡 물약으로 커버하고 오브젝트싸움이 중요한 지금시점에서 궁이있느냐 없느냐는 굉장히 중요하기때문에 궁쿨타임너프를 당한뒤 듭니다.
보조룬은 영감이나 침착,마법 다양하게 들수있지만 저는 키아나 특성상 들어가서 싸우는챔프기때문에 부패물약이랑 굉장히 잘맞는거같습니다.
공격 대상별로 2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대지창조 [W] 스킬을 사용해 무기에 다른 원소의 힘을 부여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얼음의 힘: 적중한 적들을 잠시 속박한 다음 이동 속도를 1초 동안 20%만큼 감소시킵니다.
바위의 힘: 체력이 50%보다 낮은 적에게 6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야생의 힘: 은신할 수 있고 이동 속도가 20% 상승하는 영역을 생성합니다. 영역에서 공격하거나, 밖으로 나가거나, 3초가 지나면 영역이 사라집니다.
이슈탈의 칼날: 무기에 원소의 힘이 없으면 지정한 방향으로 무기를 휘두르며 좁은 영역에 50/85/120/155/190 (+0.9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에게 75%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기본 지속 효과: 무기에 원소의 힘이 흡수된 상태에서는 공격 속도가 5/10/15/20/25%증가하고 기본 공격과 기본 스킬이 8/16/24/32/40 (+0.45AP) (+0.2 추가AD)의 추가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전투에서 벗어나 힘을 흡수한 지형 근처에 있으면 이동 속도가 3/5/7/9/11%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만약 도중에 원소의 분노 / 이쉬탈의 칼날 [Q] 스킬을 사용하면 돌진 대상을 향해 스킬을 사용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충격파가 통과하는 강이나 수풀도 잠시 후 폭발하며 적들에게 같은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폭발이 겹치는 영역에 있어도 피해는 중첩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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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엔 근접챔프라면 미니언먹으러올때 q로 긁는느낌으로 시작하며 원거리일경우 근접미니언 3개를 빠져있다가 막타q로먹습니다 무리하게 원거리미니언까지 먹으려고하지말고 키아나는 받아먹기도 괜찮은편입니다.
스킬콤보로는 패시브를 돌리면서 중간중간 평타한대가 중요합니다
키아나 스킬콤보는 너무나 많기때문에 기본적인것말고 활용 좋은것 알려드릴게요
원거리상대론 얼음을뺐고 e q(얼음) 평(이때 상대의 cc기를 피하려면 평타대신 w로 피해야합니다) w (대지) 로 거리를 좁힌뒤 평 q 정도가 기본콤보? 라고하죠
근거리상대로는 이기적인 딜교가 가능합니다 모든콤보는 얼음원소시작이 좋은거같습니다. e q(얼음) 평 w 평 q(수풀)
키아나 콤보는 설명을하면 길긴하지만 1 2 ?초 정도안에 대미지를 넣고 수풀로 빠지니 이기적인 딜교가 가능합니다 상황에따라 더들어갈건지 빠질건지 근접상대로는 마지막 원소로 수풀을뺐으면 좋아요
암살이나 한타전에는 물원소 혹은 숲원소가 좋으며 암살시에는 물원소가 e q 확정 cc이기때문에 좋습니다 한타시엔 부쉬를 뺐어 e r 후 q 로 시간을 벌수도있습니다.
영감들었으면 시간왜곡물약과 맞는 부패물약으로 시작합니다. 유지력도좋아지고 마나도 많이 딸리진않지만 부패물약으로 더더욱 마나관리도좋습니다. 티아멧도 좋지만 안가도 라인클리어가 충분히좋기때문에 저는 가지않습니다.
신발은 기동력신발가는데 로밍갈때도 좋지만 주면 잡싸움? 바위게싸움 이런곳에선 키아나궁각이 굉장히좋고 w이속증가랑 굉장히 잘맞습니다.
요우무 드락샤르 간뒤 칠흑양날도끼까지 나온다면 쿨감40퍼가되어 어그로핑퐁이 굉장히 좋습니다 약간의 탱킹력도 생긴과동시에
무리하게 깊숙히들어갔다가 쌈사먹히거나 2ㄷ1구도가 나온다면 숲원소를뺐은뒤 q 3.5초동안 부쉬에있을수있음 그뒤 0.5초나 1초정도후 또 w쿨이돕니다 그걸로다시 숲원소를 뺐은뒤 q 어그로가 굉장히 좋고 대미지도약한게아니라 역관광도 많이 나오며 팀원들이 올수있게 시간도 벌기도 충분합니다. 나머지는 유동적으로 가시면됩니다. 쿨감 40퍼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에코는 라인클리어도 좋을뿐더러 6렙이후에 킬이 굉장히 어렵고 그나마 근접챔프중에는
어려운정도인거같습니다.
제가 cs를 버리면서 버텨도 나중엔 팀이 카시오페아를 못막는?그런그림이나옵니다
로밍가는게 답이지만 카시오페아상대로는 받아먹어야하기때문에 로밍도 많이 못갑니다.
저는벤해요
웅덩이때문에 솔킬각도힘들고 피흡은 당연하구 힘듭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초반엔 당겨먹고 3랩찍을씨 강하기때문에 그때 잘들어가야함
라인전힘들면 기동신뽑고 로밍
궁으로 오브젝트싸움 가져오면 좋음
후반에 ad암살자 특정상 힘이 빠지지만 키아나는 못커도 궁만잘써준다면 충분히 1인분가능하며 바론 , 장로싸움등 궁각을 잘봐야함 들어갈때도 잘판단해야함 들어간다면 부쉬 q 빼고는 도주,회피 할수있는게 없기때문에 숙련도가 낮다면 함부로 들어가면 계속 죽음
궁이생명
근접챔프들은 왠만하면 할만함 원거리 챔프들은 초반에조금사려주며 3랩이후에 q w q 로 긁어주며 킬각잡는게 좋음
피시방알바하면서 할게없어서 적어본거라 부족한게 당연히 많을거고 나름 열심히 써봤습니다 첫공략글이기도하며 잘봐주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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