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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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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109) | 2463 | 마나 | 295.6 (+45.0) | 1060.6 |
공격력 | 58 (+3.5) | 117.5 | 공격 속도 | 0.638 (+3.22%) | 0.987 |
5초당 체력회복 | 6.01 (+0.6) | 16.2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32 (+5) | 11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525.0 | 5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첫번째 칸에 돌발 일격











마법의 신발




















챔피언에게 창 투척과 매복 덫으로 피해를 입히면 4초간 이 대상들을 사냥할 수 있게 되어 위치를 확인할 수 있고, 이들을 향해 향해 갈 때 수풀 배회의 이동 속도가 더 높아집니다. 또한, 사냥 당하는 대상에 대한 다음 번 숨통 끊기, 급습, 할퀴기가 강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쿠거 형태: 니달리의 다음 기본 공격이 5/30/55/80(+0.75AD)(+0.4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이 잃은 체력 체력의 1%당 1/1.25/1.5/1.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사냥 당하는 대상들은 숨통 끊기로 40%의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덫은 동시에 4개까지 설치할 수 있습니다. (6레벨, 11레벨, 16레벨에 덫의 최대 설치 가능 수가 증가합니다.)
쿠거 형태: 니달리가 전방으로 짧은 거리를 도약한 후 착지하면서 적들에게 60/110/160/210 (+0.3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쿠거 형태일 때 유닛을 처치하면 급습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로 줄어듭니다.
사냥 당하는 대상들은 정상 범위의 최대 두 배 거리에서 급습에 당할 수 있습니다. 사냥 당하는 대상을 처음 급습했을 때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줄어듭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쿠거 형태: 니달리가 전방의 적들을 발톱으로 공격하여 80/140/200/260 (+0.4 추가 AD) (+0.4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00)

인간 형상일 때 사냥이 발동되면 쿠거의 상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쿠거 형태: 니달리가 인간 형태로 돌아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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콤보에서 스킬의 순서는 기본적으로 표식이 묻은 상대에게 쿠거폼으로 W-E-Q 또는 W-Q-E를 써주면 되는데, W-E-Q는 Q의 잃은 체력 비례 데미지를 더 많이 넣을 수 있어서 총 데미지가 늘어나고 W-Q-E는 Q-E를 통해 쿠거폼 Q의 모션이 캔슬되고 바로 E가 나가서 한 콤보를 더 빠르게 밀어넣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상황에 맞춰 (ex. 상대의 플래시 또는 도주기가 없다면 총 데미지가 더 높은 W-E-Q를, 있다면 도주기를 사용하기 전에 데미지를 우겨넣을 수 있는 W-E-Q를 선택) 둘 중에서 선택해 이용하시면 됩니다.
표식이 묻어져있는데 점프가 길게 뛰어지지 않는다면 적을 제대로 조준하고 w를 사용하지 않아 생기는 문제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일반적인 동선의 종류를 나열하자면



룬과 장화 선택 통계의 출처:(https://lolalytic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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