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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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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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
- 국민콤보
- 일격 필살
(Alpha Strike)
- 마나 소모: 50/55/60/65/70
-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 마스터 이가 전장을 순간 이동하며 최대 적 4명을 공격하여, 각각에게 25/60/95/130/165 (+1.0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일격 필살에는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물리 피해(+0.6 AD)를 추가로 입힙니다. 기본 공격을 하면 일격 필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 사정거리: 600
일격필살(이하 알파)은 데미지가 꽤 높게 책정되어 있음
'저게 높아보임? 눈 리 신임?' 할 수도 있지만,
알파는 4명에게 박게되면 660 + 4ad까지 박을 수 있음
이는 다른 챔프 3렙 궁극기보다도 높은데,
625 + 2.0 추가ad
400 + 1.2 추가ad
500 + 1.1 추가ad
275 + 1.0 추가ad + 현재체력 15%
350 + 1.75 추가 ad - 얘는 뭐로 변신하던 점점 궁이 쌔짐
위 궁이 중요한 5가지 챔프만 봐도 의 대미지는 꽤 높은 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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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 특이한 점 중 하나는 평타를 치면 쿨타임이 1초 감소하는데, 이는 6스택 기준 2타에 4대씩 평타를 박는 마이에게는 아주 좋은 시너지라고 할 수 있음
# 미세먼지 팁 - 가 발동되는 동시에 를 쓰면 의 2번째 모션의 판정이 을 쓴 후에 발동되어 1초가 감소하고 시작함
콤보(?)
1) 5렙, 노스택 기준 선 -
2) 5렙, 3스택 기준(평타3대) -
- 명상
(Meditate)
- 마나 소모: 50
- 재사용 대기시간: 28초
- 마스터 이가 정신을 집중하여 4초에 걸쳐 초당 30/50/70/90/110 (+0.25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마스터 이의 체력이 1% 줄어들 때마다 재생되는 체력이 1% 증가합니다.
정신 집중을 하는 동안 마스터 이에게 적이 가하는 피해가 60/62.5/65/67.5/70% 감소합니다. 포탑의 경우 감소하는 피해량은 절반이 됩니다.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 매초 2연속 공격 중첩을 얻고 최후의 전사와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정지됩니다.
- 우주류 검술
(Wuju Style)
-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 사용 시: 5초 동안 기본 공격으로 18/26/34/42/50(+0.35 추가 AD)의 추가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그 후 우주류 검술 스킬이 재사용 대기에 들어가면 기본 지속 효과가 사라집니다.
- 최후의 전사
(Highlander)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 기본 지속 효과: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마스터 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감소합니다.
사용 시: 7초 동안 이동 속도가 추가 이동 속도의 35/45/55%, 공격 속도가 30/55/80% 상승하며, 둔화 효과에 대해 면역이 됩니다. 스킬이 활성화된 동안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최후의 전사의 지속 시간이 7초 연장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팀한테 밴을 부탁하며 밴을 안 해서 상대가 아칼리를 가져가면 그 라인 갱 못 감
안 가는게 아니고 못감
중반 - 고치 맞으면 죽음
후반 - 고치 맞으면 게임 끝남
막상 죽일 각이 나와도 줄타기와 존야로 죽일 수가 없는 캐릭터
얘는 당연히 밴
기동성이 좋아서 죽이질 못함
선알파 박으면 이기는데 못 쫓아감 선알파 안 쓰면 딜 부족해서 합류 오는 쪽이 이김
'이 챔프랑 스킬 쓰면 어떤 판정이지?' 할 법한 챔프들만 나열해보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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