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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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40 (+79) | 1883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0 (+3.2) | 114.4 | 공격 속도 | 0.625 (+0.5%) | 0.678 |
5초당 체력회복 | 4.5 (+1.25) | 25.7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3.7) | 94.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메가 나르: 돌덩이를 던져 맞은 대상과 주변 모든 적을 30/35/40/45/50% 둔화시키고 45/75/105/135/165 (+1.4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돌덩이를 집어들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00)
메가 나르: 1.25초 동안 일정 구역 안에 있는 적들을 기절시켜 25/55/85/115/145(+1.0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나르가 메가 형태에서 미니 형태로 돌아올 때는 슝슝의 이동 속도 상승 효과를 받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메가 나르: 대상 지점으로 훌쩍 뛰어 착지 위치에 있는 모든 적에게 80/115/150/185/220 (+나르 최대 체력의 6%)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나르에게 밟힌 적들은 잠시동안 둔화됩니다.
우지끈 스킬을 사용하여 변신하게 되면 메가 나르가 되어서도 튕겨 날아갈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475/600)
메가 나르: 근처 모든 적을 정해진 방향으로 밀어내서 200/300/400 (+0.5 추가AD)(+1.0AP) 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25/1.5/1.75초 동안 속도를 45% 늦춥니다. 벽에 부딪히는 적은 150%의 피해를 입고, 둔화되는 대신 기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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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니 ->딱히 콤보라고 할게 없다 3타 이속으로 최대한 패주자
메가-> 평 평 평 -> 집공 펑~ (평타는 섞을수 있다면 쳐주고 안될거같으면
박고 도주)
다맞춘다면 이론상 제일 쌔지만 중간에 한두개만 삑나도 나르 특유의 노딜때문에 빠지면서 맞는과정에서 딜교 손해
(에 슬로우 붙어있으니 최대한 활용해서 평맞춰줍시다!)
6렙이후-> 평 평 평
짱짱쌘거-> 평 ~평 평~~~(슬슬 돌꺼다)
일단 게임하다보면 쓸상황 많이 나오는것들만 써뒀지만 사실상 정해진 콤보라는 개념이 없기때문에
cc사이사이에 평타 섞어주면서 집공 터트려준다는 마인드로 해주면 좋아요
미세먼지 팁~> 평 or 평 상대방 머리통 밟고 도주할때 요긴하게 써먹자
포탑궁 : 포탑궁은 상대가 포탑앞에서 깝칠때or으로 포탑으로 끌어오는거임
쓰는 과정에서 라인이 클리어 되거나 적챔피언이 나르를 때려주면 포탑어그로 끌리면서 원콤가능(R,W로 라인 클리어 할시 무조건 킬)
어그로 안끌려도 포탑 사정거리 안에서 적이 나를 못때리기때문에 일방적으로 팰수있고 등 도주기 사용해서 도망쳐도 OR 하는 과정에서 나르가 상대방 퇴로를 막기 때문에 or추격 거리가 나오는 경우가 많아 무조건 잡는다 못해도 자신이 점멸이 없어
맞점멸도 못따라간다해도 뺐으니 ㄱㅇㄷ이다.
어떤 병신이 저런걸 당함?
12.26 기준티어가 D1 티어다 다이아 구간에서 몇천판 나르만 박아본 결과 말렸거나 하드카운터 맞고 이겼을경우 포탑궁 으로 템차이 벌려서 이긴경우가 거의 대부분
자체를 점멸로 피하면 그냥 빠지면 된다 개이득이다
이여도 맞점멸이니 손해는 아님
요약 : 미니언 막타치는척 평캔박고 e-r or -r 해서 끌어오자 상대방이 나를 때릴 타이밍 맞춰서 끌어오면
90%킬가능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가끔 이길때도 있을테지만 너가 잘하는게 아니라 상대가 병신 인거니 자만하지 말자.
퀸 루시안 베인 등등 원딜류 챔피언들은 적팀 파일럿이 나르 상대법만 안다면
절대로못이김 적팀이 상대법을 안다면 1렙부터 미니언 경험치도 못먹는 경험을 할테니
걸리면 개고집 부리지말고 닷지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 무상성 나르 !
필자가 나르가 무상성이라고 말하는 이유는 간단하다
"그냥 다쳐발린다" 말 그대로 그냥 다쳐발린다.
챔피언 스킬셋 구성의 문제는 없지만 스텟이 진짜 개병신이다.
이새끼 들로 예를 들어보자
일단 기본적으로 뚜벅이 챔피언이기 때문에 나르가 이기는 상성이지만
스탯+라인 유지력으로 그냥 다 씹어먹는다.
반반가면 나중에 터지는거는 당연하고
라인전 에서 이득을 봐야 한다는 건데......
"답이 없다"
나르가 많이 때릴 수 있다는 거는 팩트 하지만 ㅈ도 안나오는 딜과
병신같은 유지력 때문에 3번정도 짤넣어서 반피 정도 깍아둬도
한번 실수하면 바로 솔킬 or 반피 나온다.
간단하게 말하면 하이 리크스 로우 리턴 이다.
로 회피해도 쿨도는 동안 쳐맞던가 라인손해 보기때문에
는 팰만큼 다패고 대방이 반격하려할때 안쳐맞고 빼는 용도로
사용해 줘야 한다 일방적으로 쳐맞으면서 쓰면 계속 손해보면서
스노우볼 굴러갈 수 밖에 없음
나르가지고 라인전 이겨먹으려면
같은 상대방 주요cc또는 딜스킬 전부 피해줘야
주도권 잡고 솔킬낼 수 있는거 그냥 한대도 안쳐맞고 일방적으로 팬다는 마인드로 해줘야함 물론 쉽지는 않지만
상대방 주요 스킬 무효화 시켜주면 어떤 챔피언이던 이길수 있다는 점은
좋긴하다.
요약하면
1. 쳐맞으면서 싸우지 말자. 맞딜로 잡는챔 거의없다
2. 낭비하지 말자 cc를 무빙으로 피하고 이득보고 빠지는 용도
또는 공격 용도로 사용해야 주도권 잡고 솔킬 낼 수 있다.
3. 상대방 주요 cc, 딜스킬은 한번맞으면 좆된다는 마인드로 하자
4go!
내가 생각해봐도 아주 쉽고 완벽한 방법이다.
그냥 가렌 하면 된다 쳐맞을 대로 다쳐맞고 상대방 실수 하는 것만 기다려도
솔킬가능!
솔직히 나르 난이도만 놓고보면 어려운 편이지 쉬운챔은 아니다.
못하면 병^ㅣㄴ챔이고 잘해봐야
이런 챔피언들 비해서 아무런 메리트도 없는게 팩트다
딱그냥 효율 떨어지는 기도챔이다
아무리 잘해봤자 캐리는 커녕 기도도 못하는 하지말고
잡고 캐리하던지
이친구들 잡고 기도나 하자 기도효율은 훨씬 좋다.
어챠피 대회 사기챔이기 때문에 행복회로 탈때까지 돌려도 3티어 이상까지 라이엇이 버프시켜줄 일은 없을꺼다 헛기대 ㄴㄴ
손에 익어서 딴거못하는거 아닌이상 이거 끄고 가렌공략 보러가시는게 좋아요
끝
똥챔 들고 버스탈려 한다고 욕먹어서 썻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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