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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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65 (+107) | 2384 | 마나 | 268.8 (+35.0) | 863.8 |
공격력 | 62 (+2.7) | 107.9 | 공격 속도 | 0.668 (+3.11%) | 1.021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6.97 (+0.4) | 13.77 |
방어력 | 28 (+4.7) | 107.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25.0 | 5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치명타 확률에 따라 매사냥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처음 적중한 대상의 시야를 1.75초간 300으로 제한 시켜, 아군과 시야 공유를 차단합니다. 챔피언이 아닌 대상에 시전하면, 대상이 공격하거나 스킬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사정거리: 1025.0)
사용 시: 발러가 주변의 넓은 지역을 2초 동안 드러내 줍니다. (은신 상태인 챔피언들은 드러나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10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대상에게 도달하면 퀸이 뛰어오르며 대상을 잠시 밀어내고 이동 속도를 50% 감소시킵니다. (이동 속도 감소 효과는 1.5초에 걸쳐 줄어듭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3초
공중 강습: 퀸과 발러가 근처의 모든 적에게 (+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 챔피언에게 취약 표식을 남깁니다. 공중 강습을 사용하면 후반 지원이 종료됩니다. (범위: 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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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반 정글링 콤보
평타(패시브를) 활용해주시면서 정글몹과의(근접) 거리를 E로 벌리시면서 최대한 피를 덜 받게 리쉬를 받으셔야합니다
2렙에 Q(정글 사용시 1.5초실명) 이제 평타를 섞으면서 정글몹이 공격할 타이밍에 Q를 날려서 실명시켜서 딜로스를
만드셔야 안정감있습니다. E도 같은 맥락입니다
3렙 W 찍은 활용인데 두번째 버프에서 사용하는게 보통 좋습니다 or 바위개 싸움에서 시야를 먼저 광역으로 잡는것에
두가지 활용이있습니다. 첫번째는 말 그대로 정글이 카정이 왔나?를 확인하는 맥락. 두번째는 바위개를 먼저 시야를
독점하고 쟁취하는 스타일인데 두번째 같은 경우 탑이나 미드갱에서 우위점 역갱 등 이득점이 많습니다
자세히) 먼저 와드를 밖을수있습니다. 위치가 W로 광범위로 체크하기때문에 안전하게 확인후 저희 미드 탑을
시야를 잡아줍니다(갱을 쉽게 피하게)
보통은 콤보는 일정합니다 평타 섞으면서(패시브를 최대한 빨리 빼주고)
정글 vs 보통 거이 다 근접챔프가 대부분입니다.
기습을 당해도 당신을 지켜주는 나 "뼈 방패"가 있기때문에 당황하지 마시고 바로 E로 거리 벌려주면서
제합해주시면 됩니다.
갱킹 콤보
E를 최대한 노련한 위치에서 사용해야합니다. 상대 도주를 E로 2차 추격을 하는 루트와
기본적인 확정 갱킹 위치에서 E를 빠르게 써서 둔화를 넣구 빠른 딜링으로 빠른 제압을 하는 루트가 있는거같네요
R 이후 보통 발러 상태에서 선 E를 쓰지않습니다. 압도적인 싸움 제외하고. (딸피제거, 압도적인 성장차)
보통은 평타를 시작해서 상대에 스킬에 맞춰 E로 끊거나 Q로 딜로스를 유발하는 상황이 중시합니다
맞다이 챔이니까 스킬 맞추는 유무는 굉장히 생존이나 이득적인 부분에서 효과가 나타날겁니다.
위에 다 적은듯 복붙할수는 없자나
다만 바텀 8킬이상 먹고오면 좀 답없더라구여.. 이건 어떤겜이든 그럴듯.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공포를 걸리면서 순삭 날수도있습니다 ( 뼈방패 라도 )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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