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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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진과 수호자 차이 또는 밑에 보충해서올립니다 HR SPT
안녕하세요 ~
오늘 알려드릴거는 쓰레쉬가 여진과 수호자
들어야되는 상황 그리고 어떻게해야되는지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0 (+120) | 2660 | 마나 | 273.92 (+44.0) | 1021.92 |
공격력 | 56 (+2.2) | 93.4 | 공격 속도 | 0.625 (+3.5%) | 0.997 |
5초당 체력회복 | 6.92 (+0.55) | 16.27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33 (+0) | 33 | 마법 저항력 | 30 (+1.55) | 56.35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450.0 | 4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쓰레쉬는말이죠
여진을드는이유는 알고 계신가요?
쓰레쉬는 탱커가아닌 유틸서폿입니다
그렇기때문에 조금이라도 들어갔을떄
버틸수있으라고말이죠 하지만 (예외::
사실상 포킹이빡센 친구들을만났을경우
저는 수호자를많이듭니다 오히려 수호자가
세이브가 더많이나오기 떄문인데요 수호자는 상대가 그랩류 탱커가아니면 수호자가 더 세이브가 많이나옵니다 그랩류를만나면 내가끌려나가면 거기서게임이 뒤집어집니다
그렇기때문에 그땐 여진을 들어줍니다
쉽게 팩트만 그랩은 여진 그외는 수호자










지옥살이 (Damnation)
쓰레쉬는 근처에서 처치된 적의 영혼을 포획해 방어력과 주문력을 영구적으로 1씩 올릴 수 있습니다.
쓰레쉬는 레벨업시 방어력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쓰레쉬는 레벨업시 방어력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사형 선고 (Death Sentence)
마나 소모: 70
재사용 대기시간: 19/16.5/14/11.5/9초
재사용 대기시간: 19/16.5/14/11.5/9초
적을 잡아 자신 쪽으로 당기거나 상대방 쪽으로 도약합니다. 낫을 던져 첫 번째로 맞힌 유닛에게 1.5초간 100/150/200/250/300 (+0.9AP)의 마법 피해를 주고 자신 쪽으로 당겨 옵니다.
사형 선고로 적을 맞힐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잡힌 적 쪽으로 몸을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075)
사형 선고로 적을 맞힐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잡힌 적 쪽으로 몸을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075)

어둠의 통로 (Dark Passag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보호의 랜턴을 생성하여 아군이 쓰레쉬에게 질주할 수 있게 합니다.
특정 지점에 랜턴을 던집니다. 주위 아군이 랜턴을 클릭하면 집어들 수 있으며, 쓰레쉬가 랜턴과 함께 자기 쪽으로 끌어당겨 줍니다.
또한, 랜턴 근처로 오는 첫 아군은 4초간 최대 50/70/90/110/130(+채집한 영혼 하나당 2)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아군은 스킬 시전 1회 당 한 번만 보호막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정 지점에 랜턴을 던집니다. 주위 아군이 랜턴을 클릭하면 집어들 수 있으며, 쓰레쉬가 랜턴과 함께 자기 쪽으로 끌어당겨 줍니다.
또한, 랜턴 근처로 오는 첫 아군은 4초간 최대 50/70/90/110/130(+채집한 영혼 하나당 2)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아군은 스킬 시전 1회 당 한 번만 보호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슬 채찍 (Flay)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13/12.25/11.5/10.75/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3/12.25/11.5/10.75/10초
지속 효과: 공격을 멈춘 동안 피해량이 올라가 매 공격 시 추가 마법 피해를 줍니다. 이 값은 흡수한 영혼 수 1.7 + 공격력의 최대 890/120/150/180/210%(공격을 멈추고 있었던 시간에 비례)입니다.
사용 시: 적들을 원하는 방향으로 밀어냅니다. 등 뒤에서부터 일직선 상에 75/120/165/210/255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들은 낫을 휘두른 방향으로 밀려난 다음, 1.5초간 20/25/30/35/40%만큼 느려집니다.
적에게 사용하면 멀리 밀쳐내고, 적에게서 멀리로 시전하면 적을 이 쪽으로 당겨올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500.0)
사용 시: 적들을 원하는 방향으로 밀어냅니다. 등 뒤에서부터 일직선 상에 75/120/165/210/255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들은 낫을 휘두른 방향으로 밀려난 다음, 1.5초간 20/25/30/35/40%만큼 느려집니다.
적에게 사용하면 멀리 밀쳐내고, 적에게서 멀리로 시전하면 적을 이 쪽으로 당겨올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500.0)

영혼 감옥 (The Box)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적들을 벽 속에 가두고, 벽이 허물어 지면 둔화를 일으키며 피해를 입힙니다.
자신을 둘러싼 영혼 감옥을 생성합니다. 장벽을 통과하는 적 챔피언은 250/400/55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2초간 속도가 99% 느려지는 대신, 통과한 벽은 허물어집니다.
벽 하나가 무너지면 나머지 벽에서는 절반의 둔화 지속 시간이 적용됩니다. 적 하나 당 한 개의 벽만 영향을 줍니다. (사정거리: 450.0)
자신을 둘러싼 영혼 감옥을 생성합니다. 장벽을 통과하는 적 챔피언은 250/400/55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2초간 속도가 99% 느려지는 대신, 통과한 벽은 허물어집니다.
벽 하나가 무너지면 나머지 벽에서는 절반의 둔화 지속 시간이 적용됩니다. 적 하나 당 한 개의 벽만 영향을 줍니다. (사정거리: 45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공식콤보는 항상 eqrw 가되겟고요 아님 좀더 그랩에자신있는 장면이나오면 qrew
스킬 활용 팁
스킬활용팁이라고하긴좀그렇지만 될수있음 플큐말고 플e부터하셈
시작 아이템
필수아이템
이거보고상황에따라가면됨
무난한 기본 풀탬
쓰레쉬 가고일 좋습니다 아니 모든 그랩류나 버텨주는 캐릭터는 가고일 필수됬습니다
위에보면 무난한 풀탬뜻은 그냥 기본적으로 내가 상황에 못맞춰 가겠다 하시는 분들 저렇게 가시면 되고요 에이피가 많고 폭딜이있을경우에는솔라리후 구원 올려주시는게좋아요 그리고 몸이안되니까 가고일 바로가시면되고요 상대방에시시가 많으면 미카엘선으로 올려주시면 됩니다 상대방 마이 베인 이런 지속 에이디가많으면 기사의맹새를 지크가고 나서 가도좋고요 우리팀원딜이 지크랑 너무안맞는다 궁을잘안쓴다 그럼 딴 우리팀한태 걸어도되지만 지크를 안가고 전 원딜을 지켜야되기때문에 기맹부터갑니다 또는 솔라리 를먼저갑니다 @@
라인 전
라인 전 은 쓰레쉬가웬만하면 강하게나가는게좋습니다 다만 상대포킹이 심하면 그냥 수호자들고 원딜옆에있따가 한번 갱 부르시거나 아니면 점멸e로 각봐서 따세요!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중반부터는 로밍 시야를 먹어줘야되는데 내가 만약에 블루팀이다 싶으면 용쪽뒷 시야를먹어주시고 내가레드팀이다 싶으면 상대두꺼비 있는 삼거리 그쪽시야먹는 게중요한데 서폿은 시야를 중요시 하는 역할입니다 그렇기때문에 시야 강의 꼭 보세요 ^^
후반 운영법
원딜을 잘지키면됩니다 이니시에 매달려서 우리팀원딜 물려도 막들어가다 게임지지말구요
마치며 저는 다이아 구간 쓰레쉬 장인이였습니다 닉네임은 ( 내그랩사형선고) 입니다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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