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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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르마, 깨우친 자
Karma, The Enlightened O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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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탑 카르마... 어떤가요?

- 배드쿠루루(2020-01-10, 조회수: 26123)

안녕하세요 처음 써보보는 공략임으로 부족한게 많을겁니다..

딱히 제 티어가 높지도 않고해서 뭐가 어떻게 좋다는 말은 못드리지만

이런 카르마 어떤가요?

착취 단식 탑 카르마!

마나가 있는동안은 행복 라인전 가능!

미니언을 먹어도 서폿탬 15원 주는 3스택은 쌓이고 미니언 돈도 최저 6원씩은 주죠!

요즘 탑에는 탱이 와서 돈도 잘 벌고 착취도 잘 되고!

갓갓 탑 착취 도벽 카르마
카르마, 깨우친 자
소환사 주문 점멸 순간이동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30 (+109) 2483 마나 374 (+40) 1054
공격력 51 (+3.3) 107.1 공격 속도 0.625 (+2.3%) 0.869
5초당 체력회복 5.62 (+0.55) 14.97 5초당 마나회복 13 (+0.8) 26.6
방어력 28 (+5) 113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525.0 525.0
일단 착취 결의 쪽은 거의 고정이고 바꿀게 있다면 상대탑으로 원거리나 견제가 좋은 챔프가 나온다면 사전준비 대신 재생의 바람도 나쁘지 않은거같아요.

그리고 보조룬은 저렇게 들거나 정복에 피의 맛 그리고 궁극의 사냥꾼을 들면 살짝 더 징그러워 지긴 합니다.
열정 응집 (Gathering Fire)
카르마가 스킬로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만트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내면의 열정 (Inner Flame)
마나 소모: 40/50/60/70/8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에너지의 구체를 발사하여, 적과 닿으면 폭발하며 해당 범위 내의 적들에게 70/120/170/220/27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35%의 둔화를 겁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영혼의 불꽃 : 40/100/160/220 (+0.3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떨어진 위치 혹은 사거리 끝에 원형의 불꽃을 남겨 범위 안의 적에게 50% 둔화를 겁니다. 1.5초 후 원이 터지면서 해당 범위 안의 적에게 40/130/220/31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50)
굳은 결의 (Focused Resolv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카르마를 대상 적 챔피언과 연결시켜 절대 시야를 얻고, 2초에 걸쳐 40/65/90/115/140 (+0.9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으면 대상 적을 1.6/1.7/1.8/1.9/2초 동안 제 자리에 묶습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재생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17% (+0.01% AP)를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거나 대상이 죽으면 다시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회복합니다.

굳은 결의 스킬의 속박 효과 지속 시간이 0.5/0.75/1/1.25 초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고무 (Inspir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카르마가 아군 챔피언에게 2.5초 동안 80/125/170/215/260 (+0.6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1.5초 동안 이동 속도를 40% 상승시킵니다.

만트라: 카르마가 힘을 집중해 아군 챔피언에게 + 50/90/130/170 (+0.4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웁니다. 넘쳐나는 힘은 주변 챔피언들에게도 + 45/81/117/153 (+0.405AP)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이동 속도를 12% 상승시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700)
만트라 (Mantra)
재사용 대기시간: 40/38/36/34초
카르마가 8초 동안 다음 스킬을 강화하여 추가 효과를 부여합니다.

영혼의 불꽃 :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원모양의 불꽃을 남겨, 적들의 이동 속도를 대폭 늦추고 잠시 후 피해를 입힙니다.
재생 :적과 연결되어 있는 동안 끈이 대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만큼 체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을 경우, 카르마는 다시 일정량 체력을 회복합니다.
저항 : 보호막 시전 대상 주변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보호막이 씌워지고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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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4
  • 15
  • 16
  • 17
  • 18

상대도 견제가 심한 챔피언이면 1랩 e 도 좋은거같아
스킬 활용 팁
라인전에선 그냥 만트라 W 로 딜교 이득 보세요
한타때 탱탬이 잘 나왔다면 만트라 Q나 E 를 쓰고 한타를 시작해도 만트라 쿨이 잘 도니 먼저 써도 나쁘지 않아요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상대 탑 정글이 ap다 선 정령

상대 탑 정글 중 딜러가 ad다 선 얼건

저는 아테나의 성배 하위탬인 조화의 성배를 먼저가는것도 마나를 위해 나쁘지않는거같은데

서폿탬에 마나재생이 생겨서 마나에 여유가있으시다면 성배 뽑으실때사시길

탱탬은 알아서 잘 유동적으로 가는겁니다.

딜러가 아니자나여?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올라프
나서스
올라프는 라인 압박 하다가 q맞으면 그냥 디지더라구여

퀸은 행복라인전하다가 신탬인 핏빛 칼날 나오면 퀸 한테 압박이 안됩니다.

나서스는 죽지는 않겠지만 스택을 못막죠

쉬운챔프는 거의다 쉬워요

모데, 아칼리, 레넥톤, 등등 쉽습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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