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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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70 (+114) | 2608 | 마나 | 0 (+0) | 0 |
공격력 | 60 (+4) | 128 | 공격 속도 | 0.625 (+1.75%) | 0.811 |
5초당 체력회복 | 6 (+0.5) | 14.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5.2) | 121.4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25 | 1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 왼쪽 주먹은 일반 피해량을 입힙니다.
- 오른쪽 주먹은 더 빠르며 5(5x레벨)+(0.5 추가 공격력)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반인반수의 심장 : 세트가 잃은 체력의 5%당 0.15/0.5/1.0/2만큼 추가로 체력을 회복합니다.
세트의 다음 두 번의 기본 공격은 10/20/30/40/50(+대상의 최대 체력의 1%)(+총 공격력 100당 1/1.5/2/2.5/3%)의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상대로는 펀치당 최대 4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 시 : 세트가 힘을 모은 후 투지를 모두 소모하여 지정한 방향으로 강력한 펀치를 날리고 중심선에 있는 모든 적에게 80/100/120/140/160 (+소모한 투지의 25%+추가 공격력 100당 25%)에 해당하는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중심선 밖에 있는 적들은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또한, 3초 동안 소모한 투지만큼 보호막을 얻습니다. 보호막은 빠르게 사라집니다. (사정거리: 790, 범위: 805)
몬스터에게 1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4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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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먹다짐
(Knuckle Down)
-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 세트가 싸움을 찾아 적 챔피언을 향해 이동할 때 1.5초 동안 이동 속도가 30% 증가합니다.
세트의 다음 두 번의 기본 공격은 10/20/30/40/50[+대상의 최대 체력의 {5+(0.01AD)%}]의 추가 물리피해+대상 최대 체력의 1.7%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력 100당 1%+0.7%]
몬스터를 상대로는 펀치당 최대 400의 피해를 입힙니다.
- 주먹다짐
- 강펀치
(Haymaker)
-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 기본 지속 효과 : 세트가 받은 피해량의 100%를 최대 300(세트 최대 체력의 50%)까지 투지로 저장합니다. 투지는 피해를 입고 4초 후에 빠르게 감소합니다.
사용 시 : 세트가 힘을 모은 후 투지를 모두 소모하여 지정한 방향으로 강력한 펀치를 날리고 중심선에 있는 모든 적에게90/125/160/195/230(+소모한 투지의 25%)(0.1 추가AD)에 해당하는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중심선 밖에 있는 적들은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또한, 3초 동안 소모한 투지만큼 보호막을 얻습니다. 보호막은 빠르게 사라집니다.
- 사정거리: 790, 범위: 805
- 강펀치
(Haymaker)
-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 기본 지속 효과 : 세트가 받은 피해량의 100%를 최대 300(세트 최대 체력의 50%)까지 투지로 저장합니다. 투지는 피해를 입고 4초 후에 빠르게 감소합니다.
사용 시 : 세트가 힘을 모은 후 투지를 모두 소모하여 지정한 방향으로 강력한 펀치를 날리고 중심선에 있는 모든 적에게90/125/160/195/230(+소모한 투지의 25%)(0.1 추가AD)에 해당하는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중심선 밖에 있는 적들은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또한, 3초 동안 소모한 투지만큼 보호막을 얻습니다. 보호막은 빠르게 사라집니다.
- 사정거리: 790, 범위: 805
- 안면 강타
(Facebreaker)
-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 세트가 양옆에 있는 적들을 서로 부딪치게 하여 50/80/110/140/170(0.6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0.5초 동안 50% 둔화시킵니다. 양옆에 최소 한 명씩의 적을 붙잡았다면 부딪힌 모든 적들이 1초 동안 기절합니다.
- 사정거리: 490
- 대미 장식
(The Show Stopper)
-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 세트가 적 챔피언을 붙잡아 앞으로 도약한 후 바닥에 내리꽂습니다. 내리꽂은 지점 주변에 있는 모든 적은 200/300/400(0.4AD)(+붙잡은 적 추가 체력의 40/50/60%)만큼 물리 피해를 입고 1.5초 동안 이동 속도가 99% 느려집니다. 세트가 착지하는 지점에서 멀리 떨어질수록 더 적은 피해를 입습니다.
- 사정거리: 400
글고 q 못맞추진 하지만 나는 뚜벅이 e가 있기에 잡히면 죽는다 식으로 감
거리가 잡히고 포탑을 밀고 있다 이런 상황이면 앞 플레시 써서 뒤 궁으로 내려찍고 평 2대 때리고
도망 간다? 하면 E써서 Q로 때리고 도망갈때 W 못잡아도 포탑 맞아서 사망 끝.
궁은 채력이 많은 ㅅㄲ한테 써야지 더 데미지가 많이 들어감 약한애 괴롭혀서 뭐 돼냐 이런식?
약한애 한테쓰면 얘들들자면 탈론한테 궁을 씀 근데 뒤에 모데카이저가 있음 바로 W로 매꾸고 궁으로 델꼬가서 사망시킴 반대로? 모데가 앞에있고 탈론이 뒤에 있음 모데가 채력 3분의1정도 깎이면 탈론은 반정도 깎인다고 보면 됨
(탈론이 탱커 탬 안갔을때의 이야기임 ㅡㅡ)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그런 당신을 위해 방어막을 드세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나처럼 농락 시키면서 맞을꺼 다 맞아주고 피 300남기고 조질수 있음
난 일부러 토네이도 다 맞아줌
불쌍해서..
이걸로 탑 야스오 농락한썰..... ㅋㅋ
ㅅㅂ 다 감고 말리고 후딱 오니까 녹턴 3렙인거야 ㅈ됐네 하고 겜하고 있는데 시간지나니까
4대1 로 찌바름 근데 얘가 문제인게 뭐냐면 한타만 하면 승률이 아무리 탑에서 병신이 되도
딴라인 가서 궁키고 애들 잡아먹고 커서 탑와서 나 조지는게 문제임
1대1은 바름
탑에 왔는데 탑신병자들의 싸움터야 정글은 그걸 도와주려다가 상대 탑이 빼고
나한테 뒤져서 ㅌㅊㅇ를 전쳇에 외쳐주는 불상사가 일어날수있음
w로 위협을 하지말고 나 지금 뒤진다 라는 상상으로 적미니언 상관하지말고 적챔피언한테 계속 평타를쳐 그러다 걔도 때리지? 임기응변을해 패시브 다찰쯤에 w써서 날려버리란 말이야 그러다 뒤질꺼같으면 아직 신에게는 베리어가 있습니다 하면서 조져
6렙 찍으면 무조건 e사거리 들면 점멸써서 궁써서 뒤로 댈고가셈
후반에는 세트가 무진장쎔 좀 쉬어가면서 하셈 만약 말렸다? 그건
다리우스 100,000점,트런들,뽀삐,세트미러전이나 님 트라우마 있는 챔프임
제일 채력 많은애 궁으로 댈꼬가서 적팀 애들한테 궁으로 찍어 누르셈 그러고는 "납작해졌군"
다리우스는 갱으로 2~3번 따줘야지 이길수 잇음
일라오이는 e랑 q만 피하면 됌 나머지는 실력임
르블랑은 부신 구별하고 속박만 잘 안 맞으면 이길수 잇음
루시안은 궁쓸때 앞으로가서 점멸 쓰고 궁 쓰면 끝남
모데는 걍 이김 거의 못이기면 실력차이 ㅈㅈ
가붕이는........지면...알지?
잭스는 e만 잘 피하면 됨
이거처럼 희피 같은거 있는 챔프는 쓰면 그때 궁거셈
나의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 세트 재업로드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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