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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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르, 잃어버린 고리
Gnar, the Missing Lin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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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0판 kda 3.5이상 승률 50 이상이 쓰는 나르 꿀빨기

- 홍찬이형이다(2020-04-05, 조회수: 7650)

서론은 귀찮으니 패스 본론만 보세요




나르, 잃어버린 고리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40 (+79) 1883 마나 100 (+0.0) 100
공격력 57 (+3) 108 공격 속도 0.625 (+0.5%) 0.678
5초당 체력회복 4.5 (+1.25) 25.75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2 (+3.7) 94.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175.0 175.0

상대 상관X 룬고정


맞라인 상대 ad, ap에 따라 방방 마방마방 드셈


분노의 유전자 (Rage Gene)
나르는 전투 중 분노가 생성됩니다. 분노가 최고치에 도달한 후 4초가 지나거나 스킬을 사용하면 메가 나르로 변신하여 생존력이 커지고 스킬이 바뀝니다. 메가 나르 지속 시간은 15초이며, 다시 미니 나르로 돌아오면 13초 동안은 분노를 획득할 수 없습니다.
부메랑 던지기 / 돌덩이 던지기 (Boomerang Throw / Boulder Throw)
재사용 대기시간: 20/17.5/15/12.5/10초
부메랑을 던지면 5/45/85/125/165 (+1.1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적들의 속도를 15/20/25/30/35% 늦춥니다. 부메랑은 적 하나를 맞힌 다음에는 나르에게 돌아오며, 이후 맞히는 적들은 50%의 피해를 입습니다. 적 하나 당 부메랑에 한 번만 맞습니다. 부메랑을 받으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40% 감소합니다.

메가 나르: 돌덩이를 던져 맞은 대상과 주변 모든 적을 30/35/40/45/50% 둔화시키고 45/75/105/135/165 (+1.4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돌덩이를 집어들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00)
슝슝 / 쿵쾅 (Hyper / Wallop)
기본 지속 효과: 같은 대상에게 매 3번째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을 하면 추가로 0/10/20/30/40(+1.0AP)+ 대상의 최대 체력의 6/8/10/12/14%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나르의 이동 속도가 20/40/60/80%(궁극기 스킬 레벨에 따라) 상승한 다음 3초에 걸쳐 서서히 감소합니다. (몬스터 상대로 300의 피해)

메가 나르: 1.25초 동안 일정 구역 안에 있는 적들을 기절시켜 25/55/85/115/145(+1.0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나르가 메가 형태에서 미니 형태로 돌아올 때는 슝슝의 이동 속도 상승 효과를 받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폴짝 / 우지끈 (Hop / Crunch)
재사용 대기시간: 22/19.5/17/14.5/12초
대상 지점으로 폴짝 뛰어 4초 동안 공격 속도가 40/45/50/55/60% 상승합니다. 유닛 위에 착지하면 튕겨서 더 멀리 날아가며, 착지한 유닛이 적일 경우 20/60/100/140/180 (+나르 최대 체력의 6%)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히고 잠시 둔화시킵니다.

메가 나르: 대상 지점으로 훌쩍 뛰어 착지 위치에 있는 모든 적에게 80/115/150/185/220 (+나르 최대 체력의 6%)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나르에게 밟힌 적들은 잠시동안 둔화됩니다.

우지끈 스킬을 사용하여 변신하게 되면 메가 나르가 되어서도 튕겨 날아갈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475/600)
나르! (GNAR!)
재사용 대기시간: 90/60/30초
슝슝의 이동 속도 증가분이 45/60/75%로 상승합니다.

메가 나르: 근처 모든 적을 정해진 방향으로 밀어내서 200/300/400 (+0.5 추가AD)(+1.0AP) 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25/1.5/1.75초 동안 속도를 45% 늦춥니다. 벽에 부딪히는 적은 150%의 피해를 입고, 둔화되는 대신 기절합니다.
스킬 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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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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콤보는 하다보면 알것이고


한가지 핵심은 E와 점멸을 써서 궁을 쓸때


무조건 E-점멸-R을 쓸것


점멸-E-R 보다 예측이 힘듬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상대의 스킬을 피하기만 하면 된다=Boots of Swiftness(신속의 장화)


cc가 많다 Mercury's Treads(헤르메스의 발걸음)


그 외 Ninja Tabi(닌자의 신발)


상대가 피통이 적은 챔 = 선 The Black Cleaver(칠흑의 양날 도끼) ex)베인, 티모 등


피통이 많다 = Guinsoo's Rageblade(구인수의 격노검) ex) 문도, 아트룩스 등


Guinsoo's Rageblade(구인수의 격노검)The Black Cleaver(칠흑의 양날 도끼) 이 두가지를 먼저가고 나머지는 상대 성장에 따라 방어템으로 유동적으로 가시면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레넥톤
실력이 비슷하다는 전제 하에 이기기 힘듬
올라프
필밴
신지드
이챔 왜 못이기냐고 한다면 그건 니가 잘하는게 아니라 상대가 못하는거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가렌
못이기면 나르 접으세요
잭스
이하 동문
나서스
얘는 6렙 이후 까다로울 수도 있는데

선몰락 신속 장화 란두인으로 템트리 가주시면 쉽습니다.

그 외 까다로운 챔피언

Darius(다리우스)

Rengar(렝가)

Mordekaiser(모데카이저)

Volibear(볼리베어)

Singed(신지드)

Kled(클레드)

Riven(리븐)

Olaf(올라프)Olaf(올라프)Olaf(올라프)Olaf(올라프)Olaf(올라프)Olaf(올라프)Olaf(올라프)Olaf(올라프)Olaf(올라프)Olaf(올라프)Olaf(올라프)Olaf(올라프)Olaf(올라프)

올라프 필밴


나머지는 손싸움이나 타워허그로 어느정도 커버 가능.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제가 가는 템트리는 나르가 어느정도 숙련이 된 분만 가주세요.

 

중반 운영법

 2코어만 나와도 웬만한 탱은 다 녹음.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벽궁만 잘써도 1인분 한거고 미니나르 짤짤이까지 잘 넣어준다면 3인분을 한것이야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참고로 나르는 플래 이상부터 그 하위티어보다 안통함. 귀여워서 하는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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