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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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95.64 (+108) | 2531.64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6 (+4) | 134 | 공격 속도 | 0.644 (+3.4%) | 1.016 |
5초당 체력회복 | 8.51 (+0.9) | 23.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분노가 1 상승할 때마다 치명타율이 0.5% 만큼 증가합니다.
사용 시: 트린다미어가 분노를 소모하여 30/40/50/60/70 (+0.3AP) +0.5/0.95/1.4/1.85/2.3 (+0.012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트린다미어가 치명타를 입힐 경우 회전 베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챔피언 상대로는 이 효과가 두 배가 됩니다. (사정거리: 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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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로 진입하기보단 W를 걸고 가까이 붙어서 때리다가 도주기와 함께 E를 사용해주는 것이 베스트다. 콤보는 없다. 평타밖에 없는 챔프에 바라지 마라.
궁을 제깍제깍 찍느냐, 안 찍느냐는 취향이다. 정말 취향차이다. 장인들마다 너무 갈리는 사항이므로 패스한다.
AD 챔피언과 라인전을 하고 있다면 Q 다음은 W를 마스터 해주도록 한다. 라인전 페이즈가 끝난다면 W는 남겨두고 E를 선 마스터 하도록 한다.
생으로 Q를 사용해도 피는 차니 짬짬히 눌러주도록 한다. W 반경 안에 있는 챔피언이 있다면 W의 스킬 아이콘이 켜지면서 적이 있는지 확인 가능한 것도 꿀팁이다. 궁미아가 뜬다면 그날부로 당신의 부모님은 책임지지 못 한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기억해라. 궁이 없는 트린은 쓸모가 없다. 정말 팀에서 유령같은 새끼일뿐이다. 궁을 채워라.
한타 페이즈에서 나름 유의미한 기술이 하나 있다. 회전 베기로 들어가서 적들의 스킬과 궁극기, 스펠을 모조리 갉아먹고 궁키고 회전 베기로 나온 후 정글이나 라인을 먹고 체력을 회복한 후 한타를 하고 있는 팀원들을 내버려둔 채 사이드를 푸쉬한다. 이렇게 하는 플레이가 상당히 유의미하다. 잘 컸을 경우엔 거의 모든 적의 궁극기를 다 빼고 한 두명은 죽이고 나올 수 있을 정도다.
"내가 가야만 하는 한타가 열리는 게임은 이미 망한 게임이다."
자꾸 모여서 한타하자는 팀원이 있다면 뮤트를 먹여준 후 묵묵히 밀어라. 너 혼자라도 이득을 챙겨야한다. 가끔씩 무겁지 않은 오브젝트는 챙겨줄 수 있는 센스가 있다면 좋다.
궁 없는 트린은 찐따다.
한타 페이즈에서 왔다갔다하며 스킬을 빼주고 사이드를 푸쉬한다.
트린은 왕귀챔이라는 인식이 강한데. 알고 보면 극후반에는 조금 힘이 빠진다. 중후반과 후반 타이밍이 가장 강한 챔피언이고, 극후반엔 원딜 암살이 거의 불가능하다. W를 걸면 수은, 가엔, 스펠에 .. 게임을 굴릴 줄 아는 명석한 판단으로 승리를 거머쥐길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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