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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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타오르는 복수
Brand, The Burning Venge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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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동력 + GLP 단점 완벽보완 (미드, 서폿)

- D브랜드(2020-02-25, 조회수: 12661)

반갑습니다. 

브랜드를 사랑하고 연구하는 D브랜드 입니다.

브랜드로 미드, 정글, 서폿 가면서 이런저런 연구끝에

브랜드의 단점인 뚜벅이, CC기를 극복시킬 최적화 빌드를 찾아서 소개드립니다.

바로 기동력 룬 세팅GLP를 가는 것인데요. 

밑에 내용으로 바로 가보시죠! 후회없습니다.





브랜드, 타오르는 복수
소환사 주문 점멸 점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70 (+105) 2355 마나 469 (+15.0) 724
공격력 57 (+3) 108 공격 속도 0.625 (+2%) 0.838
5초당 체력회복 5.42 (+0.55) 14.77 5초당 마나회복 9 (+0.6) 19.2
방어력 27 (+4.2) 98.4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40.0 340 사정 거리 550.0 550.0

룬세팅입니다. 

메인룬

   DarkHarvest(어둠의 수확) 어둠의 수확을 들어줍니다 
-> 중후반 이것보다 딜 잘나오는것은 없습니다. 브랜드는 후반 딜보고 하기때문에
   그 딜 뽕맛을 아는 분들은 공감하실 겁니다. 그 어떤 챔프보다 수확의 이득을 보는 브랜드입니다.

  CheapShot(비열한 한 방) 비열한 한방
-> GLP얼음 화살과, 궁에 슬로우가 있기 때문에 묵직한 딜이 계속 들어갑니다.
    체력회복과 피흡으로 피의맛 드시는분들 가끔 있는데, 물몸이라 그냥 녹으니 딜가는게 이득입니다.

  EyeballCollection(시야 수집)야수집
-> 킬관여가 높기때문에 시야수집으로 딜을 빠르게 올려줍시다

  RelentlessHunter(끈질긴 사냥꾼) 끈질긴 사냥꾼
-> 이친구가 핵심입니다. 보통 굶주린사냥꾼 들지만, 브랜드 뚜벅이의 단점을 극대화시켜주고
   한타때 합류 및 도망을 보장해주는 착한 녀석입니다. 킬관여 높은 브랜드가 적을 골고루 잡아서
   5 중첩을 달성한다면 16%의 이속이 붙게 되는게 엄청난 속도입니다. 아마 놀라실겁니다.
   이 룬과 보조룬의 Celerity(기민함) 기민함Waterwalking(물 위를 걷는 자)물위를 걷는자와 같이 시너지를 내면 더이상
   브랜드는 뚜벅이가 아닙니다!!

보조룬
Celerity(기민함) 기민함
-> 말그대로 뚜벅이 브랜드 이동속도 보완!!  / 마순팔을 안가면 마나가 부족하지 않나요?? 
   라는 질문에는 GLP가서 마나 부족하지 않아요 라고 대답하겠습니다

Waterwalking(물 위를 걷는 자) 물위를 걷는자
-> 미드라이너 서면 빠른 로밍과 추가딜, 서폿에서 빠른합류와 추가딜, 그리고 빠른 용타임과 바런, 한타 합류
   정말 유용한 룬입니다. 브랜드의 속도에 날개를 달아주는 녀석입니다.

OFFENSE(공격)  재사용
-> 이친구 가는 이유는 소규모 교전이나 한타에서 스턴을 한번더 맞추거나, 스킬을 하나라도 더 넣을 수 있어서
   킬 확률을 엄청나게 높여줍니다.

FLEX(유연)  적응형
-> 잘 적응함

FLEX(유연)  방어
-> 물몸이라 방어 / 또는 마법저항력 상대에 따라 선택해주세여

Flash(점멸)  유일한 도주기

Ignite(점화)  브랜드의 딜을 극대화 시켜주는 딜의 완성
불길 (Blaze)
브랜드의 스킬이 적을 불태워 4초동안 최대 체력의 2.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브랜드가 불타는 유닛을 처치하면 마나를 20~40만큼 회복합니다. 불길은 3회까지 중첩됩니다. 챔피언이나 대형 정글 몬스터에 불길이 3회 중첩되면 불길이 2초 후 폭발하여 주변 적에게 최대 체력의 8~12% (+주문력 100당 2%)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폭발한 적은 4초간 불길 중첩이 되지 않습니다.

이 스킬은 정글 몬스터에게 215%의 피해를 입히며 초당 최대 80의 피해를 입힙니다.
불태우기 (Sear)
마나 소모: 70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브랜드가 불덩이를 발사하여 70/100/130/160/190 (+0.6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불길: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불태우기에 맞은 대상은 1.5초간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1050)
화염 기둥 (Pilla of Flame)
마나 소모: 60/70/80/90/10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잠시 뒤 목표 지점에 화염의 기둥을 생성하여 해당 지역에 있는 적 유닛에게 75/120/165/210/255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불길: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25%의 추가 피해를 받습니다. (사정거리: 900, 범위: 175)
발화 (Conflagration)
마나 소모: 70/75/80/85/90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브랜드가 목표에 강력한 폭발을 일으켜 55/80/105/130/155 (+0.5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폭발은 주변 적들에게 퍼집니다.

불길: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발화의 전파 범위가 두 배가 됩니다. (사정거리: 625, 범위: 200)
파멸의 불덩이 (Pyroclasm)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브랜드가 파괴적인 화염을 발사합니다. 화염은 브랜드와 주변 적들에게 최대 5번 튕기며, 튕길 때마다 100/175/250 (+0.2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화염은 불길 중첩이 적은 챔피언에게 우선적으로 튕깁니다.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잠시 30/45/60% 둔화됩니다. (사정거리: 7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

 1렙 때는 가장 맞추기 쉽고 타격 범위 넓고 딜이 쎈 W 를 찍어 짤짤이 견제합니다.


 2렙 때는 Q를 찍어서 스턴을 먹여주고 평타 중간중간 썩어 줍니다.


 3렙 떄는 E Q W로 스턴걸고 마구 떄려줍니다


 4, 5 렙 떄는 W 하나더 찍어서 딜을 극대화 시켜줍니다.


 6렙 때는 궁으로 불태워 버려야죠


 자세한 스킬콤보는 영상을 참고해주시고


 GLP 활용 콤보입니다.


1. GLP 얼음 발사 + E Q W 궁 평타


2. 궁 W GLP E Q 평타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필수아이템
상대 탱이 많을떄
상대물몸
미드 ->> 도란반지

서폿 ->> 주문도둑검 

  1코어 마법사의 신발  
   그러나 마나 많이 부족하다 하면 양피지 
   그리고 GLP가주면 됩니다.

  2코어 GLP 
         루덴 가는 분들 많은데 GLP가 써보면 훨씬
         효과적입니다. CC에다 마나에다 쿨감

  3코어 리안드리 
         라일라이 와 안가냐는 분 많은데, 1000판 이상
         해봣지만 녹이는데는 리안드리 만한게 없음

  4코어 존야 / 모렐로
         탱커들있음 모렐 / 살고 싶으면 존야

  그 이외는 자유롭게 구매하세여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파이크
이새끼는 벤 1순위 / 끌리거나, 피채우면 죽이기 어려움
블리츠크랭크
못하면 녹일 수 있지만, 잘끈다면 브랜드 크기 어려움

못커도 후반가면 극복가능함
르블랑
ㅁㄷ 에서 만나면 브랜드 후반에도 크기 어려움 / 로밍도 딸림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레오나
3렙부터 뚜드려 패세요
신드라
같이 스턴 먹이면 내가 이김
판테온
스턴 100로 걸수 있어요





핵심
   딴건 필요없고 브랜드 서폿, 미드로 욕먹는 이유 100% 사리지 않고 상대 스킬 모르고 들어가서 억지로
   스턴 먹일려고 하는 겁니다.

  브랜드는 후반 캐리 가능 챔프라 무조건 초반에 사리고 킬관여 높여서 후반에 커서 한타때 불태우세여

  후반을 위해서 초반에 사리고 또 사려야지 후반에 빛을 발할 수있습니다. 명심하세요.

  15분 전에 3데스면 끝난겁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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