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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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315 (+50) | 1165 |
공격력 | 62 (+3.53) | 122 | 공격 속도 | 0.635 (+1.9%) | 0.84 |
5초당 체력회복 | 5 (+0.5) | 13.5 | 5초당 마나회복 | 8.75 (+0.5) | 17.25 |
방어력 | 30 (+4.9) | 113.3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300 | 3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연인의 귀환 - 자야와 라칸은 동시에 귀환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챔피언 또는 에픽 몬스터를 맞힐 경우 3초 뒤 라칸과 주변 아군의 체력이 40~210 (+0.55 AP)만큼 회복됩니다. 라칸이 아군에게 닿으면 회복 효과가 즉시 발동됩니다. (사정거리: 900)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5초 안에 다시 한 번 사용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마나가 소모되지 않습니다.
자야에게 사용할 경우 전쟁무도의 사거리가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10/90초
적에게 닿으면 100/200/300 (+0.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1.25/1.5초 동안 매혹합니다. 매혹 효과는 한 챔피언당 한 번씩만 적용됩니다. 라칸이 처음으로 챔피언에게 닿으면 이동 속도가 150% 빨라졌다가 점차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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극초반
1레벨 때는 화려한 등장 또는 전쟁무도 둘 중 하나를 찍습니다.
화려한 등장 : 상대가 1렙에 약한 조합, 맞딜해도 이길 것 같다
전쟁무도 : 그랩류 챔피언, 라인 당길 때, 상대 정글이 역버프 시작일 때
라인에 처음 도착하는 근거리 미니언 1~2마리를 챙겨줍니다. 1마리만 먹었다면 다음 라인 근거리 1마리 먹어줍니다. 부쉬 쪽 자리 잡고 부쉬 왔다갔다 하면서 미니언 툭툭 쳐서 선 2렙 유도합니다. 상대가 그랩류 챔피언이라면 초반 근거리 챙겨주고 똑같이 툭툭 치되 로 빠르게 빠질 수 있게 아군과 붙어있어야 합니다. 선 2렙을 찍는다면 상대와 타이밍이 겹쳐도 W로 이니쉬 걸거나 W나 E로 빠져나올 수 있기 때문에 여러모로 큰 도움이 됩니다.
초반
Q 마스터는 하지 않습니다. 라인전 딜 체감은 되지만 회복량은 안늘어납니다. (레벨 비례 증가)
저는 개인적으로 W 3레벨 후 E 마스터 후 W 마스터 식으로 스킬을 찍어줍니다. (위의 경우) W 선마 하자니 E 보호막량이 너무 미미하고 E 선마하자니 딜이 너무 딸리는 것 같아서 이렇게 올려봤는데 강력 추천드립니다. W선마 할 경우 W를 3렙까지 찍은 것과 마스터한 것과 한타 때 딜 차이는 거의 없다고 느껴집니다.
라칸 스킬 콤보 중에 평타 짤짤이를 섞어주시는 게 좋습니다. 라칸의 기본 공격력은 높은 편이라서 초반에 딜이 꽤 잘나옵니다. 또, 패시브 보호막 재생성 대기시간이 1초씩 감소하기 때문에 무조건 평타를 끝까지 넣어주시는게 유지력에 큰 도움이 됩니다.
1. 평
상대가 겁없이 라인 밀 때 (적 정글러 위치 파악하신 후) 아군 뒤에 자리잡고 순식간에 먼 거리를 돌진해서 상대가 반응하지 못하게 하는 콤보입니다. 상황 봐가면서 E로 빠질 지 평타 계속 딜링할 지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2. 평
던지는 것과 동시에 로 날아가서 Q를 숨겨줄 수 있습니다. 라인전 갱 호응 또는 방지를 위해 상대방 피를 깎아먹는 용도로 사용하는 콤보입니다. Q, W로 딜 우겨넣고 E로 빠지기. Q를 확정적으로 맞출 수 있겠다 싶으면 사용하시면 되는데, W로 들어가서 Q맞추는 편이 안정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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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칸의 스킬 콤보가 어려운 편이 아니라서 상황 봐가면서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각만 잘 보신다면 라칸 멋있다는 소리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R 매혹의 질주를 찍은 후 (라인전)
상대에게 내가 먼저 이니쉬를 걸 때 궁을 미리 쓰고 돌진하는 것과 돌진한 후 매혹을 사용하는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을 미리 쓰고 아군에게 후 로 순식간에 긴 거리를 돌진 후 이니쉬를 거는 방식입니다. 이후 나 평타 또는 아군에게 쓰면서 빠지는 방법이 있습니다. 상황 봐가면서 아군 물린다 싶으면 로 빼주시면 됩니다. 이 방법의 장점은 매혹 후 가 확정이기 때문에 상대를 확실하게 잡아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지속 시간이 금방 끝나고 사용한 후 0.5초의 를 사용하기 위한 딜레이가 있기 때문에 조금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2.
에어본을 먼저 시키고 궁을 맞춰서 적진 전방의 적과 후방의 적까지 매혹을 노릴 수 있는 콤보입니다.
후진입때에는 로 띄우고 아군한테 보호막 씌우러 돌진하면서 광역 매혹을 걸어주는 콤보도 있습니다.
빛나는 깃털
상대 이동 경로 앞에 쓰거나 미니언을 살짝 빗겨가게 사용하면 미니언 뒤에 있는 상대가 은근히 잘 맞습니다. 또 부쉬 체크용으로 사용하셔도 좋아요. 초반에는 마나 소모량이 꽤 있기 때문에 확실히 맞출 수 있을 때나 아군 피가 빠졌을 때 써주시는 게 좋습니다.
화려한 등장
돌진기이지만 저지 불가도 아니고, 범위도 그렇게 넓지 않은 스킬입니다. 상대방의 주요 CC가 빠졌거나 회피기를 쓰고 난 후에 써주시는게 좋습니다.
전쟁무도
상대에게 맞추고 아군에게 바로 써서 회복 + 보호막을 한번에 걸어주어 생존력을 높여줄 수 있습니다.
매혹의 질주
적 챔피언을 처음 맞췄을 때 이동 속도가 대폭 증가하는 것을 이용하여 적군 진형을 붕괴시키고 뛰어난 어그로 핑퐁 능력을 선보일 수 있습니다. 를 이용하여 빠른 다수 매혹을 걸 수 있습니다.
추후 추가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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