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2.8 (+99) | 2335.8 | 마나 | 295.6 (+45.0) | 1060.6 |
공격력 | 64 (+3) | 115 | 공격 속도 | 0.644 (+2%) | 0.863 |
5초당 체력회복 | 10 (+1) | 27 | 5초당 마나회복 | 8.09 (+0.65) | 19.14 |
방어력 | 30 (+4.2) | 101.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0.5/9/7.5/6초
최초 시전 시: 1.25초 동안 이동 속도가 15% 감소하면서 공격력과 돌진 범위가 증가합니다.
두 번째 시전 시: 전방으로 돌진해 부딪친 모든 적에게 45/70/95/120/145 (+0.8 추가AD)에서 90/140/190/240/290 (+1.6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부딪친 모든 적에게 찌그러뜨리기 효과를 적용합니다. 적 챔피언과 충돌하면 멈추며, 적을 뒤로 밀어냅니다.
찌그러뜨리기를 발동하면 폭발 보호막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초
바이는 12/11/10/9/8초에 한 번씩 새로운 한 방을 준비하며, 최대 2번의 충전량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0/115/90초
추격 중인 바이를 멈출 수 없으며, 바이는 대상에 대한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또한 중간에 부딪히는 적들을 옆으로 밀치면서 피해를 입히고 0.7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선마순서
E-Q-R-W
Q. 왜 Q가 아닌 E를 선마하나요?
일반적인 형태의 바이는 Q선마입니다만 이경우 패시브를 적극 활용하기 어렵습니다.
또 Q스킬 선마시 쿨타임이 줄어들더라도 한타에서 다시 사용하게 되었을때 100% 살아남는 챔피언도 아니죠
이 공략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것은 생존능력입니다.
눈덩이 콤보
눈덩이-R-평-Q-평-E-평-E-평-평-Q
점멸있을때 궁콤보
점멸-R-평-Q-평-E-평-E-평-평-Q
점멸없을때 궁콤보
Q-R-평-E-평-E-평-평-Q
궁없을때
Q-평-E-평-E-평-평-E-평-Q
패시브를 자주 터트리는 만큼 탱킹과 딜량이 올라감.
팀이 우위를 점했거나 비등비등한 경우 이니시 담당할 것
Q와 궁 연계시 아군에게 2.5~3초를 벌어주게 되므로 주도권을 뺏어올 수 있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