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10 (+90) | 2140 | 마나 | 280 (+42.0) | 994 |
공격력 | 61 (+3) | 112 | 공격 속도 | 0.625 (+2.25%) | 0.864 |
5초당 체력회복 | 5 (+0.8) | 18.6 | 5초당 마나회복 | 7 (+0.5) | 15.5 |
방어력 | 29 (+4.2) | 100.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프렐요드의 부름이 활성화된 동안 윌럼프의 기본 공격이 주변을 휩쓸며 주변에 피해량의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동시에 몬스터와 미니언에게 사용 시 65/95/125/155/185(+0.9AP)(+0.1 추가 체력), 챔피언에게 사용 시 60%만큼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누누와 윌럼프의 체력이 50% 이하일 경우, 체력 회복량이 5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125)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눈덩이가 벽이나 적 챔피언, 대형 몬스터에 부딪히면 부딪힌 대상과 주변 적에게 180/225/270/315/360(+1.5AP)의 피해를 입히고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눈덩이를 전방으로 날려 부딪히는 챔피언과 몬스터뿐만 아니라 미니언에게도 피해를 입히고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눈덩이의 크기에 따라 피해량과 띄워 올리기 지속 시간이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3초 후 누누가 눈덩이에 맞아 둔화된 주변 적을 모두 0.5~1.5(레벨에 따라)초 동안 속박하고 20/30/40/50/60 (+0.8 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누누는 이 스킬로 각 적을 한 번씩만 둔화시킬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90)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정신 집중이 끝나면 해당 지역에 있는 모든 적은 625/925/1275(+3.0AP)의 피해를 입습니다. 정신 집중 시간이 길면 길수록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절대 영도는 언제든 취소할 수 있으며 수풀이나 전장의 안개 밖에서 정신 집중을 할 경우 누누와 윌럼프의 위치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범위: 6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망할놈이야 얘는 뭘 해도 못이겨.
6렙 이후에도 누누 궁을 완벽히 카운터 칠 수 있을 뿐더러
6렙 이전에 사거리로 인한 상대적 우위를 줘야 하며
카정을 들어와도 Q스킬로 유유히 도망가는 나쁜놈이야.
내가 할 수 있는 방법이라곤 내 정글 표식을 최대한 뺏기지 않는 것이야
게임이 힘들어지는거 같아..
얘가 상대로 나오면 마저룬 들어도 좋아.
하지만 cc기가 있는것도 아니고, 한타 때는 진입하는 친구라서
그냥 내 게임(정글)이 괴롭지
팀 게임에서는 충분히 쉬워, 창같은건 대신 맞아주면
초반 2:2도 쉽게 이길 수 있어.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6렙 이후 소규모 한타나 2:2로 싸우면 얘 스킬 빠지는거 보고 궁쓰면 점멸 or 킬이야
물론 그 전 도발 걸린 팀원 케어는 E W 로 하기 쉽기도 하고.
2:2 상황에서 누누한테 도발거는건 멍청한 짓이지.
누누는 초반에 빨리 정글링 돌고 108갱을 가면
이 친구는 이후 야금야금 궁킬 주워먹기 말고는 할 수 있는게 별로 없어
얘가 적으로 나왔을때 져본 판이 없는 것 같아.
+ 물몸,뚜벅이라 W가 둔화 저항인 누누는 접근하기도 쉬워.
누누가 난 완벽히 상위 호환이라고 생각해.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