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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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84.6 (+109) | 2537.6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59.7 (+3.38) | 117 | 공격 속도 | 0.653 (+1.6%) | 0.831 |
5초당 체력회복 | 5 (+0.55) | 14.3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자크는 치명상을 입으면 4조각으로 갈라졌다가 다시 합쳐지려고 모입니다. 몸 조각 중 하나라도 8/7/6/5/4초(1/6/10/13/17레벨) 동안 생존할 경우, 살아남은 조각의 체력에 비례한 체력을 가지고 부활합니다. 각각의 조각은 자크의 최대 체력,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 일부를 보유합니다.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5분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자크가 다른 대상을 공격하면 둘을 서로에게 집어던져 충돌 시 광역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신체 조각 하나를 흡수하면 불안정 물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1초 줄어듭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2/19/16/13/10초
두 번째 사용 시: 자크가 지정한 위치로 날아가 부딪친 적 모두를 0.5~1초 뒤로 밀어내며 60/105/150/195/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 챔피언을 하나 맞힐 때마다 조각이 하나씩 생성됩니다.
이동 시 취소되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소모값이 절반만큼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1200/1350/1500/1650/1800)
바운스!에 적중당한 적은 1초 동안 20% 둔화됩니다.
지속시간 동안 자크의 이동 속도가 점점 빨라지며 자크가 튀어 오르는 동안 불안정 물질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각을 흡수하면 최대 체력의 1/2/3%를 추가로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700/850/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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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는 쿨돌 때마다 써야하니 빼겠습니당
궁 없을 때
E - Q - 평
Q - 평 - E
Q - E - 평 ( 상대가 멀리있을 때 가까이 있는 대상에 Q 묻혀놓고 E로 멀리있는 대상에 가서 평타 )
Q - F - 평 - E
궁 있을 떄
Q - 평 - E - R ( E를 통해 적 뒷쪽으로 이동해 아군 쪽으로 넉백시키기 )
E - Q - 평 - R ( 아군 쪽으로 넉백시키기)
E - R ( 당장 Q - 평을 연계하지 않고 궁으로만 넉백시켜도 쉽게 자를 수 있을 때 )
R - Q - 평 - E
특이 콤보
E - 벨트 ( 날아가다 사용 시 E 데미지는 들어가지 않지만 벨트를 쓴 자리에서 즉석으로 벨트가 발동됨. 어니우기 참고 )
E - 존야 ( 날아가면서 지정불가(무적) 상태가 됨으로써 뽀삐 W , 잔나 Q , 잔나 R 등에 E가 씹히지 않음. 은근 자주 씀 )
E - 란두인
E - 와드 ( 날아가면서 원하는 곳에 와드 가능 )
E - 강타 ( E 4렙 이상일 시 용쪽 둥지를 가로지르며 날아가면서 용에 강타를 쓸 수 있음. 강타 데미지 잘 확인하고, 용 둥지 안 시야만 잡혀있을 시 안전하게 스틸 가능한 방법. 단, 날아가다가 쓰레쉬 E나 뽀삐 W등에 끊겨 죽을 수 있음. )
1. 평 - Q - 평 평캔이 됨. 자주쓸 일은 없고, 정글링할 때 약간 도움 됨.
2. 잘 커서 잿불이 일찍 나온 상황에서 칼날부리, 늑대 먹을 때 E - W 하면 잿불딜 + W딜에 칼날부리 작은 것들이 모두 죽어서 Q - 평을 붙일 수 없음. 따라서 칼날부리, 늑대 먹을 떈 E - Q - 평 - W 하면 피관리에 도움이 됨.
3. R - 플이 가능함.
4. 조건은 정해지지 않았고, 벽 넘어 E를 사용 시 가끔가다 자크가 날아가는 모션이 아니라 뛰어가는 모션으로 바뀜. 자크 화면에선 보이지 않고, 적 화면에서만 보이는 버그.
5. ★ R 바운스는 총 3번 뛰고 4번째 착지함. 따라서 뛰고 - 뛰고 - 뛰고 - 착지할 때 총 4번 딜이 들어가고 총 4번 에어본이 들어감. 하지만 버그로 인해 가끔가다 4번째 착지 시 에어본도, 딜도 들어가지 않는 현상이 발생. 치명적인 버그고 오래된 버그지만 패치를 안해줌 ㅠ.ㅠ
6. R 바운스 도중 존야를 쓰면 이후 바운스들이 모두 씹힘. 따라서 이왕이면 R 바운스 중에는 존야를 쓰지 말 것.
7. E 존야는 쓰레쉬 E, 잔나 Q, 뽀삐 W 등에 막히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지만, 만약 그런 스킬들에 막히지 않았을 시 존야 사용 후 콤보에 딜레이가 생겨서 착지 후에 상대방이 다 도망감. 따라서 신중하게 조준하고, 적 스킬이 내 E를 무조건 막을 것 같을 때에만 사용하기.
8. 특수 병기 자크는 패시브 땅에 떨어진 젤리가 보라색이라 잘 보이지 않음. 따라서 줍기 힘드니 이왕이면 쓰지 말자.
(사실 날아갈 때도 보호색 떄문에 적팀이 인지하기 힘든 점은 좋지만 색깔이 좋같기 때문에 안씀)
9. 자크는 특유의 물컹물컹한 피부와 그래픽으로 인해 스킨을 만들기 힘들다고 함. (라이엇 피셜)
10. Jac가 아니라 Zac임. (Jak도 봄)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이거 아니면 그브 밴
저는 이거 밴하고 그브 밴을 팀원한테 맡기는 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티어란게 오르락내리락 하는 거기도 하고 지금이 탑레라 언제 다시 떨어질 지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자크 정도 많이 있고 오랫동안 다룬 챔프라 공략 쓸 실력 정도는 된다구 생각합니다
심화적인 공략 원하는 분 계시면 쭈욱 작성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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