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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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글 잭스] 룬, 템트리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65 (+103) | 2416 | 마나 | 338.8 (+32.0) | 882.8 |
공격력 | 68 (+4.25) | 140.3 | 공격 속도 | 0.638 (+3.4%) | 1.007 |
5초당 체력회복 | 8.37 (+0.55) | 17.72 | 5초당 마나회복 | 8.2 (+0.7) | 20.1 |
방어력 | 36 (+4.2) | 107.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칼날비 보다 집공이 나은거 같네요
상대 평타치기 힘든거 많으면 칼날비 드세요










가차없는 맹공 (Relentless Assault)
잭스가 연속해서 기본 공격을 가하면 공격 속도가 상승합니다. 최대 8번까지 중첩되며 중첩당 5~12.5%(1~18레벨)의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기본 공격을 가하지 않을 때는 중첩이 하나씩 떨어집니다.
기본 공격을 가하지 않을 때는 중첩이 하나씩 떨어집니다.

도약 공격 (Leap Strike)
마나 소모: 65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잭스가 목표를 향해 도약하여, 적인 경우 65/105/145/185/225 (+1.0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00)

무기 강화 (Empower)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7/6/5/4/3초
재사용 대기시간: 7/6/5/4/3초
잭스가 무기에 힘을 모아 다음 기본 공격이나 도약 공격 시 50/85/120/155/190 (+0.6AP) 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사거리가 50만큼 증가합니다.

반격 (Counter Strike)
마나 소모: 50/60/70/80/90
재사용 대기시간: 17/15/13/11/9초
재사용 대기시간: 17/15/13/11/9초
잭스가 2초간 방어태세에 들어가 모든 기본 공격을 회피하고, 광역 스킬로부터 받는 피해가 25% 감소합니다.
2초가 지나거나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잭스가 주위 적을 1초간 기절시키며 40/70/100/130/160 (+대상 최대 체력의 3.5%)(+0.7 AP)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반격은 잭스가 회피한 공격 당 추가로 피해량의 20%의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100% 증가) (범위: 375)
2초가 지나거나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잭스가 주위 적을 1초간 기절시키며 40/70/100/130/160 (+대상 최대 체력의 3.5%)(+0.7 AP)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반격은 잭스가 회피한 공격 당 추가로 피해량의 20%의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100% 증가) (범위: 375)

무기의 달인 (Master-At-Arms)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기본 지속 효과:3초 안에 세 번째 공격을 할 때마다 75/130/185 (+0.6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용 시: 잭스가 가로등을 휘둘러 주변 적에게 100/175/250 (+1.0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을 맞히면 방어력이 25/50/75 (+0.4 추가 AD), 마법 저항력이 15/30/45 (+0.24 추가 AD) 증가하며 다음 8초 안에 맞힌 챔피언 하나당 방어력이 20/25/30 (+0.1 추가 AD)(마법 저항력은 이 수치의 60%)씩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때 세 번째가 아닌 두 번째 기본 공격마다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사용 시: 잭스가 가로등을 휘둘러 주변 적에게 100/175/250 (+1.0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을 맞히면 방어력이 25/50/75 (+0.4 추가 AD), 마법 저항력이 15/30/45 (+0.24 추가 AD) 증가하며 다음 8초 안에 맞힌 챔피언 하나당 방어력이 20/25/30 (+0.1 추가 AD)(마법 저항력은 이 수치의 60%)씩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때 세 번째가 아닌 두 번째 기본 공격마다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칼날비 있을시 q평평w
없을땐 q평w
잭스는 그냥 평w가 콤보입니다
잭스는 ad카운터가 의미 있는거라 e를 후마합니다
어차피 e없으면 진입 안되요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상향되서 정글잡몹 e한방으로 다 잡는게 좋고
교전때도 마뎀이 은근 있어요
선트포보다 정글템부터 가는게 훨씬 좋습니다
교전은 당연하고 옵젝관리랑 정글링 속도, 피관리 차이가 심해서 무조건 가야 됩니다


정글 잭스는 트포가 있으면 무조건 쿨감을 채우는게 좋습니다
여기서 선택지가 나머지 20%쿨감을 채우느냐,
이걸로 한번 생존할 것이냐 입니다

상대에 강한 폭딜(특히ap), cc가 있다면
를 추천.

나머지는 쿨감 20% 채우는 선택지로 갑니다






여러번 e진입을 하는게 낫습니다, 이걸 가면 한타때 한번 진입하고 끝입니다
어차피 정글러는 정글 돌면 피차고 흡혈 옵션이 별 의미가 없어요
극후반에 가면 마지막템으로
를 가시면 됩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6렙전에 갱은 2번 정도만 가고
빠르게 6을 찍는게 좋습니다
6렙과 이게 무난히 떳다면, ad캐릭은 거의 이긴다고 보면 됩니다
이때부터는 피갈퀴로 옵젝만 봐주고
이거 뽑기 위해 마이처럼 이기적으로 플레이하시는게 낫습니다
이거 두개 무난히 뜨면 진짜 쌔니까
골드 욕심 내지말고 싸움마다 빨리 합류해주세요
여기서 템 붙을수록 이새끼는 정글러가 아닙니다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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