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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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4 (+92) | 2228 | 마나 | 271 (+50) | 1121 |
공격력 | 62 (+4) | 130 | 공격 속도 | 0.65 (+3%) | 0.982 |
5초당 체력회복 | 6 (+0.75) | 18.75 | 5초당 마나회복 | 7.5 (+0.45) | 15.15 |
방어력 | 31 (+4.7) | 110.9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수도승 훈련: 스킬 사용 후 4초 동안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의 공격 속도가 30% 상승하고 적중 시 각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5% 돌려받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공격 속도가 20/30/40/50/60/70% 추가로 상승하고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이 +2~4% 상승합니다. 추가로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번개를 여섯 번 일으켜 최대 체력의 9~16% (+주문력 100당 0.8%, 6회)%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고립된 적은 이 피해를 혼자 전부 받지만, 주변에 다른 적이 있으면 번개가 그쪽으로 튑니다.)
각 번개 공격은 최대 체력의 (1.5%~3.0% + AP 0.006%)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대상 최대 피해량: 15+ 0.5 AP + 1.0 추가 AD)
각성 스킬이 번개 하나당 미니언에게 최소 40~16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4초 동안 20~150(레벨에 따라) + 45/60/75/90/105/120 + 0.65 AP% + 최대 체력의 8%의 보호막을 얻고 10~75(레벨에 따라) + 22.5/30/32.5/45/50.25/60 + 0.325 AP% + 최대 체력의 4%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에 생명력 흡수 30% 효과가 부여되고 적중 시 최대 체력의 2.4/2.64/2.88/3.12/3.36/3.6% + 0.16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각성된 스킬 사용 시, 기본 스킬로 얻은 보호막이 남아있다면 새로운 보호막과 합쳐집니다. 미니언을 상대로는 적중 시 생명력 흡수 효과가 50%만큼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1.5초간 이동 불가 및 방해 효과에 면역이 되고 이동 속도가 25/31/37/43/49/55 (레벨에 따라)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동 속도가 증가한 동안 우디르가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이 태세에서 우디르가 가하는 기본 공격은 취소될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우디르가 마지막으로 기본 공격한 적을 따라가며 지속시간에 걸쳐 최대 체력의 8~14%(레벨에 따라) + (0.035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5%만큼 추가로 둔화시키는 폭풍을 풀어놓습니다.
폭풍은 미니언에게 50/60/70/80% (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각성된 폭풍은 몬스터에게 최소 40~28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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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디르는 블루스마가 절실합니다.
이거만 알면 됩니다.
처음에 시야없는 곳에서 키고
뛰어가서빛망을 두르고 평타 싸다구
패시브가 스택이 오를 수록 빨라지기 때문입니다.
항상 선거북 후 곰런
일단 보면 3렙에 호랑이를 찍는데
1:1 맞다이를 극한으로 끌어올려 녹여버리는
그런 이유입니다.
보통 블루 -레드 이든 레드- 블루이든
두꺼비 먹으면 3렙에 돌거북 뛰는데
는 스킬레벨이 오를수록 딜이 기하급수적으로
강해지는 스킬입니다.
보통 cc를 다쳐맞지 않는 이상
모든 챔프를 맞다이로 다 이겨버릴 수 있습니다.
단, cc를 쳐맞고 원거리로 두둘겨 맞으면......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27초에 킵니다.
그리고 블루든, 레드든 리쉬받고 시작할텐데
키면 3타에서 시작해요 큐가.
그러면 3타-1타-2타 에서
다시 키면 3타 -1타 됩니다.
엄청난 폭딜로 녹아내립니다.
그렇게 먹고나면 블루 시작이면 두꺼비를 먹고 레드를
레드 시작이면 블루 먹고 나서 두꺼비를 먹습니다.
이게 마나를 보기보다 많이 먹어서
무조건 블루가 필요해요.
3레벨에 바로 바위게 싸움 or 상대 버프 카정을
가주면 됩니다.
중요한건, 어지간 한 챔프는 다 이깁니다
이 3레벨에는요.
잭스도 e빠지면 이깁니다.
이게 제일 중요해요
가장 강한 타임인 3렙에 어떻게 이득을 보느냐.
바위게 두개는 무조건 독점이고
상대 정글까지 털어먹고 다녀야합니다.
유령, 골렘은 4렙에 거북이 찍고 드세요
돌거북 털고 늑대 잡고 그 뒤에 4렙넘어서 드세요.
우디르가 4레벨이 되고
추적자의 검이 나오면 핑와를 사서
용을 뜁니다.
우디르는 4~5렙 타임에 용을 가장
안정적으로 빨리 잡는 챔프입니다.
워윅? 쉬바나? 그런거랑 차원이 달라요.
패보면 압니다 녹아내려요.
호랑이 거북이로 3-1스택 관리하면서
패면 거의 풀피로 용을 잡아먹습니다.
보통 이떄 용에 와드가 잘 없어요
돌거북도 독점인 상태구요.
4렙에 저래 용이 녹을거라 생각들을 잘 못해요
아무도 우디르를 안해서
풀피로 용을 패다보니
상대 정글러가 늦게 와도
라이너들이 빨리 오지 않는이상
막지도 못하고 사실상 거의 풀피로 패는데
잘못들어왔다가 맞고 용한테 맞고
로 죽어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단! 스마싸움에서 절대 지지않을때만 하세요.
상대 정글 동선이 보이면 더좋고.
용을 타작하고 나면 전령이 나옵니다.
아군 탑/미드가 주도권이 없다면
상대 정글위치를 보고 전령을 챙기고
주도권이 있다면 대놓고 먹으면 됩니다.
우디르는 빡세게 굴려야되요
오브젝트 다챙겨먹고 적정글 다퍼먹고
말려죽여야합니다.
전령을 먹고나면 밀고있는 라인에 가서
갱한번 봐주고 풀어버리면 됩니다.
전령의 목표는 포방을 최대한 뜯는 것이고
물론, 킬내고 포탑밀면 좋지만
그게 안되더라도 아깝게 생각하지 말고
포방 세네칸 뜯는걸로 만족합니다.
그렇게 용/ 전령 독식하고
정글링 독식하면 게임 이길 수 있습니다.
정글에서 마주치면 우디르한테 찢깁니다.
6렙넘어서 2코 3코 나와도 찢깁니다.
근본적인 딜이 다르기 때문에
그냥 3렙에 카정가서 찢어죽이고
말려죽이면 됩니다.
6렙전엔 도망도 못가고
6렙 찍고나서도 호랑이 공속이 마이 궁보다 빠릅니다;
그냥 극한의 상성입니다 이거는.
다만 라이너들이 킬을 너무 주면 이야기는 달라지지만
악착같이 말려죽이면 됩니다.
대리신, 대리의 집행대행자 리신입니다.
리신의 패시브도 좋지만 맞다이떄 보통은 이깁니다.
다만, 이건 핑와를 사서 적 정글 동선을 잘 봐야
아군이 덜죽고, 2:2에서 리신이
음파공명 잃은체력딜이라 많이 썝니다.
가급적이면 음파안맞게 달려들어서 패면 됩니다.
6렙부터는 힘든게 차여요.
6렙전에 최대한 조져야하고 동선파악을 최대한
팀에게 해줘야합니다.
그냥 가서 패면 죽습니다.
오브젝트 싸움때 누누를 죽인 다음에
용을 챙기시면 됩니다.
그냥 가서 패면 죽습니다.
부쉬점프고 나발이고 사자보다 호랑이가 썌더군요.
주의하실건 렝가도 2:2 싸움이 강해요 강화w땜시
동선보고 역갱은 피해야하고
카정가서도 3~4스택때는 피하세요.
애는 고립은 조금피해야합니다.
대신 정글몹이랑 비벼서 맞다이 치면
그냥 씹어먹습니다.
애를 상대할때는 템이 먼저 나와야 이깁니다.
그암전에는 그냥 패면 죽습니다.
그 암 뒤에도 그냥 패면 죽어야합니다.
단! 이건 기억해요 벽속에 들어가있으면
아무것도 못합니다.
처형인 하나 들어주는 것도 좋습니다.
애는 대놓고 곰쓰고 가면 절대 안싸워줘요.
숨어있다가 곰으로 치고 호랑이 지속딜로
벽에 못가게 조져야합니다.
이런 떡대들은
공속테크를 가서 녹여지긴 하지만
2:2 싸움에는 당연히 cc기가 쳐털립니다.
특히 자크는 점프거리 때문에
애가 시야에 없는데 상대 탑이 나를 보고도 나댄다?
빨리 빽핑찍고 튀어야합니다.
애내들을 상대할때는 정글에서 맞다이치는거 아니면
가급적이면 위치를 보면서 싸워야합니다.
우디르를 할떄 가장 기본은 이겁니다.
내가 3렙에 저놈을 이길수 있다 / 없다
다른거 없어요. 오브젝트 다쳐먹고
적정글 까지 다 우겨먹고
타워부수고다니는 챔프.
그리고 구인수까지 4코가 나오면
풀피로 솔바론이 가능합니다.
한타보다는 오브젝트, 타워푸쉬라고 보면 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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