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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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0 (+104) | 2418 | 마나 | 350 (+50.0) | 1200 |
공격력 | 60 (+3.5) | 119.5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9 (+0.76) | 21.92 | 5초당 마나회복 | 6.25 (+1) | 23.25 |
방어력 | 31 (+5.2) | 119.4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50.0 | 1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패치하고 erqw총검으로 정복자 스타트 안됨
상태 땅크 조합이면 진형붕괴, 비비기 불가능
여진>수호자
보호막 강타>철거
딜러 지키면서 타워 같이 밀기
공격은 고정
유연 방어는
라이너 원딜 or 0~1ap = 방방
엘리스이블린 or 3ap 이상 = 마마
티확찢 = 능체 or 능마
점멸 고정
티확찢 = 닥점화
평상시 = 정화
땅크 or 라이너 원딜 = 탈진
텔합류는 예전보다 더 안좋아졌기에
텔 고려 안하기
합류마려우면 라인전 캐리해서 빨리밀고 내려가던가
번개 발톱 : 5회 중첩 시 볼리베어의 발톱에 번개가 감돌며 이때 기본 공격 시 가장 가까운 적 다섯에게 11~60(+0.5AP)의 추가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를 유지하려면 볼리베어가 6초 안에 피해를 입혀야 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볼리베어가 대상을 기절시키기 전에 이동 불가 효과를 받으면 볼리베어가 분노하여 이 스킬과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상처가 남은 대상에게 광란의 상처를 사용하면 피해가 50% 증가하며 볼리베어가 20/35/50/65/80 (+잃은 체력의 8/11/14/17/2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미니언 상대 시 50% 효과 감소)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볼리베어가 폭발 지역 안에 있으면 3초 동안 자신의 최대 체력의 14%(+0.8AP)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0/135/110초
볼리베어가 착지 시 땅에 균열이 생겨 근처 적 포탑이 2/3/4초 동안 비활성화되며 300/500/700 (+2.5 추가 AD) (+1.25AP)의 물리피해를 입습니다. 근처 적들은 50% 둔화했다가 1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볼리베어 바로 아래에 있는 적은 300/500/700 (+2.5 추가 AD) (+1.25AP)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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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rqw
r 착지 자리에 e
q키고 물면서 내려찍는 모션에 w로 캔슬
볼베가 ad라고 생각하는 친구들에게
w>e 선마로 트루뎀 넣어보리기
라이너 원딜 or 티확찢이라면 w>q
정글 개입에도 반반무많이면 마최
라이너 원딜 or 티확찢이라면 빌지얼건
상대 땅크 조합에 구인수 대신 죽무 들어주면
유사 문도, 마오카이, 워윅
<<<<<<<<<<<<<<<< 라인 말아먹으면 닥탱;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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