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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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00 (+69) | 1673 | 마나 | 440 (+45) | 1205 |
공격력 | 49 (+3.1) | 101.7 | 공격 속도 | 0.625 (+1%) | 0.731 |
5초당 체력회복 | 5 (+0.55) | 14.35 | 5초당 마나회복 | 10 (+0.4) | 16.8 |
방어력 | 25 (+4.2) | 96.4 | 마법 저항력 | 25 (+1.1) | 43.7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425 | 4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유미가 밀착한 아군이 챔피언이나 미니언을 처치할 때마다 우정이 쌓입니다. 우정이 가장 깊은 아군은 유미의 단짝이 됩니다. 단짝에게 밀착한 동안 유미의 스킬에 추가 효과가 생깁니다.
유미가 이미 밀착 중일 경우 아군 체력 회복 효과가 즉시 발동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5초
밀착 상태에서 사용하면 유미가 마우스로 미사일을 조종할 수 있습니다. 일단 속도가 붙은 미사일은 조종할 수 없고 직선으로 날아가며 대상에게 80/140/200/260/320/380 (+0.3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55/60/65/70/75/80% 둔화시킵니다.
단짝 추가 효과: 사르르탄의 둔화 효과가 항상 강화되며 적 챔피언에게 둔화 적용 시 5초 동안 단짝이 강화되어 적중 시 10 (+0.05 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적중 시 추가 피해량은 단짝의 치명타 확률에 따라 75% 증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725)
사용 시: 유미가 아군 챔피언에게 돌진하여 밀착합니다. 유미는 밀착 상태에서 밀착 대상을 따라다니며 포탑을 제외한 유닛이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됩니다.
유미에게 이동 불가 효과가 적용되면 이 스킬에 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10~0초지만 이미 밀착 상태일 경우 언제든 다시 사용해 다른 아군에게 밀착하거나 밀착 해제할 수 있습니다.
유미의 스킬은 유미 대신 유미가 밀착한 아군 위치를 기준으로 사용됩니다.
밀착 상태인 아군이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을 사용하면 유미가 밀착 해제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유미가 밀착 상태면 위 효과를 유미 대신 해당 아군에게 적용하고 마나를 20/24/28/32/36 회복시킵니다. 마나 회복량은 대상이 잃은 마나에 따라 100%까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파동에 맞은 적은 75/100/125 (+0.2 AP)의 마법 피해를 받고 1.25초 동안 10% 둔화됩니다. 맞은 파동 하나당 10% 추가로 둔화됩니다.
아군 챔피언은 파동 하나당 35/50/65 (+0.15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체력 회복 초과분은 보호막으로 전환됩니다.
단짝 추가 효과: 단짝은 파동에 맞으면 45.5/65/84.5 (+0.195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너랑 유미랑! 사용 시 파동을 현재 방향으로 고정합니다.
유미는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 이동할 수 있으면, 슈우우웅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이후의 미사일이 25%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단일 대상에게 입힐 수 있는 최대 피해량은 150/200/250 (+0.4 AP)의 마법 피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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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Q 빙 돌려서 맞추면 원딜이 알아서 해줄거야.
1렙에 리쉬 끝내고 라인 들어갈떄 원딜 타고 있다가
상대 내려와 있거나 내려오는거 Q써주고 평 쳐서 마나 원상 복귀 해주고 미니언 같이 쳐주면서 2렙 찍어줘
R이랑 Q는 스마트 안쓰는게 편해
W는 타고 있는 챔프가 벽 가까이 있으면 얇은벽은 잘 넘어가지니까 안전지대에서 시야 확보 된 채로 패시브 터트리고 다시 붙는 식으로 가능하고 도망가는거도 가능해
반대로 우리팀이 벽 멀리 있어도 W로 탑승이 가능하니 참고하고
시간이 지나야 터지는 CC기 같은 경우는 맞아서 W로 타면 무시하니 참고
3렙에 Q 찍으면 원딜 간당간당한 경우 + 싸우는 경우 아니면 힐 주지 말고 아꼈다가 4렙에 E 2렙때 힐 줘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평시에도 E각 조심해야하는게 암만 패시브 평타 빠르다 해도 W 시전 시간 때문에 눈치 좋은 쓰레쉬들은 E로 바로 쳐내서 Q연계 하는 경우가 많아.
밴 하는게 정신건강에 이로워
분명 비슷비슷하게 간다 생각해도 밀리는감이 없잖아 계속 생겨.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대신 라인전 진 순간부터 내가 Q맞으면 터지니까 적당히 눈치봐가면서 해야해.
1~2렙 힘싸움할땐 원딜보다 조금 앞에서 이즈 Q각 안나오게 부비부비 해주면 이즈 혼자 혈압올라서 쓰러지니까 그거 생각해서 부비부비 해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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