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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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0 (+104) | 2418 | 마나 | 350 (+50.0) | 1200 |
공격력 | 60 (+3.5) | 119.5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9 (+0.76) | 21.92 | 5초당 마나회복 | 6.25 (+1) | 23.25 |
방어력 | 31 (+5.2) | 119.4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50.0 | 1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번개 발톱 : 5회 중첩 시 볼리베어의 발톱에 번개가 감돌며 이때 기본 공격 시 가장 가까운 적 다섯에게 11~60(+0.5AP)의 추가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를 유지하려면 볼리베어가 6초 안에 피해를 입혀야 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볼리베어가 대상을 기절시키기 전에 이동 불가 효과를 받으면 볼리베어가 분노하여 이 스킬과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상처가 남은 대상에게 광란의 상처를 사용하면 피해가 50% 증가하며 볼리베어가 20/35/50/65/80 (+잃은 체력의 8/11/14/17/2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미니언 상대 시 50% 효과 감소)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볼리베어가 폭발 지역 안에 있으면 3초 동안 자신의 최대 체력의 14%(+0.8AP)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0/135/110초
볼리베어가 착지 시 땅에 균열이 생겨 근처 적 포탑이 2/3/4초 동안 비활성화되며 300/500/700 (+2.5 추가 AD) (+1.25AP)의 물리피해를 입습니다. 근처 적들은 50% 둔화했다가 1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볼리베어 바로 아래에 있는 적은 300/500/700 (+2.5 추가 AD) (+1.25AP)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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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설명
Q - 이속증가(적 향해 이동시 2배), 유닛통과, 1초 스턴, 방해받을시 초기화됨
W - W스킬 동일대상 2타 적중시 상대 머리위 빨간색 상처표시, 워윅Q처럼 딜+피흡효과
E - 최대체력비례 피해, AP볼베시 AP쉬바나와 동급호환 / 자신이 스킬범위에 있을시 쉴드효과
R - 도약하여 좁은범위 피해, 체력 및 사거리증가, 타워는 비활성화 및 피해
기본콤보
Q-E(적 뒤로 시전)-평-W
궁콤보
Q-E(적 뒤로 시전)-R(E범위 이내로 진입)-평-W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1코어 전까진 무조건 사릴것.
1코어 이후 아군 서포트위주로 할것.
3코어부터 이니시 가능
라이엇측에서 버프를 더 주리라 생각됨.
AP볼베도 나름 좋지만 E쿨타임때문에 되도록 탱커를 추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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